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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이의 개발 일지 #2

홍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5.25 21:43:08
조회 796 추천 16 댓글 9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ame_dev&no=126413&exception_mode=recommend&page=1

 


22일날 올린 개발일지에서

3일동안 개발한거 근황 올릴게요... 많이는 못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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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의 프로토타입 같은 타일 배치에서

좀더 입체감있고 카툰스러운 타일로 바꿨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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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 타워인 '햇빛' 이에요.

빨강과 노랑을 합치면 아주 낮은 확률로 주황이 아닌 햇빛이 나와요.

광역기에 맞은 몹들에게 화상 디버프를 줘용. 화상은 죽을때까지 계속 도트딜을 입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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흩날려라 천본앵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분홍' 이에요.

빨강과 하양을 섞으면 나와요.  

기본으로 주는 빨파노흰 에서 흰색은 좀 낮은 확률로 줄거라 흰색을 섞는 유닛들은 기본적으로 스펙이 좋아요.

아직 핑크끼리 합성해서 얻는 추가 능력 기획은 못했어요.. 아이디어가 부족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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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강과 파랑을 합쳐서 얻는 보라색이에요. 맞은 적에게 독 디버프 + 방깎 디버프를 줘요. 


파랑과 하양을 섞는 하늘색은 처음엔 구름 하나만 소환하지만

업그레이드 할수록 구름에서 번개가 떨어지고, 구름 갯수가 늘어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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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에게 배치를 통한 재미를 느끼기 하기 위해서 색깔 배치 개념을 도입했어요.

움짤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배치를 하면 배치된 유닛들은 추가적인 능력을 얻어요.


배치 이름은 순서대로 '바나나'   '수박바'   '비기너' 에요. 

비기너는 말 그대로 기본 타워 셋으로 하는거라, 유저들에게 색깔 배치의 개념도 있다를 알려주기 위한 튜토리얼이 목적인 배치에요.



태양 타워랑 분홍 타워의 업그레이드 기획을 아직 못했어요. 아이디어 좀 주시면 고마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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