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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 일지, 토론, 잡담, 리뷰 등 인디 게임 개발과 관련 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봄네코(promise0223)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longZam(tmddnr30…) 김메가(scw97310…) dawnDev(onlygame)
2016-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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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네코(promise0223)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longZam(tmddnr30…) 김메가(scw97310…) dawnDev(onlygame)
2016-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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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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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4 | 설문 |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6/03 | - | - |
159490 | 공지 | 인디 게임 개발 갤러리 규칙 - 질문 전 필독!! [25] | 에뚜 | 24.05.10 | 783 | 3 |
52873 | 공지 | 게임제작 초심자를 위한 글 모음 [9] | Goranic | 20.07.02 | 64163 | 52 |
123789 | 공지 | 뉴비 개임개발 하려는데 뭐부터 해야하나요 복사본 [14] | 흉황 | 23.04.11 | 12167 | 21 |
161474 | 💬 | 자기가 결정해야할 것들도 갤에 물어보는 사람들 보면 [1] | ㅇㅇ(183.98) | 12:46 | 30 | 0 |
161473 | 💬 | 애니메이션툴 cascadeur 추천해주신분 고마워요 [1] | ㅇㅇ(125.132) | 12:39 | 30 | 0 |
161472 | 💬 | 스터디 카페에서 개발 해본 적 잇어? [3] | 카프카하루키 | 12:39 | 50 | 0 |
161471 | 💬 | 요새 유니티 왤케 안전모드 계속 들어가지냐 [1] | ㅇㅇ(175.196) | 12:31 | 27 | 0 |
161470 | 💬 | ,횟김에 [1] | zz(114.204) | 12:18 | 5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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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467 | 💬 | PlayX4 부스 운영후기 - 강한 토끼만이 살아남는다. [1] | 빙화천선 | 11:03 | 127 | 2 |
161465 | 📚정보 | (판교) 게임 관련 무료 법률 교육&상담 해줌 | ㅇㅇ(124.111) | 10:38 | 97 | 0 |
161463 | 💬 | 이제 슬더스라이크는 무료로 내놔도 안하네 [10] | dawnDev | 09:54 | 384 | 0 |
161462 | 💬 | 9시30분 [1] | ㅇㅇ(14.51) | 09:30 | 88 | 0 |
161460 | 🐣질문 | 형들 게임 파일 받으면 유니티에서 게임 뜯어고칠 수 있어? [4] | ㅇㅇ(175.198) | 06:30 | 235 | 0 |
161459 | 💬 | 게임을 구성하는 메카닉과 픽션, 감정과 감각 [15] | ㅇㅇ(219.255) | 04:08 | 470 | 11 |
161458 | 💬 | 업계형들 크로스플랫폼이 글케빡센거임? [8] | ㅇㅇ(39.120) | 03:12 | 296 | 1 |
161457 | 💬 | 게임아트 습작 2개+낙서(깜놀주의) [4] | 허당 | 02:01 | 449 | 10 |
161456 | 📜일지 | ATB 좋아해? 6 [3] | 디시콘쓸려고만듦 | 01:51 | 170 | 7 |
161455 | 💬 | rpgpapermaker 이 엔진 재미있긴 하네 ㅋㅋ [2] | ㅇㅇ(49.143) | 01:37 | 240 | 0 |
161454 | 💬 | 개인적으로 Game Design Deep Dive 이 책 괜찮더라 [1] | ㅆㅇㅆ(124.216) | 01:18 | 192 | 5 |
161453 | 📜일지 | 룰렛 앱 제작 일지 - 처음부터 끝까지 [4] | 라라루라 | 01:13 | 204 | 9 |
161452 | 💬 | GDC -슬레이더 스파이어 메트릭 기반 디자인과 밸런스 [8] | ㅆㅇㅆ(124.216) | 00:53 | 347 | 9 |
161451 | 💬 | 왜 urp 안보이지 [2] | 큰상어 | 00:48 | 101 | 0 |
161450 | 💬 | 유튜브로 멍 때리다가 이거 봤는데 혹하네 [2] | ㅇㅇ | 00:33 | 256 | 0 |
161449 | 🐣질문 | 인벤토리 만드는게 이렇게 어려울줄 몰랐음 [8] | ㅇㅇ(61.98) | 00:06 | 349 | 1 |
161448 | 🐣질문 | 현직 플머인데, 1인 개발을 해보려고 합니다 [12] | ㅇㅇ(210.204) | 06.02 | 582 | 7 |
161444 | 💬 | 3d로 만들거면 메테리얼 강의는 필수인 듯 | ㅇㅇ(110.13) | 06.02 | 118 | 1 |
161441 | 🐣질문 | 함수형 C#을 자주 사용하라는게 뭔 말이냐 [32] | ㅆㅇㅆ(124.216) | 06.02 | 540 | 0 |
161440 | 💬 | 유니티6 써본사람?? [4] | ㅇㅇ(115.137) | 06.02 | 215 | 0 |
161439 | 💬 | 이젠 본질로 돌아가는 시대 맞지? [5] | ㅇㅇ(121.169) | 06.02 | 295 | 0 |
161437 | 📜일지 | 횡스크롤 슈팅 게임 개발일지 10~11주차 - 적 AI & 시야 [4] | 등록금내야해 | 06.02 | 214 | 7 |
161436 | 🐣질문 | 유니티 질 문질문질 | ㅇㅇ(39.115) | 06.02 | 182 | 0 |
161435 | 📜일지 | <스펠봄버> 개발일지 #2 - 전투 시스템 개발 [22] | Boofer | 06.02 | 442 | 20 |
161433 | 📚정보 | Walker's alias method for weightedRandom [2] | Ms.YoonHee | 06.02 | 118 | 3 |
161432 | 💬 | 개인적으로 턴제 RPG 잘 안나오는게 에셋 구하기 힘든게 큰듯 [9] | ㅆㅇㅆ(124.216) | 06.02 | 479 | 10 |
161431 | 💬 | 턴제는 뭔가 레벨디자인 이야기는 많던데 너무 어려워서 하기 어렵던데 ㅋㅋ [3] | ㅆㅇㅆ(124.216) | 06.02 | 269 | 3 |
161430 | 📚정보 | weighted random alias method에 대해 알아보자 [2] | boost | 06.02 | 197 | 8 |
161429 | 💬 | 마스코트 공포게임 아이디어 평가해줄 수 있음? [6] | ㅇㅇ | 06.02 | 222 | 0 |
161427 | 📜일지 | 죽창게임 개발일지 #1 (움짤 많음) [18] | 스수 | 06.02 | 558 | 25 |
161426 | 💬 | 올해 BIC랑 GMTK게임잼 일정이 겹치네 | ㅇㅇ(106.101) | 06.02 | 136 | 0 |
161425 | 🐣질문 | 웹게임은 심의 안받으면 어떻게 됨? [5] | ㅇㅇ(211.246) | 06.02 | 186 | 0 |
161424 | 🐣질문 | SRPG, Tactics RPG류에서 어떻게 재미를 주는게 좋을까? [17] | ㅇㅇ(211.51) | 06.02 | 192 | 0 |
161423 | 💬 | 챗gpt 한도까지 써서 나온 스킬 시스템 [1] | ㅇㅇ(219.255) | 06.02 | 369 | 0 |
161422 | 💬 | 챗지피티 신기하구먼 [2] | ㅇㅇ(119.197) | 06.02 | 245 | 0 |
161421 | 🐣질문 | 고돗 튜토리얼 추천 가능하냐 [3] | 딕걸 | 06.02 | 145 | 0 |
161420 | 💬 | 유니티 복제본 collider이 갈수록 올라가는 버그 해결해주실분 [1] | ㅇㅇ(14.50) | 06.02 | 91 | 0 |
161419 | 💬 | 스파인 쫌 써보고 느낀건데 [2] | ㅇㅇ(121.186) | 06.02 | 151 | 0 |
161418 | 💬 | 개발일지 아이디어 스틸하는 경우도 있음? [9] | ㅇㅇ(211.212) | 06.02 | 312 | 0 |
161417 | 💬 | 인디게임의 기준이 뭐임? [9] | ㅇㅇ(119.201) | 06.02 | 228 | 1 |
161416 | 💬 | 공부해야 하는데 힘이 안나네.. [5] | ㅇㅇ(210.207) | 06.02 | 135 | 0 |
161415 | 💬 | AI가 게임찍어내는 시대 별로문제없지 않음? [3] | ㅇㅇ(59.13) | 06.02 | 235 | 3 |
161414 | 💬 | AI 어디까지 쫓아 왔나 한번 보셈 [4] | ㅇㅇ(175.192) | 06.02 | 482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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