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농축산물 시장 뉴스

골드만섹스(116.41) 2020.10.07 20:57:37
조회 271 추천 0 댓글 5
														

“앞으로 며칠간 예상되는 강우량 부족은 브라질의 대두 파종을 더욱 지연시켜 1월 중 브라질에서 가장 귀하게 여겨지는 농산물 수출상품의 공급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질의 가뭄이 브라질 대두 파종을 지연시켜 미국 대두가격이 상승했다는데


1시간동안 왜 쳐 올랐는지는 찾아봐도 딱히 나오지는 않고


지금 거래량이 없는 시간대라


본장 열려봐야 알듯


아 띠바 1049 매도인데 지금 가격이 내 매도가격이네 쩝


나도 1053 고점 돌파하면 손절 걸어놓고


이따 본장에서 봐야할듯


오늘 또 올린다고 음










양호한 작황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수출 판매 증가 전망과 유가 상승에 힘입어 옥수수 시장은 강세를 나타냈으며 20년 12월물은 전일 대비 5.50센트 오른 3달러 85센트에 장을 마침

2거래일 연속 약세 장을 형성했던 옥수수 가격은 급반등했으며 20년 12월물은 전일 대비 1.5% 오른 U$3.85에 정산 마감됐다전일 장 마감 후 발표된 USDA 주간 작황 보고서를 살펴보면 옥수수 알곡 평균 성숙(mature) 단계 진입률은 87%로 작년 동기 대비 33%p, 최근 5년 평균 대비 9%p 앞섰다수확률은 25%로 작년 동기 대비 11%p, 최근 5년 평균 대비 1%p 앞섰다옥수수 생육 상태의 우수 등급인 GTE율은 62%로 지난주 대비 1%p, 작년 동기 대비 6%p 상승했다양호한 작황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수출 판매 증가 전망과 유가 상승에 힘입어 옥수수 시장은 강세를 나타냈다. USDA 수급 전망 보고서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미국 내 옥수수 단수에 대한 시장 예상 평균치는 에이커 당 177.9부셸로 전월의 178.43부셸을 하회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의 10월 옥수수 생산량 및 기말 재고량 전망치는 전월 대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대두 선물가격, 브라질의 건조에 대한 우려로 미국의 수출 희망을 불러 일으키면서 상승

 

밀 선물가격(1.5%)
시카고 선물 거래소 밀 선물가격이 전일 대비 1.5% 상승했다. 밀 선물가격은 미국과 아르헨티나의 농작물 크기를 제한하는 건조상태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5년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무역업자들은 시장이 주요 저항선(resistance levels)을 벗어남에 따라 환매수와 기술매수에 주목하였다. K.C 경질적색 겨울밀과 MGEX 봄밀도 강세였으며, 전월 HRW 계약 KWc1이 2018년 8월 21일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옥수수 선물가격(1.5%)
시카고 선물 거래소 옥수수 선물가격이 전일 대비 1.5% 상승했다. 옥수수 선물가격은 밀과 대두의 상승세를 따라 상승했다. 월요일 오후 발표된 미 농무부 보고서에 따르면, 옥수수 수확이 25% 완료되어 시장 기대치보다 약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두 선물가격(2.2%)
시카고 선물 거래소 대두 선물가격이 전일 대비 2.2% 상승했다. 대두 선물가격은 브라질에서의 파종 지연으로 인해 미국 공급의 수출 시즌을 연장할 수 있는 영향에 힘입어 2년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대두박과 대두유 선물도 급격히 상승했다. 대두박 SMc1은 2018년 6월 11일 이후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미 농무부는 화요일 민간 수출업체들이 15만 4,400톤의 대두를 미지의 행선지에 판매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브라질의 컨설팅회사 AgRural은 “앞으로 며칠간 예상되는 강우량 부족은 브라질의 대두 파종을 더욱 지연시켜 1월 중 브라질에서 가장 귀하게 여겨지는 농산물 수출상품의 공급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Argentine farmers say tax cuts favor crushers, won’t spur selling
(아르헨티나 농민들은 감세가 분쇄업자들에게 유리하다고 말하지만, 판매에 박차를 가하지는 않을 것임)
 가공된 대두유와 대두박보다 대두에 더 높은 세금을 부과하고 있는 아르헨티나의 새로운 수출세 제도는 일부 농부들이 자국의 방대한 오일시드 분쇄 산업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그것이 재배자들에게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하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하고 있다. 남미 곡물 강국은 대두의 주요 수출국이자 유럽에서 동남아시아까지 이르는 대두유와 대두박 가축 사료의 세계 최고 공급국이다. 정부는 지난주 수출을 늘리고 필요한 달러를 모으기 위해 대두와 부산물에 대한 수출세율을 연말까지 인하했다. 가격이 상승하면서 농부들은 대두 수확물을 팔기 좋은 시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수출세율 인하의 목표는 농부들의 대두 저장고를 비우고, 수출을 증가시키고, COVID-19로 악화된 극심한 경기침체 속에서 심각한 수준으로 떨어진 중앙은행의 외환보유액을 보충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농부들은 이러한 조치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부에노스아이레스 곡창지대의 농부 Eduardo Bell은 “우리는 계속해서 농작물을 붙잡고 현금이 필요할 때만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르헨티나 농부들은 국제거래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국가의 공식 환율과 지역 농장 공동체에서 사업을 지배하는 비공식 페소 시장의 금리 사이에 90% 이상 퍼져 수익이 손상되었다고 말한다. 아르헨티나의 대두 파쇄량은 재배농가들이 대두를 축적함에 따라 올해 9.5% 정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식 자료에 따르면 농가는 2019/20년 시즌부터 대두를 3,220만 톤 판매해 수확량의 약 60%, 전년도 같은 시점에 등록된 판매량보다 440만 톤이 감소했다. 2020/21년 작물은 이번 달에 파종하기 시작할 것이다. 농업 경영 분석가인 Pablo Adreani는 외환 시장의 불확실성이 모든 사람들을 강타하고 있으며, 이는 농부들이 곡물을 팔도록 하기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페소화 가치가 달러로 가격이 책정된 거래로 평가절하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Adreani는 “정부가 재배자들에게 대두 재고를 팔도록 설득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는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아르헨티나의 분쇄협회 CIARA-CEC은 아르헨티나가 모든 대두 수출 관세를 철폐할 것을 요구했다. 아르헨티나의 주요 농산물 수출 경쟁국인 미국과 브라질은 대두나 파생상품에 수출세를 부과하지 않는다. 부에노스아이레스 지방의 농부 David Hughes는 “수출세가 아예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Paris wheat hits 200 euros as weather worries fuel grain rally
(파리 밀은 날씨 걱정으로 곡물 랠리가 가속화되면서 200유로 돌파)

 유로넥스트 밀 선물은 몇몇 수출국들의 건조한 날씨가 곡물 시장의 광범위한 랠리를 부채질하자 화요일에 반등하여 200유로를 돌파했다. 유로넥스트 거래소에서 가장 활발한 계약을 맺은 12월 밀링밀 BL2Z0은 톤당 2.25유로(1.1%) 상승한 200유로(235.54달러)에 거래되었다. 이에 앞서 현물가격 BL2c1은 거의 5개월 만에 최고가인 201유로까지 올랐다. 그러나 일부 무역업자들은 유로-달러화 추세가 견고하고 유럽연합 밀의 최대 해외 시장인 알제리가 11월 밀 수입 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면서 유로넥스트의 상승세가 지나치게 과대평가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서유럽의 비도 여름 가뭄 이후 파종 전망을 개선시켰다. 그러나 러시아와 발트해 국가들의 가격 상승은 독일과 폴란드의 수출 전망을 높이고 있다. 한 폴란드 무역상은 “폴란드 밀은 발트해 국가나 흑해 밀에 비해 국제시장에서 경쟁력이 있어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발트해 국가에서 제시한 값싼 가격이 약화되기 시작한 것으로 보이며 이번 곡물 시즌 후반기에는 폴란드 밀에 대한 수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폴란드의 12.5% 단백질 밀 수출가격은 지난 주 약 10즐로티 상승하여 수출 수요와 국제 가격 상승의 지원을 받아 10월 항만 사일로 선적시 톤당 약 845즐로티(187.80유로)를 기록했다. 폴란드 항구에서는 두 척의 배가 그디니아에서 사우디아라비아로 밀을 선적할 예정이다. 하나는 6만 3,000톤이고 다른 하나는 6만 5,000톤이다. 한편, 슈체친에서는, 터키로 향하는 선박에 5만 8,000톤을 적재할 예정이다.




2020 년 10 월 7 일 오늘의 3 가지 주요 사항

옥수수, 하룻밤 높은 대두; 건조한 날씨로 인해 일부 농부들은 밀에 먼지를 털어 놓습니다.

1. 옥수수, 콩이 밤새 높은 수요에 따라 증가

옥수수와 대두 선물은 미국 농산물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로 밤새 거래에서 더 높았습니다.

수출 업체들은 9 월 1 일부터 시작된 마케팅 연도에 멕시코로 옥수수 16 만 톤 이상을 판매했다고 농무부는 이번 주 보고서에서 밝혔다.

화요일에 USDA는 수출 업체들이 이름없는 국가에 154,400 톤의 대두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최근 몇 주 동안 옥수수와 콩에 대한 수요가 강해져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9 월 1 일 이후 해외 바이어들은 미국에서 옥수수 2,460 만 톤을 구매하기로 약속했는데, 이는 작년 같은 시점에서 154 % 증가한 것이다. 수입업자들은 또한 2020-2021 년 마케팅 연도가 9 월 초에 시작된 이래로 전년 대비 169 % 증가한 3810 만 톤의 대두를 구입했다고 USDA는 밝혔다.  

겨울 밀 재배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로 밀 선물도 상승했습니다. 지난 2 주 동안 극도로 건조한 날씨로 인해 심기에 대한 걱정이 생겼습니다.

12 월물 옥수수 선물은 시카고 무역위원회에서 밤새 3 ¢ 상승한 부셸 당 $ 3.88을 기록했습니다.

 11 월물 대두 선물은 부셸 당 $ 10.46로 2 ¢ 상승했습니다. Soymeal은 숏 톤당 $ 1.60 ~ $ 357.10을 추가했고 대두유는 파운드당 0.06 ¢에서 33.15 ¢로 올랐습니다.

12 월 인도의 밀 선물은 시카고에서 부셸 당 $ 5.95 ¼로 2 3 / 4 ¢ 올랐고 캔자스 시티 선물은 부셸 당 $ 5.38 ½로 4 1 / 4 ¢ 올랐습니다.


2. 건조한 날씨로 인해 일부 농민들은 밀에 먼지를 털어 놓습니다.

미국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 2 주 동안 미국 남부 평원의 대부분에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아 일부 농부들은 밀에 먼지를 뿌리거나 평소보다 얕게 심었습니다.

Kansas State Extension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것이 최선의 조치가 아닐 수 있습니다.

캔자스 주 확장 밀 및 마초 전문가 Romulo Lollato와 확장 작물 시스템 농업 경제학자 John Holman은“보통 깊이에서 밀 작물을 심고 비를 바라는 것이 아마도 토양이 매우 건조한 곳에서 가장 좋은 선택 일 것입니다. "종자는 충분한 수분을 얻을 때까지 토양에서 생존 할 수 있습니다."

미국 겨울 밀 작물의 약 52 %가 일요일 기준으로 심어 졌는데, 이는 일주일 전 35 %에서 지난 5 년 평균 47 %보다 앞섰습니다. .

농무부는 전주 10 %와 평균 21 %에서 증가한 24 %의 작물이 출현했다고 밝혔다.

밀을 평상시보다 얕게 심는 것은 윈터 킬 가능성을 증가 시키거나 식물을 동결 손상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고 확장 보고서는 말했다.

이달 말에 나오는 밀은 여전히 ​​잠재적 인 수확량을 충족시킬 수 있지만 11 월에 나오는 식물은 "거의 항상"경운기가 적고 수확량 감소 가능성에 직면 해 있다고 Lollato와 Holman은 말했다.

“적어도 최적의 식재 날짜 범위가 끝날 때까지 건조한 날씨가 계속 될 가능성이있는 것 같으면 생산자는 출현 날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최적의 시간보다 늦게 식재하는 것처럼 밭을 처리해야합니다. 지연되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다. “생산자는 파종 률과 비료를 줄이는 대신 잃어버린 원인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기보다는 파종 률을 높이고, 살균제 종자 처리 사용을 고려하고, 초기 시즌 개발을 개선하기 위해 스타터 인 비료 사용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에는 위험이 있으며, 재배자들은 고랑 내 질소 또는 칼륨 비료에주의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씨앗이 발아를 위해 충분한 물을 흡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

3. 북부 일리노이는 건조한 날씨에 직면하고 허리케인 델타가 미국 걸프 연안을 목표로합니다.

미국 기상청 (National Weather Service)에 따르면 북부 일리노이의 일부 지역은 오늘날 틴더 박스와 같은 상태를 만들 수있는 극도로 건조한 날씨에 직면 해 있습니다.

낮은 습도 수준과 시속 30 마일로 예상되는 돌풍은 오늘 정오 경부터 화재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고 NWS는 오늘 아침 일찍 보고서에서 밝혔다.

한편 멕시코만에서는 허리케인 델타가 미국을 목표로 삼아 더 많은 허리케인 경보가 발효되고 있습니다.

폭풍은 멕시코의 유카탄 반도로 향하고 있으며 코 수멜과 칸쿤의 리조트 타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최대 지속 바람은 현재 시속 약 115 마일입니다.

오늘 멕시코 리비에라 마야를 강타한 허리케인은 금요일에 루이지애나를 강타한 후 열대성 폭풍으로 약화되어 일요일까지 내륙으로 미시시피 계곡으로 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NWS는 밝혔다.




PORK POWERHOUSES 2020 : 백업

독점 보고서는 COVID-19로 모돈 수를 줄이는 미국 최대 생산 업체를 보여줍니다

10 년 만에 처음으로 미국 최대 양돈 농가들이 모돈 수를 줄였습니다.  미국 40 대 돼지 고기 생산 업체 의 독점적 성공적인 Farming Pork Powerhouses 순위에 따르면 2020 년 모돈은 61,475 개 감소하여 1 년 전보다 1.4 % 감소했습니다.

전국 모돈의 3 분의 2를 차지하는이 목록에서 마지막으로 감소가 발생한 것은 2010 년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가장 큰 생산자들에 의해 확고한 확장이 10 년이되었습니다.

올해 상위 기업 중 16 개는 1 년 전에 비해 모돈 수를 줄였고 14 개는 꾸준히 유지했으며 10 개는 확장했습니다. 올해 목록에는 약 37,000 마리의 신규 또는 후천 모돈이 있습니다.

여기 에서 전체 목록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

3 월에 외식 업체와 식당이 문을 닫았고 4 월에 포장 공장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린 근로자들로 인해 폐쇄되고 폐쇄되면서 COVID-19가 삭감을 촉발시킨 비난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생산자는 돼지를 데려 갈 곳이 없을 때 작은 돼지를 안락사시키고 돼지를 시장에 내 놓아야했습니다. 3 월 유행병이 닥 치기 전에 미국 돼지 고기 산업은 확장되고있었습니다.

자세히보기 : Christensen Farms가 COVID-19를 통해 어떻게 일했는지

가장 큰 생산자부터 시작하여 보고서를 살펴 보겠습니다. Smithfield Foods는 26 년 만에 처음으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인 Lisa Martin은“우리는 더 이상 모돈이나 기타 생산 번호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중국에 본사를 둔 WH 그룹이 소유 한이 회사는 생산량을 줄이고있다. Success Farming 잡지에 독점적으로 말한 여러 업계 전문가의 추정에 따르면 Smithfield는 올해 모돈 총 915,000 마리에 대해 15,000 마리의 모돈이 감소했습니다. 인구가 감소한 추가 모돈 농장이 있지만 그 농장은 다시 채워질 것입니다.

Smithfield는 정기적으로 효율성을 창출하고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돼지 생산 담당 부사장 인 Brady Stewart는 말합니다. "올해 초, 시스템 내에서 돼지 흐름을 재 할당하여 비즈니스를 개선 할 기회를 파악한 후 미주리에서 여러 모돈 농장을 폐쇄했습니다. 우리는 돼지 생산 운영을 개선 할 방법을 계속 고려할 것입니다." 

Smithfield는 5 억 달러 이상이 발생했으며 COVID-19와 관련된 비용을 계산했습니다. "우리는 최대한 빨리 할 수있는 모든 것을했습니다."

회사의 초점은 재생 가능한 천연 가스 (RNG)를 생성하기 위해 양돈장 에서 메탄 을 포집 하는 프로젝트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Smithfield는 2028 년까지 노스 캐롤라이나, 유타 (위에 표시), 버지니아 및 미주리에있는 돼지 비육 공간의 90 % 이상에서 RNG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농장에 새로운 수익원을 추가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더 많은 모돈 감소

NG Purvis Farms와 JC Howard Farms를 포함한 노스 캐롤라이나의 오랜 독립 생산자들은 올해 모돈을 줄였습니다. 하워드는 지난 4 월 앨라배마에서 6,000 마리의 모돈 농장을 폐쇄 한 후 모돈 22,000 마리로 줄었습니다. 생산 관리자 인 Jimmy Pollock은“당시에는 대규모 농장 이었지만 지금은 작았습니다. 회사는 여전히 늦여름에 백업 된 무거운 돼지를 다루고있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어디에서나 마케팅하고 있습니다."라고 Pollock은 말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가치가있는 돼지를 만들기 위해 분 만장에서 안락사를했습니다.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JC Howard의 돼지가 줄어들 것입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 로빈스에있는 NG Purvis Farms는 모돈을 20,500 마리로 줄였습니다. “우리는 두 개의 농장을 제거했습니다. 하나는 오프 사이트이고 하나는 우리가 소유 한 농장입니다. 이것으로 끝입니다.”라고 관리자 인 Scott Holbrook은 말합니다. Purvis는 지난 봄 시장에서 돼지를 안락사시킬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두 배로 늘려야했습니다. 우리는 분 만장에서 무게가 가해지는 한 평소에 뽑아내는 것을 올렸습니다. 그 외에는 아직 대규모 안락사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많은 돼지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맥스웰이 나갔다

작년에 54,000 마리의 모돈을 키웠던 Maxwell Foods, Goldsboro 는 12 월 중순에 마지막 돼지 를 젖을 뗄 것이라고 관리자 Ryan Jennings는 말합니다. "12 월 말까지 남아있는 모든 모돈은 단순히 도태 시장에 가기를 기다리고있는 비 생산 모돈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Maxwell은 올해 돼지 고기 강국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Maxwell Foods는 Smithfield Foods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며 Smithfield가 돼지에 대해 공정한 가격을 지불하지 않고 Maxwell의 돼지를 모두 구매하지 않아 계약을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Maxwell에 따르면 지난 30 년 동안 양돈 산업의 수직적 통합으로 인해 회사는 Smithfield와의 거래에서 협상력이 없었습니다. 소송은 Smithfield의 행동을 불법적이고 불공정하며 약탈 적이라고합니다. Maxwell은 2019 년 8 월에 이미 46,000 마리의 모돈을 Clemens Food Group에 판매했습니다.

포장에 맞는 생산

올해 모돈을 줄인 다른 회사로는 오클라호마 주 에니 드에있는 Hanor Family of Companies가 있는데,이 회사는 "앞으로 예상되는 포장 용량에 맞게"5,000 모돈을 줄였습니다. 32 개의 독립 생산자 그룹 인 연합 생산자 협동 조합 (Westside, Iowa)은 모돈을 102,500 개에서 85,700 개로 줄 였다고 CEO 인 Doreen Hansen은 말합니다.

일리노이 주 칼라일에있는 Maschhoffs는 올해 모돈을 8,000에서 187,000으로 줄였습니다. CEO 겸 사장 인 Bradley Wolter는“우리는 미국 재고에서 모돈을 제거해야한다고 알려주면서 시장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Wolter는 회사가 사육 가축 자산의 소유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몇 가지 파트너 모돈 농장 계약이 만료되도록했습니다. 우리는이 사업에서 감수 한 위험에 대한 수익을 가능하게하는 균형점을 찾는 데 우리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Tosh Farms, Henry, Tennessee는 10 월 말까지 3,000 마리의 모돈이 줄어들 것이라고 소유주 인 Jimmy Tosh가보고합니다. 올해 2,400 마리가 새로 비축 될 예정이지만 늦겨울까지는 돼지가 없습니다. Tosh는 한 모돈 단위에 대한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또한, COVID-19로 인해 우리는 4,800 모의 모돈을 축소하여 개장하고 개방 임신으로 전환했습니다."라고 그는보고합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미들 타운에있는 클레멘스 식품 그룹의 수석 부사장 인 밥 루스는 회사가 작년의 맥스웰 인수 이후로 확장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는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완전히 사라진 회사 중 하나는 오클라호마 주 가이 몬에있는 히치 돼지 고기 생산 업체입니다. 1995 년 Seaboard Foods가 Guymon에 돼지 고기 가공 공장을 개장했다고 발표 한 이후 사업을 시작하면서 Hitch는 15,000 마리의 모돈 분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Seaboard Foods에 판매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암퇘지가 유지 될 것인지 또는 축사를 비육으로 전환 할 것인지는 불분명합니다.

여전히 약간의 확장

2 개의 수의학 기반 관리 회사가 1 년 전부터 모돈 수를 늘 렸습니다. AMVC Management Services, Audubon, Iowa, 6,800 모돈, Carthage System, Carthage, Illinois는 인디애나 주에 5,600 모돈 배율을 추가했습니다.

오하이오 주 어퍼 샌더 스키의 칼름 바흐 사료는 모돈 2,500 마리를 추가했으며 현재는 27,500 마리입니다. Kalmbach와 Holden Farms, Northfield, Minnesota는 올해 HK Property Holdings라는 합작 투자를 통해 오하이오 주 샌더 스키에있는 JH Routh Packing Company를 인수했습니다. Holden에는 70,000 마리의 모돈이 있습니다.

기타 대규모 농장

Belstra Milling,  DeMotte, IN, 19,000 모돈

Dykhuis Farms,  Holland, MI, 17,000 모돈

New Horizon Farms,  Pipestone MN, 16,500 모돈

캐나다

미국은 물러나고 있을지 모르지만 캐나다의 상위 5 개 생산국은 올해 73,000 마리의 모돈을 추가하여 확장했습니다. 가장 큰 Olymel, Saint-Hyacinthe, Quebec은 현재 F. Ménard 인수로 134,000 마리의 모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위인 HyLife는 매니토바 주 La Broquerie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태국에 본사를 둔 Charoen Pokphand Foods가 소유하고 있으며 ProVista Agriculture에서 약 44,000 마리의 모돈을 구입 한 후 132,000 모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네소타에 프라임 포크 공장을 소유하고있는 하이 라이프는 고 부가가치 일본 시장을 쫓고있다.




곡물-밀은 건조한 날씨의 무게로 5 년 만에 멈춤

2020 년 10 월 7 일

* 미국, 아르헨티나 흑해의 건조 함은 밀 가격을지지 함 * 브라질도 재배를 위해 건조함에 따라 대두, 옥수수가 안정됨 * 곡물 시장도 국제 수요에 의해 뒷받침 됨 (유럽 거래로 업데이트) Naveen Thukral SINGAPORE, 10 월 7 일 (로이터)-시카고 밀 거래자들이 여러 수출국의 건조한 날씨로 인한 공급 위험을 평가함에 따라 선물은 하루 전 5 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후 수요일에 통합되었습니다. 대두도 브라질에서 심기 시즌을 방해하는 건조로 인해 거의 2-1 / 2 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후에도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옥수수는 더 높게 째깍 거리었다. 비 부족은 미국 평원과 흑해 지역의 파종 전망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으며 꾸준한 국제 수요는 밀 가격도 지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부분의 비는 파종 조건을 개선했습니다. APK-Inform 컨설팅은 화요일에 말했다. 그러나 러시아와 미국의 겨울 밀 벨트의 경우 일기 예보는 대부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여전히 겨울 밀 지역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주 Commonwealth Bank of Australia의 농업 전략 책임자 인 Tobin Gorey는 "2021 년 흑해와 미국의 Hard Red Winter 밀 작물의 날씨가 계속해서 시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CBOT (Chicago Board Of Trade)에서 가장 활발한 밀 계약은 1041 GMT 기준으로 부셸 당 $ 5.92-3 / 4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에는 심리적 $ 6 임계 값에서 저항에 직면하기 전에 2015 년 이후 가장 높은 $ 6.01-3 / 4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CBOT 대두는 이날 부셸 당 $ 10.44로 변동이 없었으며 지난 세션에서 가격이 2018 년 5 월 이후 가장 높은 $ 10.53-3 / 4로 상승했을 때 2 % 이상 추가되었습니다. 옥수수는 $ 3로 0.6 % 상승했습니다. 화요일 8 개월 최고치에 가까운 87-1 / 4. 남아메리카의 건조한 환경은 브라질의 농부들이 마른 토양에 대두를 심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미국 공급에 대한 이미 강력한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상인들은 브라질에서 앞으로 주에 약한 비에 대한 전망을 평가하고있었습니다.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일부 지역의 건조한 환경은 미국의 옥수수와 대두 수확이 증가함에 따라주의를 끌었습니다. 가격 1041 GMT 최종 변경 Pct End Ytd Pct Move 2019 Move CBOT 밀 592.75 0.00 0.00 558.75 6.09 CBOT 옥수수 387.25 2.25 0.58 387.75 -0.13 CBOT 콩 1044.00 0.00 0.00 95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8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2806 AD LS증권 해외선물 수수료 $2.49 할인 이벤트 운영자 24/01/01 - -
2807 AD [삼성선물]제로데이옵션 무료이벤트 운영자 24/06/03 - -
1049436 공지 말머리 신고 추가했다 포로리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22 445 3
248500 공지 해외선물 갤러리 운영방침 [2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8 48390 16
1060332 일반 해린이 단타 종목 추천 받슴니다 밤의선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6 8 0
1060331 일반 아무도 관심없을때 구리롱 해갤러(118.235) 13:55 6 0
1060330 일반 닛케이 차트 좋다 후레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18 0
1060329 일반 솔직히 선물이 스포츠도박보다 나은건 레버리지밖에없음 [1] 외화유출범(211.114) 13:41 36 0
1060328 일반 나스닥 숏잡고 있는 놈 진짜 없냐ㅋㅋㅋ [2] 외화유출범(211.36) 13:36 70 0
1060327 일반 LTCM 화려했던 라인업 [6] Ki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6 49 0
1060326 일반 혹시 mt4 라는거 이용하거나 잘아는사람 있어? 지인이 추천해주는데 [2] 후아구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34 0
1060325 일반 엔 제발 오늘 플러스마감하자 외화유출범(118.235) 13:31 14 0
1060324 일반 고수 = 지 할 말만 하고 남 신경 안 씀 ㅇㅇ(175.118) 13:30 29 0
1060323 일반 니네들이 니들 뷰에 자신이 있으면 고닉을 만들어 븅쉰들아 [3] GetRichOrDieTry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62 0
1060321 일반 도박이 낫다 [1] 외화유출범(115.178) 13:24 32 0
1060320 일반 내가 불타기권법 보여줄게 [1] 챙로랑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41 0
1060319 일반 숏충이 마진콜 당하면서 전반기가 아름답게 마무리 되겠구나.. 외화유출범(112.170) 13:20 37 0
1060318 일반 오늘 별 지표없네 ㅇㅇ(58.79) 13:20 21 0
1060317 일반 나 해선갤 첨왔을때 봤던글 기억나는게 떠나는 의사글 이었는디 [2] Ki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9 64 0
1060316 일반 어차피 달러 진정 시키려면 유동성 풀어야 되는데 [1] 외화유출범(112.170) 13:19 39 0
1060315 일반 미쿡 증시는 별일 없으면 오르네 [1] 외화유출범(118.235) 13:18 23 0
1060314 일반 아들~♡ 엄마는 오늘 100만원 스타트 [2] 시바엄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52 0
1060313 일반 골드 걍 대놓고 숏자리인데 외화유출범(59.14) 13:14 27 0
1060312 일반 러셀은 오늘 결정날거같구나 [3] 대전대학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1 45 0
1060311 일반 유로 죽는다 외화유출범(211.36) 13:05 34 1
1060310 일반 아으.. 원칙박(106.101) 13:04 17 0
1060309 일반 챙로랑아 오일 하락이래 [5] 97-760666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1 74 0
1060308 일반 일봉보니 위로 함 칠거같노 대전대학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1 34 0
1060307 일반 그래서 오일 오늘 챙로랑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37 0
1060306 일반 나스닥 월요일은 앵간해서 쳐올림 ㅇㅇ(58.79) 12:36 73 0
1060305 일반 골드 차트보니 완전 무덤이네 [2] 사이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132 0
1060304 일반 길게 갈지 짧게 갈지를 알아야 길게 먹지 [4] 외화유출범(183.96) 12:33 81 1
1060303 일반 엔 또 뒤지고 있어ㅜ [1] ㅇㅇ(211.235) 12:32 34 0
1060302 일반 나스닥 숏칠줄 모르면 기다렸다가 떨롱 하면 됨 [6] GetRichOrDieTry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109 1
1060301 일반 금속 중국이 팽해서 뒤진거 아니었냐? [2] 외화유출범(223.39) 12:32 53 0
1060300 일반 이런음봉 나오면뭐다? ㅇㅇ(223.39) 12:32 81 0
1060299 일반 엔화는 언제오르냐 ㅠㅠ 외화유출범(118.235) 12:29 31 0
1060298 일반 풀레버 이딴 개소리좀 그만해 외화유출범(117.111) 12:26 63 0
1060297 일반 나스닥 그냥 수요일까지 횡보 아니냐? [1] 매크로맨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2 61 0
1060296 일반 길게 먹는다는거 [12] 97-760666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174 0
1060295 일반 나스닥은 밤까지 무조건 기어오름 외화유출인붐(211.36) 12:13 68 0
1060294 일반 길게먹는걸 못하겠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86 0
1060293 일반 나스닥 롱 3시전에 하차하면서 실버 숏 칠생각임 외화유출범(211.46) 12:13 42 1
1060292 일반 가스이새기 ㅇㅇ(223.39) 12:04 45 0
1060291 일반 유로 월물교체 갭인줄 알았네 외화유출범(1.237) 12:00 54 0
1060290 일반 나스닥 2일 동안 조정 받았으면 다 받은거 아닌가… [2] ㅇㅇ(118.235) 11:51 103 0
1060289 일반 디씨 해선갤 친구들 이 아이보다 잘 먹어야됨 GetRichOrDieTry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8 90 0
1060288 일반 하제발 fomc전까지 쳐올리고 [2] 외화유출범(61.78) 11:38 136 0
1060287 일반 와 근데 나스닥 존나 롱같네 시발거 외화유출범(118.235) 11:23 87 0
1060286 일반 오일 진입했어 [3] 챙로랑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137 0
1060285 📋인증 옵션의 신 눈물의 손절 공시. [4] 하루300US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22 5
1060284 일반 엔롱 탔다 타자마자 물렸다 외화유출범(61.39) 11:10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