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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OOTP 26 변경점 총 정리

OOTP로기아우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03.13 01:41:14
조회 8833 추천 13 댓글 7
														

OOTP 26 변경 목록

OOTP 26 기본 기능

  • 새로움: 오프시즌 시작
  • 오프시즌이 시작될 때 새로운 표준 MLB 경기를 시작하세요. 좋아하는 팀을 다른 방향으로 이끌고 싶으신가요?
  •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 WBC + 예선전 플레이
  • 새로운 표준 게임에서 선택되면 WBC 예선은 2025년에, 전체 토너먼트는 2026년에 진행됩니다
  • 실제 2025 WBC 로스터, 가능한 경우
  • 토너먼트는 게임 제작과 동시에 시작됩니다. 예선에서 우승한 팀들은 2026년에 메인 토너먼트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 토너먼트는 4년마다 계속됩니다
  • 새로움: 붉은 별
  • 리그 설정의 새로운 옵션은 하프 스타 플레이어를 1~5개의 레드 스타로 나누어 가치를 구분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 20-80 디스플레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 등급이 20 이하로 비슷하게 표시됩니다
  • 대체 유니폼
  • 새로운 스탠다드 게임에는 대부분의 팀을 위한 대체 유니폼과 시티 커넥트 유니폼이 포함됩니다
  • 개발 연구소 2.0
  • 개발 연구소 UI를 재작업하여 예상 진행 상황과 다양한 성공 컷오프와 함께 진행 상황 막대를 표시했습니다
  • 이제 선수들에 대한 중간 업데이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날짜에 프로그램에서 삭제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고군분투하는 동안 그것들을 제거하면, 마치 그들이 고군분투하며 프로그램을 끝낸 것과 같은 벌금이 부과될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경우에는 단순히 슬롯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전반적인 개발 프로그램 난이도를 조정하기 위한 설정 추가
  • 개발 실험실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변화 크기를 조정하기 위한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성공과 실패가 등급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 재작업된 방어 프로그램. 플레이어가 이미 해당 필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경우 내야 수비, 외야 수비, 포수 수비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차 피치 개선으로 이제 중간 난이도 달성
  • 실험실에 플레이어를 추가할 때 향상된 AI 논리
  • 전반적으로 향상된 결과 논리
  • 리그 관련 희귀 개발 연구소 완성을 위한 리그 뉴스 기사 추가
  • 기본 실험실 크기는 이제 8이며, 게임 설정에서 최대값을 30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개발 연구실 대기열이 추가되었습니다. 실험실이 가득 차면 플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지만, 대기열에 추가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거래, 릴리스 등을 통해 자리가 열리면 대기열의 첫 번째 유효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빈 자리를 채웁니다
  • 기타 misc 변경 사항
  • 개발 슬라이더
  • 향상된 AI 할당
  • 플레이어가 할당한 슬라이더 구성에 직접적으로 기인할 수 있는 누적 이득/손실 추적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슬라이더가 플레이어의 재능 향상/회귀, 전반적인 향상, 노화 등에 미치는 영향을 대략적으로 추적합니다. 이렇게 하면 개발 슬라이더를 통한 플레이어의 노력 관리가 더 나은 피드백을 통해 더욱 구체적으로 느껴집니다.
  • 투수의 움직임, 컨트롤, 스태미나 슬라이더를 개별 피치 스터핑 슬라이더와 분리하여 사용합니다
  • 플레이어를 위한 슬라이더를 빠르게 조정할 수 있는 프리셋 추가
  • 개발 슬라이더의 전반적인 영향을 조정하기 위해 게임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초안 변경 사항
  • 전체적으로 최소 반성 이하의 평점을 표시하는 새로운 적색 별 (80점 만점에 20점 이하)
  • 새로운 드래프트 센트럴 - 손끝에서 선택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
  • 새로운 드래프트 파이프라인 화면 - 전문가들이 드래프트에 참여할 최고의 유망주, 메이저리그 진출자 등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확인하세요
  • 새로운 드래프트 조합
  • 드래프트 가능한 선수들 중 일부가 컴바인에 초대됩니다 (드래프트 약 한 달 전). 모든 드래프트 자격이 있는 선수가 초대를 수락하는 것은 아니지만, 초대를 수락하는 선수는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 스카우트에게 선수 목록을 따르도록 지정합니다. 스카우트는 그들을 면밀히 관찰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 목록에 있는 플레이어들은 스카우트 활동을 늘리고 팀에 더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 콤바인 동안 매일 콤바인 스카우트 목록 변경하기
  • 스카우트에게 할당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업무량이 많을수록 수익률이 감소합니다
  • 잠재 고객 프로모션 인센티브 추천이 추가되었습니다. 최고 평점을 받은 유망주를 조기에 소집하여 중재 전에 주요 상을 수상하면 MLB 규정에 따라 추가 1라운드 픽을 받게 됩니다.
  • 명단/AI/엔진
  • 업데이트된 내부 등급 척도 상한(현재 550개가 아닌 최대 600개)
  • 팬 관심도와 팬 충성도 논리가 크게 향상되어 이제 팬 반응 이메일이 실제 반응과 더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 마이너 리그 AI 로스터 관리 업데이트, 블로킹 선수 방출에 더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최고의 인재를 위한 마이너 리그 배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도록 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성장함에 따라 명시적인 속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고, 이를 잠재적 평점을 예측하는 데 사용합니다
  • 플레이어에게 더 다양한 기능과 프로필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어 생성/개발 업데이트.
  • 더 다양한 평점으로 생성된 플레이어
  • 플레이어 개발은 몇 가지 대체 개발 경로를 따릅니다
  • 플레이어 간 스플릿 등급 향상
  • 24~25세 전후의 현재/잠재적 등급에서 향상된 플레이어 충돌
  • IBB 수정자 추가, 계산에 IBB를 포함하지 않도록 리그 합계 조정
  • 도난율, 번팅율, 오류율 등 다양한 조정을 거친 업데이트된 내부 엔진
  • 스카우트
  • 재구성된 스카우트는 선수들을 관찰하여, 경우에 따라 높은 정확도의 보고서를 가진 스카우트들이 전쟁의 안개 속에서 선수의 실제 발전 가능성을 더 잘 살펴볼 수 있도록 합니다
  • 능력을 선호하는 스카우트와 도구를 선호하는 스카우트를 조정하여 능력을 선호하는 스카우트는 플레이어의 정상적인 성장 곡선을 더 잘 추적하고 도구를 선호하는 스카우트는 재능 변화나 비정상적인 성장 가능성이 있는 플레이어에 대해 향상된 평점을 표시하도록 했습니다
  • 코칭이 비활성화된 경우에도 스카우트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스카우트 설정 업데이트
  • 이제 플레이어의 특정 성격 속성을 보려면 최소한 평균 스카우트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 새로운 개발 위험은 스카우트가 플레이어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가능성을 얼마나 생각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 이제 플레이어의 성격 특성(직업 윤리, 적응력 등)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려면 최소 평균 스카우트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주로 드래프트 후반 라운드의 선수들이나 많이 스카우트하지 않은 하위 레벨 국제 아마추어 자유계약선수들에게 주목해야 합니다. 거의 알지 못하는 플레이어의 성격을 알 방법이 없고 조직에 더 많은 성격 변화를 초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실감을 더하기 위한 것입니다.
  • 3D 엔진
  • 경기장에 동적 3D 스코어보드 추가, 현재 게임 상태 정보 업데이트
  • 스코어보드는 모든 베이스 게임 파크와 건설 키트 파크에서 작동합니다
  • 기본적으로 3D 파크를 찾을 수 없는 게임에서는 랜덤 구성 키트 파크를 생성하여 사용하고 리그 내에서 유지 관리합니다
  • 향상된 게임 내 애니메이션
  • 오리올스 파크 3D 모델에 왼쪽 외야 펜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서터 헬스 파크 3D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 역사 게임 업데이트
  • 페넌트 옵션을 위한 과거 드라이브 추가
  • 역사적 맥락에서 페넌트 모드용 드라이브 재생하기
  • 역사적인 시즌을 플레이하기 위해 기본 초기 설정을 사용합니다
  • 시즌이 끝나면 게임을 다른 역사 모드로 쉽게 변환하거나,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옵션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하세요
  • 흑인 리그 선수들
  • 일부 플레이어 그룹의 실제 가치를 더 잘 포착하기 위해 플레이어 등급에 대한 새로운 동등성 데이터를 추가했습니다
  • 이제 흑인 리그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역사적인 게임이나 랜덤 데뷔 게임 중에서 선택된 역사적인 미성년자 없이도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MLB 경기에서는 자유계약선수로 등장하며, 해당 설정에서는 색상 장벽이 기본 설정으로 해제됩니다
  • 실제 거래/라인업이 선택된 리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901-1950년(대부분 1900년대 초반) 동안 새로운 비가맹 역사 마이너 리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실제 과거 투수의 스플릿 등급 추가
  • 모든 플레이어의 스플릿 업데이트
  • 더 나은 WAR 총합을 위해 역사적인 시즌에 업데이트된 플레이어 ZR
  • 랜덤 데뷔 업데이트
  • 시작 연도와 종료 연도는 플레이어 가져오기에 유효한 연도에 해당합니다
  • 해당 연도에 리그에서 활약한 사람은 누구나 RD 자격이 있지만, 첫 시즌이 끝난 후에는 신인 시즌에 수입하게 됩니다
  • 선수들은 리그 시작일에 관계없이 전체 커리어를 소화해야 합니다(RAH가 활성화된 경우)
  • 선택되면, 흑인 리그 선수들은 MLE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KBO 포커스
  • 30세가 되기 전에 선수들이 18개월 동안 복무해야 하는 병역 제도가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스스로 이동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고, 팀의 GM이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이동 시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토너먼트에서 우승자 또는 토너먼트 상위 4위 이내의 완주자가 병역 의무 이행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고 면제되는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자유계약선수 현금 보상
  • 자유계약선수 3단계에 대한 보상 값을 200%/100%/50%로 조정했습니다
  • 타입 C 자유계약선수 추가 (처음으로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35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 현금 보상에 대한 몇 가지 사항에 대한 추가 설명
  • 라이선스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얼굴 유전자 추가
  • 로고, 페이스젠, 유니폼 업데이트 및 대체 유니폼 추가
  • 3D 야구장 건설 키트
  • 공원 크기에 맞게 공원 벽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기능 추가
  • 공원을 위한 돔/리트랙터블/오픈 옵션 추가
  • 모든 건설 키트 파크에 새로운 배경 파노라마 옵션 추가
  • 더 많은 삶의 질 기능(랜덤 파크 생성, 경고 알림 생성, 저장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 삶의 질/UI/Misc
  • 각 플레이어 간의 차이를 더 잘 확인하기 위해 플레이어 비교 페이지에서 빠른 확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향상된 시뮬레이션 속도
  • 업데이트된 플레이오프 트리 디스플레이
  • 체중 변화 시 MLB 선수 얼굴 유전자 업데이트
  • 승진 시 몇 가지 코치 반응 수정
  • 메인 순위 표시에서 와일드카드 숨기기
  • 리그 설정 페이지에 빠른 탐색 기능 추가

완벽한 팀 26 기본 기능

  • 뉴 게임 시대
  • 2015+ 이제 토너먼트/관계 목적으로 자체 시대로 분리되었습니다(새로운 분석 시대)
  • 새로운 카드 관계
  • 이제 카드는 더 많은 경우에 메인 유형을 유지합니다(예: 카드는 하드웨어 영웅 카드일 수도 있고 토너먼트 에디션 카드일 수도 있습니다)
  • 임팩트 변형 부스트, 화학 및 토너먼트 자격
  • 플레이어들은 이제 같은 프랜차이즈에 속해 있다는 이유로 관계를 맺게 됩니다 (즉. 브루클린 다저스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 게임 엔진 변경 사항
  • 피밥의 중요성 증가
  • 극심한 카드 평점을 받은 균형 잡힌 리그 총합
  • 카드 변형
  • 카드 전반에 걸쳐 부스트 레벨을 조정하여 낮은 가치의 카드가 상위 카드보다 낮은 등급으로 증가하도록 합니다
  • 카드는 출시 후 제한된 기간 동안만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 카드를 부스트하려면 부스트된 카드의 포인트를 늘리기 위해 다른 카드를 제출하고 컬렉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총합이 필요한 임계값에 도달하면 카드가 다음 단계로 승격됩니다 (더 이상 부분적인 시도는 없습니다). 부스트에 초과 포인트가 추가되면 제한된 금액이 다음 부스트 레벨로 이월됩니다.
  • 변형 카드는 더 이상 일반 카드 가게에서 판매되지 않으며 경매장 스타일로 판매됩니다. 모든 변형 카드는 초기 가격으로 나열될 수 있으며, 정해진 기간(48시간) 동안 나열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카드로 입찰할 수 있으며, 경매에서 가장 높은 입찰자가 낙찰됩니다 (그리고 2위 입찰자가 제출한 가격 또는 두 번째 입찰자가 없는 경우 기준 가격을 지불합니다).
  • 옥션 판매에서 변형 카드는 부스트 수준을 유지합니다. 미래 레벨로 향하는 오버플로우 포인트가 사라집니다.
  • 변형 카드는 기본 카드보다 더 높은 가격에 빠르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스타터 팩에는 변형 카드가 하나 포함됩니다
  • 클럽하우스 샵
  • 클럽하우스 스타즈는 토너먼트/드래프트 및 리그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화폐입니다
  • 저은색 티어부터 해당 주 팀 성적에 대한 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점에는 독점 카드와 팩 번들이 제공됩니다
  • 플레이어 케미스트리
  • 변형 카드는 다른 변형 카드에 비해 보너스 화학 값을 얻지 못합니다
  • 해당 시대의 플레이어는 테마 위크에서 추가 화학 보너스를 받습니다
  • 즉, 2010년대 주 동안 2010년대 플레이어 카드는 약간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 조정된 화학적 균형
  • 화학 값 조정, 동일한 플레이어/동일 카드에 대한 화학 값 증가, 다른 값 변경
  • 토너먼트: 토너먼트가 예정된 시대의 선수들은 추가로 작은 보너스를 받습니다
  • 토너먼트: 토너먼트가 진행 중인 공원 시대의 선수들은 추가로 작은 보너스를 받습니다(기본값이 아닌 공원이 선택된 경우)
  • 토너먼트를 위한 화학 옵션 추가
  • 이중 화학
  • 시대에 대한 집중도 증가/선수 관계에 대한 집중도 감소
  • 플레이어 관계에 대한 집중도 증가/시대에 대한 집중도 감소
  • 리그 구조 변경
  • 레벨 티어의 이름이 변경되고 확장되었습니다(퍼펙트, 하이 다이아몬드, 로우 다이아몬드, 하이 골드, 로우 골드, 하이 실버, 로우 실버, 하이 브론즈, 로우 브론즈, 아이언)
  • 각 티어마다 승격/강등이 더 유연해져 각 티어당 30개의 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퍼펙트 제외)
  • 상위 레벨에서는 레벨 간 전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레벨당 리그 수가 적습니다
  • 시즌 총합이 큰 팀은 슈퍼 프로모션을 받게 되며, 한 시즌에 110승 이상일 때마다 한 번의 추가 레벨 승격이 가능하며, 최대 하이 골드까지 가능합니다
  • 첫 프로모션 가격은 이제 Low Gold 티어(25,000 PP)부터 시작하여 PeL(75,000 PP)까지 올라갑니다
  • 클럽하우스 스타즈는 로우 실버부터 시작하는 팀에게 제공됩니다
  • 모든 팀이 별을 받을 수 있는 PeL, High, Low Diamond
  • 강등된 팀을 제외한 모든 팀 하이 골드
  • 플레이오프에 참가하는 모든 팀의 Low Gold
  •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 진출한 모든 팀 하이 실버
  • 월드 시리즈에 진출한 모든 팀의 로우 실버
  • 토너먼트 변경 사항
  • 이제 일일 및 주간 토너먼트에서 카드를 구매하거나 번들을 포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 스타를 지급합니다(과거 게임의 토너먼트 배치 선택 팩을 대체)
  • 빠른 게임을 위해 드래프트 슬롯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일간지/주간지에는 3개, 참가비 드래프트에는 1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 삶의 질:
  • 다음 팩 열기는 목록의 시작으로 돌아가기 전에 현재 선택한 유형을 계속 엽니다
  • 저부가가치 카드의 경우 지금 구매 확인이 생략됩니다
  • 더 높은 수준의 카드 값 차별화
  • 현재 판매 주문이 있는 카드의 미션 페이지에서 지금 구매 옵션
  • 특정 카드 계층이 나타날 때까지 모든 사용 가능한 팩을 순서대로 열 수 있는 "...까지 팩 열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카드 획득 시간 및 방법(예: 카드 상점, 미션, 스탠다드 팩) 디스플레이
  • 게임 엔진
  • 완화제 사용은 피로 설정/사용을 더 많이 고려할 것입니다 (한 시즌 동안 완화제를 너무 적게 사용하지 말고, 완전히 휴식을 취하는 완화제를 선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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