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nvsau 경영진 이력.. 이정도면 어벤저스 급인데?

ㅇㅇ(220.121) 2021.02.20 08:06:37
조회 714 추천 0 댓글 5
														

데니스 에이 무일렌부르크


Muilenburg씨는 2020년 12월부터 이사회 의장과 최고 경영자(CEO)를 역임했습니다. Muilenburg는 광범위한 리더십, 글로벌 비즈니스 및 엔지니어링 책임을 가지고 항공 우주 및 방위 분야에서 35 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Muilenburg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를 역임했으며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보잉 사(NYSE: BA)("보잉")에서 이사회 의장직을 역임했습니다. 1985년 엔지니어링 인턴으로 시작한 Muilenburg의다년간의 경력은 보잉의 광범위한 글로벌 고객 기반과 회사의 광범위한 운영, 공급망, 인수 및 이해 관계자 세트에 걸쳐 있습니다.


무일렌부르크(Muilenburg) 최고경영자(CEO)는 리더십, 문화, 안전, 품질, 성장 및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기업차원의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구현하여 회사의 고객과 이해 관계자들에게 강력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Muilenburg씨의 리더십 하에 보잉의 주가는 크게 증가했고, 시가총액은 두 배로 증가했으며 연간 매출은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1,000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보잉은 상용 및 방위 역량(보잉 글로벌 서비스)을 결합한 새로운 통합 서비스 사업을 시작했고, 상용 항공기 생산 및 납품을 달성했으며, 여러 방위 및 우주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을 수상했으며, 작업장 안전용 캠벨 상을 수상하고, 대상 지역에 수직 역량을 구축하고, 차세대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제조 시스템을 개발하고, 공급망 최적화를 추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성장 전선에서, 보잉은 상당한 연구 개발 투자를 했고, 보잉 호라이즌X(보잉 호라이즌X)를 출시하여 고성장 분야에 대한 외부스타트업 투자(첨단 공기 이동성, 자율성, AI, 초음속 추진, 사이버 보안, 컴퓨팅, 위성 별자리 및 첨단 소재 와 같은 분야에서 무일렌부르크 씨의 재임 기간 동안 공개적으로 발표된 19건의 투자를 포함하여) 및 보잉 NeXt-In의 높은 성장 분야에 초점을 맞춘 투자- 그리고 보잉 NeXt-in의 높은성장 분야에 초점을 맞춘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키티 호크(첨단 공기 이동성), 어디언트(내부), 스파크코그니션/스카이그리드(자율 시스템 용 AI) 등의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인수에는 오로라 비행 과학, 액체 로봇, KLX, 밀레니엄 스페이스 시스템, 포플라이트가 포함되었다.


보잉의 최고 경영자로 재직하기 전에는 보잉의 부회장,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 보잉 국방, 우주 및 보안 사장 겸 최고 경영자 등 여러 리더십, 관리 및 엔지니어링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미래 전투 시스템, 제안 된 합동 타격 전투기 및 항공 교통 관리를 포함하여차세대 군사 및 상업 기술의 개발을 감독하고 주도했습니다. 그는 또한F-22,공수 레이저, 고속 민간 운송 및 콘도르 정찰 항공기 프로그램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 관리 및 엔지니어링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Muilenburg는 또한 2011년부터 2020년까지 캐터필라(NYSE: CAT) 이사회 의원으로 재직했습니다. 항공우주산업협회 이사회 의장, 비즈니스 원탁회의 집행위원회 위원, 국가우주위원회 사용자 자문 그룹 위원,미국-중국 비즈니스 위원회 위원, 명예재단 이사회 위원, 퍼스트(과학 기술 영감 과 인정) 이사회 위원, 워싱턴 대학교, 노스웨스턴 대학교, 노스유니버시티, 노스유니버시티 오브 유니버시티


Muilenburg씨는 아이오와 주립 대학에서 항공 우주 공학 학사 학위와 명예 과학 학위를 받았으며 워싱턴 대학교에서 항공 및 우주 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미국 항공 우주 및 우주 비행사 협회및 왕립 항공 협회의 동료이며, 국립 공학 아카데미회원, 아이오와 주립 대학의 레지던스(Residence)의 첫 번째 혁신가, 세인트 루이스 대학 연구소의 항공 우주, 이동성 및 제조 분야의 저명한 연구원입니다.


커스틴 바르톡 투우


Bartok Touw는 2020년 12월부터 공동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및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AirFinance의 창립자이자 관리 파트너로, 2008년부터 전 세계 항공 우주 회사, 공급업체 및 고객에게 다양한 구조화 된 제품에 걸쳐 12 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하고 구조화하고 부지런히 서비스했습니다.


Bartok Touw씨는 에어파이낸스의 벤처 캐피탈 암을 통해 새롭고 새로운 첨단 공기 이동성 또는 AAM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초기 투자자로 활동해 왔습니다. 그녀는 AI, 머신 러닝, 컴퓨터 비전, 자율성, 무인 교통 관리, 데이터 분석, 드론, 수직이륙 및 착륙 항공기, 전기화 및 배터리 기술에 대한 초기 단계 투자를 조달, 부지런히 실행했습니다. Bartok Touw는 또한 많은 AAM 신생 기업의 적극적인 고문이자 AAM 및 금융의 교차점에 대한 자주 연설자입니다. 그녀는 2015년 기업 제트 투자자의 "파워 리스트"에 선정되어 업계 10대 혁신가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이 목록에 있는 유일한 여성입니다.


AirFinance에 앞서 2009년부터 2012년까지 Bartok Touw 부사장, 호커 비치크래프트(Hawker Beechcraft Corporation)의 구조화 재무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아시아 진출, 합작 투자, 인수 합병 및 영업 금융을 이끌었습니다. 호커 에 앞서, 2005년부터 2008년까지 Bartok Touw는 XOJET, Inc.를설립하여 이사회와 최고 재무 책임자(C.) 로 일하면서 15억 달러 이상의 주식 및 부채 융자를 모금하고 구조화했습니다.


XOJET, Inc.를 공동설립하기 전에 Bartok Touw는 알파인 투자자및 JP모건 파트너스/체이스 캐피탈 파트너스 기술 팀에서 12년 이상 사모 펀드 및 벤처 캐피탈에서 근무했습니다. Bartok Touw 씨는 골드만 삭스에서 투자 은행가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스탠포드 대학의 경영대학원(GSB)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스탠포드의 GSB 관리 위원회와 전국 비즈니스 항공 협회의 자문위원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트래비스 S. 넬슨


넬슨 씨는 2020년 12월부터 공동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및 이사회 위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또한 2018년부터 독립적인 투자 관리 회사인 Eclipse Investors의 매니징 멤버로 재직했습니다. 그의 리더십 하에 이클립스 투자자는 호라이즌 글로벌 (NYSE : HZN) 및 특수 용접 및 턴어라운드에 대한 투자를 포함하여 많은 투자를 완료했습니다.


이클립스 이전에는 2005년부터 2018년까지 타워브룩 캐피탈 파트너스 L.P.또는 타워브룩에서 전무 이사로 재직했으며 현재 타워브룩 의 경영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타워브룩에서 넬슨 씨는 2015년 11월 현재 타워브룩최초의 구조화 기회 펀드(TSO I)의 투자 위원회에서 총 자본 약정액약약액으로 약 8억 5천만 달러를 지원했으며, TSO I와 타워브룩의 통제중심 투자 자금에 대한 투자 소싱, 평가, 협상, 구조화 및 모니터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회사에 있는 동안, 타워 브룩의 자산은 2017 년 12 월 31 일 현재 70 억 달러를 초과했으며 넬슨 씨는 수많은 투자와 관련하여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브로드 레인, BevMo, Rave Cinemas, 트루 종교, 플로웍스, Vistage 및 J.Jill을 포함한 여러 포트폴리오 회사의 이사회에서 근무했습니다. 넬슨 씨는 J.Jill Inc.(NYSE: JILL)의 이사로 재직하면서 2015년부터 이사회에서 근무했으며 2017년에 J.Jill의 초기 공모를 통해 이사회에 남아 있습니다. 타워브룩에서 재직하는 동안 넬슨 씨는 이사로 재직하는 모든 포트폴리오 회사에 새로운 최고 경영자, 최고 재무 책임자 또는 하나 이상의 주요 임원을 선임하거나 참여했습니다.


타워브룩에 합류하기 전에는 소프트웨어 전문 벤처 캐피탈 회사인 퍼시픽 파트너스(Pacific Partners)를 공동설립했으며,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전무이사로 재직했습니다. 퍼시픽 파트너스에서 넬슨 씨는 아셀 파트너스, 메이필드 펀드, 재단 캐피탈, 멘로 벤처스 와 같은 다른 벤처 기업과 함께 6개 회사(잼크래커, 빅머신, 에이펙슨, 퀀텀시프트, 벨로셀 및 GetActive)에 대한 벤처 캐피탈 투자의 소싱, 부지런함, 협상 및 구조화를 이끌었습니다.


퍼시픽 파트너스에 앞서 넬슨 씨는 오크 힐 캐피탈 매니지먼트와 프리먼 스포글리 (Freeman Spogli & Co.)에서 투자 전문가로 재직했으며 광범위한 회사에서 민간 투자에 종사했으며 NetJets의 최고 경영자 (CEO)의 컨설턴트로 일했습니다. 넬슨 씨는 골드만 삭스에서 투자 은행가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넬슨 씨는 DePauw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우리의 이사


데니스 에이 무일렌부르크, 커스틴 바르톡 투우, 트래비스 S. 넬슨, 그리고 다음과 같은 개인이 우리의 감독입니다.


매리언 블래키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블래키 씨는롤스-로이스 북미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로 인디애나폴리스 부지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이끌었으며, 새로운 캘리포니아 연구 및 기술 시설 개설을 감독했으며롤스로이스의사업 기반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2007년부터 2015년까지롤스로이스(Rolls-Royce)에합류하기 전에는 8년간 항공우주 산업 협회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를 역임하여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에 대한 선도적인 목소리를 제공하고 270개 이상의 회원사를 대표했습니다.


2002년부터 2007년까지 블래키 씨는 연방항공국(FAA)의 관리자로 재직하면서 세계 최대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약 44,000명의 직원과 140억 달러의 예산을 관리했습니다. 이에 앞서 그녀는 미국 교통안전위원회 위원장과 미국 교통부 의 국가 고속도로 교통안전국 관리자 등 여러고위 직책을 역임했으며 교통 및 인프라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민간 컨설팅 회사를 이끌었습니다. 블라키 씨는 이전에 대통령 수출 위원회 수출 위원회 소위원회, 워싱턴 지역 공항 태스크 포스 자문위원회 및 국제 항공 여성 협회 자문위원회에서 근무했습니다.


블라키 씨는 알래스카 항공 그룹(NYSE: ALK), 스미소니언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 자문위원회 및 노블리스 이사회 이사회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여러 항공 우주 스타트업 기업의 고문역할을합니다. 블래키 씨는 버지니아 대학교메리 워싱턴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하워드 엘 랜스


랜스씨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맥사 테크놀로지스(이전 MDA)의 전 사장 겸 최고 경영자였습니다. Maxar는 위성, 로봇 공학, 방어 시스템, 지리 공간 이미지, 분석 및 서비스를 포함한 정부 및 상업 고객을 위한 첨단 우주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그는 2017년에 디지털글로브, Inc.의 인수를 이끌었습니다. 랜스씨는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블랙스톤 그룹의 사모펀드 사업에서 항공우주, 산업, 의료 및 기술 과 같은 산업을 다루는 경영 자문위원을 역임했습니다. 랜스는 2003년부터 2011년까지 정부, 국방 및 상업 시장에 통신 및 정보 기술 제품,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업체인 해리스 코퍼레이션(현재 L3Harris Technologies)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를 역임했습니다.


해리스 코퍼레이션에 입사하기 전에는 NCR 코퍼레이션사장, 2001년부터 2002년까지 소매 및 금융 그룹의 공동최고 운영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이전에는 에머슨 일렉트릭 컴퍼니에서 전자 및 통신 그룹의 수석 부사장, 홍콩에 본사를 둔 Astec PLC 자회사의 최고 경영자 등 17년을 보냈습니다. 랜스씨는 브래들리 대학교에서 명예를 취득하고 퍼듀 대학의 크랜트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하여 산업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크리스토퍼 비 로프그렌 박사


로프그렌 박사는 현재 미국 상공회의소 이사회 의장과 신흥 성장 공공 핀테크 기업인 국제 통화 익스프레스(Imf Express, Inc.)의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로프그렌 박사는 2002년부터 2019년까지 운송 및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인 슈나이더 내셔널, Inc.의 전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입니다. 로프그렌 박사는 1935년에 설립된 최초의비가족 CEO였으며 2017년에 초기 공모를 이끌었습니다. 로프그렌 박사는 CEO가 되기 전에 는 회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 물류 부문 사장, 최고 정보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슈나이더에서의 경력은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기술의 개발 및 통합뿐만 아니라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 기술의 응용 을 발전시킴으로써 유명했습니다.


슈나이더 이전에는 시만텍 코퍼레이션에서 직책을 맡았으며, 그 곳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을 이끌었습니다. 모토로라, Inc., 그들의 기업 제조 연구 센터에서; 및 CAPS Logistics, 물류 업계에서 부티크 최적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비즈니스 개발 및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로프그렌 박사가 CA 테크놀로지스 이사회 이사와 미국 트럭 협회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몬태나 주립 대학에서 산업 및 관리 공학 학사 및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조지아 공과 대학에서 산업 및 시스템 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09년, 로프그렌 박사는 국립 공학 아카데미에 입학했습니다.


스티븐 더블유 윌슨 장군, 레트.


윌슨 장군은 39년 이상의 군복무를 한 은퇴한4성급 미 공군 장군이다. 윌슨 장군은 중동에서 가장 큰 날개를 지휘하고 미국의 핵 폭격기와 미사일 부대를 글로벌 타격 사령부에서 지휘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등 광범위한 작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공군제39차 공군 참모총장으로 취임했다. 부통령으로서 그는 685,000명 이상의 현역, 방위군 및 예비 공군, 전략, 정책, 인수, 기술, 인력 및 위험 관리를 조직, 교육 및 장비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는 미국 국방부(DoD)에 대한 인수 요건을 설정하고 2020회계연도에 공군의 연간 예산 2,050억 달러 규모의 계획, 프로그래밍, 예산 및 실행을 감독하면서 공동 요구 사항 감독 위원회에서 근무했습니다. 윌슨 장군은 신속하고 저렴한 상업 및 군사 역량을 위해 기술, 재능 및 전환 파트너십을 확장하는 미국 공군 프로그램인 AFWERX의 스타트업을 포함하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을 모두 수용하는 원동력으로 여겨졌습니다. 2020년, AFWERX는 패스트 컴퍼니의 "미국 혁신가를 위한 100개의 최고의 직장"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그의 많은 상과 장식은 세 개의 국방 서비스 메달, 국방 우수한 서비스 메달, 공로의 두 군단, 두 개의 브론즈 스타와 두 개의 공기 메달을 포함한다.


윌슨 장군은 거의 700시간의 전투 시간을 포함하는 4,500시간 이상의 비행 시간을 가진 지휘 조종사입니다. 그는 텍사스 A&M 대학과 미 공군 무기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사우스 다코타 광산 및 기술 대학의 엔지니어링 관리 학사 학위와 에어 대학의 전략 학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문


위에서 설명한 경영진(이사회 포함)에 더하여, 다음 개인은 스폰서가 당사가 추천할 수 있는 잠재적 비즈니스 조합 목표와 의 식별 및 평가 및 협상 및 완료와 관련하여 스폰서의 고문역할을 할 것입니다.


크리스 캐시디


캐시디 씨는 미 해군 SEAL이자 전 NASA 수석 우주비행사입니다. 캐시디 씨는 2004년에 우주 비행사로 선정되었으며 3개의 우주 비행과 10개의 우주 산책의 베테랑입니다. NASA에 선출되기 전에 캐시디 씨는6개월 간의 4번의 배치로 SEALs를 이끌었습니다. 그는 특수 보트 팀 20의 집행 책임자 및 운영 책임자를 역임했으며 SEAL 팀 3 및 SEAL 배달 차량 팀 2에서 SEAL 소대 사령관을 역임했습니다. 캐시디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전투 리더십 서비스에 대한 두 번째 청동 스타와 대통령 단위 인용전투 'V'와 청동 별을 수상했다. 캐시디 씨는 아나폴리스에 있는 미 해군 사관학교를 졸업했으며,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슬론 경영대학원에서 후슨 대학교 명예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문치앙


문치앙은 공학대학의 존 A. 에이 에드워즈슨 학장이자 퍼듀 대학의 로스코 H. 조지 전기 및 컴퓨터 공학 부교수입니다. 그는 이전에 아서 르그랜드 도티 전기 공학 교수와 프린스턴 대학에서 프린스턴 기업가 정신 위원회의 취임 회장이었다.


2020년, 그는 퍼듀 대학교에서 미국 국무장관의 과학기술 고문으로 재직하기 위해 휴직을 했다. 그는 5G, 반도체, AI, 디지털 자유 등 미국 기술 외교분야에서 빅데이터, 양자 컴퓨팅, 항공우주 제조 공급망 등과같은 국가와 과학기술 협력을 주도했다.


2017년부터 퍼듀 엔지니어링을 이끌고 미국에서 가장 큰 공학 대학 중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14,000명 이상의 학생과 약 500명의 교수가 있습니다. 그는 공공 공학 대학에 의해 첫 번째 $ 10 억 기금모금 캠페인을 주도하고 대학에서 가장 큰 학술 시설을 만든 반면, 새로운 기록은 온라인 학습, 연구 상, 특허 부여 및 신생 기업 에서 설정되었습니다. 특히 퍼듀 시스달 이니셔티브와 주크로 항공우주 지구를 출범시켰으며, 미국 최초의 마하 8 조용한 풍동 개발, 미국 최대 추진 실험실 중 하나, 공항 행거에서 개조된 드론 테스트 시설,NASA-자금 달 서식지 테스트베드,공군 전투기SAAB 제조 사이트 등을 선보였다.


Chiang씨의 무선 통신 및 네트워크 제어 시스템에 대한 연구는 미국에서 40세 미만의 과학자에게 가장 권위 있는 영예 중 하나인 2013 앨런 T. 워터맨 상을 수상했습니다. 구겐하임 펠로우로 미국 국립아카데미 회원이다.


폴 에레멘코


Eremenko 씨는 항공 우주, 국방 및 기술 분야에서 광범위한 운영 및 리더십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는 현재 유니버설 수소 공동창립 에 앞서 유니버설 수소 (Universal Hydrogen Co.)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이며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였습니다.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 이전에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에어버스의 최고 기술 책임자였습니다. 에레멘코는 에어버스에 아큐베이드의 창립 최고 경영자, 실리콘 밸리 혁신 센터 및 에어버스 벤처투자위원회로 합류했습니다.


Eremenko 씨는 첨단 기술 및 프로젝트 조직에서 Google의 엔지니어링 이사로 몇 년을 보냈습니다. 구글에 앞서 에레멘코 씨는 국방 고급 연구 프로젝트 에이전시(DARPA)에서 다양한 고위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프로그램 관리자로 DARPA에 합류했으며 나중에 기관의 대형 시스템 및 플랫폼 사무실인 전술 기술 사무소의 부국장 겸 연기 이사가 되었습니다. 에레멘코 씨는 DARPA에서 일하면서 국방부 장관실에서 공로훈장을 수여받았습니다. 에레멘코 씨는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과 캘리포니아 공과대학에서 각각 학부 및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J.D.와 개인 파일럿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볼프강 핸리더 박사


Hanrieder 박사는 광범위한 산업 분야와 기술 분야의 독립적인 개인 투자자, 이사회 멤버 및 고문입니다. 그는 최근 기술, 금융 및 투자 관리 분야에서 수년간의 국제 경험을 적용하기 위해 수많은 감독 및 자문위원회 위임에 종사해 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Hanrieder 박사는 사모 펀드 및 포트폴리오 회사, 가족 보유, 글로벌 기업 및 주 법인과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그 에 앞서, 1990년대 후반부터 Hanrieder 박사는 국제 벤처 캐피탈 및 사모 펀드 회사인 Star Ventures Management와 Carlyle Group을 위해 미국과 서유럽 전역의 기술 분야에서 투자 및 선도적인 투자 팀을 수행한 파트너 및펀드 헤드 레벨에 대한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1980년대중반 지멘스 AG의 기업 연구소에서 경력을 쌓은 후 지멘스와 지멘스-Nixdorf를위한 전사적 전략적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 혁신 이니셔티브를 이끌었습니다.


Hanrieder 박사는 테크니슈 유니버시테트 뮌헨(Technische Universität München)으로부터 일반 물리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슬로안 경영대학원에서 슬로안 펠로우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독일 물리 학회의 오랜 회원이며, 초대에 의해 막스플랑크 사회에 입학했다. 그는 기술 회사에 대한 직접적인 투자 외에도 런던에본사를 둔 지속 가능성중심의 자산 관리자인 WHEB LLP의 회원입니다. 다이브 디지털 GmbH, 이스라엘 의 초기단계 투자자-ups; 그리고 ArMiD, 감독 이사회 구성원을위한 독일 협회. Hanrieder 박사는 맥스플랑크 물리학 연구소의 이사회 위원이기도 하며, 우수 재단의 관리 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구르 김치


김치 씨는 기술 베테랑이자 업계의 선구자입니다. 2012년 Amazon.com, Inc.(나스닥: AMZN)에 합류한 후, 그는 아마존 프라임 에어딜리버리-바이-드론 프로젝트를 공동설립했으며, 향후 7년간 FAA 인증을 이끌었습니다. 아마존에 입사하기 전, 김치 씨는 마이크로소프트(나스닥: MSFT)에서 10년을 보냈으며, 가상 지구 및 빙 지도, 문맥 및 지구 사회 검색, 클라우드 인프라, 증강 및 가상 현실,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등 핵심 기술 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5대 초반 기업의 베테랑인 김치 씨는 Waze(구글인수)의 이사회에서 근무했으며 VoIP 기술 및 IP기반 통신 상호 운용성 표준의 초기 개발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김치 씨는 연방 항공 행정 드론 자문위원회의 창립 멤버이며 FAA, SESAR, NASA 및 ICAO와 협력하여 연방 항공 관리 아키텍처 개발에 참여하여 UAS및 UAM을 전 세계 영공에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앤드류 제이 맥케나


앤드류 맥케나는 맥케나 & 어소시에이츠의 창립자이자 사장 겸 CEO입니다. McKenna는 헬스케어, 에너지 및 광물, 통신, 영화, 부동산 및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전문 분야에 회사의 자본을 투자하는 데 중점을 둔 회사의 운영 및 전략적 관리를 감독합니다. McKenna씨와 회사는 또한 직원 및 전담 고문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 개인 및 비영리기업에 전략적 조언, 자문, 컨설팅 및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맥케나 씨가 개인 투자 펀드인 GoodSijn Management, L.L.C 및 GoodSijn I의 관리 멤버이자 창립 파트너였습니다. McKenna는 펀드의 시작, 출시 및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GoodSijn Management, L.L..C. GoodSijn I 및 그 계열사를 이끌었습니다. McKenna는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자자 관계를 관리했으며 펀드의 전략적 실행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McKenna는 효과적인 미디어 및비영리 단체를 조직하고 구축하는 연방 문제 토론에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그 전에는 조지 W. 부시 행정부의 백악관 연락실에서 미국 농무부에서 근무했다. 맥케나는 2000년 백악관 선거 운동 기간 동안 부시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열렬한 조종사인 McKenna는 포메이션 및 솔로 곡예 비행에 대한 레벨 I 표면 포기와 함께 악기, 상업 및 멀티엔진 등급을 유지합니다. 맥케나는 린치버그 대학(이전 린치버그 대학)에서 정치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그곳에서 대학의 명예 이사회 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리우트 장군 허버트 레이먼드 맥매스터, 레.


맥매스터 장군은 2017년부터 2018년까지 미국 대통령의26대 국가안보보좌관을 역임한 은퇴한 미 육군 중장이다. 리우트 장군 맥매스터는 현재 스탠포드 대학의 후버 연구소의 푸아드와 미셸 아자미 선임 연구원, 프리먼 스포글리 연구소의 버나드와 수잔 리아우타드 펠로우,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의 강사입니다. 1984년 미 육군 사관학교를 졸업한 그는 2018년 6월 은퇴하기 전까지 34년 동안 미 육군에서 위임장교로 복무했다.


2014년부터 2017년까지, 리우트 장군은 육군 역량 통합 센터의 이사와 미 육군 훈련 및 교리 사령부 의 부사령관으로서 육군의 기술 발전 이니셔티브를 이끌었다. 포트 베닝의 기동 센터 사령관으로서 그는 육군보병, 갑옷, 기병부대의 훈련과 교육을 감독했다. 또한, 그는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걸프전쟁에서 군대를 지휘한 경험을 통해 전쟁 중 군인과 조직을 이끌며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으며, 맥매스터 장군은 중동, 이라크, 아프가니스탄에서 가장 고위 사령관들의 고문으로 해외에서 근무했다.


맥매스터 장군은 허드슨 연구소의 일본 의장이자 민주주의 국방재단의 정치및 군사력 센터 의장이다. 그는 대서양 위원회, 외교 정책 연구소 및 국제 공화당 연구소의 이사회뿐만 아니라 줌 비디오 통신 및 청지기 건강 관리를위한 이사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는 채플 힐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에서 군사 역사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메리앤 밀러 장군, 레.


밀러 장군은 39년 이상의 군복무를 한 은퇴한4성급 미 공군 장군이다. 그녀의 경력에서, 그녀는 두 개의 주요 사령부를 주도하고 현재까지 장군의 계급을 달성하기 위해미국의 역사에서 유일한 예비 장교입니다. 밀러 장군은 공중 이동성 사령부 사령관과 공군 예비군 사령관으로서 신속하고 글로벌 모빌리티, 유지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밀러 장군은 미국 교통사령부의 항공 부품으로서 국가 안보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공중 이동성 작전을 지휘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녀의 명령은 전 세계 공중 수송, 공중 급유, 항공 의료 대피, 인도주의 적 구호 및 대통령 공중 수송 지원을 지시한 대로 제공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밀러 장군은 3개의 우수 봉사 훈장과 국방 우수 봉사 훈장을 수상했으며, 그 중에서도 수상및 영예를 안습니다. 그녀는 오하이오 주립 대학을 졸업하고 트라이던트 대학에서 석사 .B.A.를 가지고있다. 그녀는 수많은 항공기에서 4,800 시간 이상의 비행 시간을 가진 지휘 조종사입니다.


제너럴 밀러는 뉴욕 브롱크스에 있는 맨해튼 칼리지의 이사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의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방과 후 비영리프로그램인 Leaven의 명예 이사회 회원입니다. 그녀는 또한 캘커타의 자선 선교사들의 성 테레사의동료로, 전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패튼


앤드류 패튼의 경력은 항공 우주 및 기술 생태계 전반에 걸쳐 엔지니어링, 기업가 및 임원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엔지니어로서 그는 보잉의 전술 항공기 비행 테스트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F /A-18E/ F 슈퍼 호넷 및 기타 비행 테스트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미 해군에 배정되었습니다. MBA를 취득한 후 실리콘 밸리에서 6년간 기술중심의 투자 은행인 GrowthPoint Partners에서 근무했으며, M&A와 기술 환경 전반에 걸친 자본 조달 거래에 대한 자문을 받았습니다.


투자 은행 경력을 쌓은 후 패튼 씨는 구글과 GoogleX에 채용되어 여러 기밀 항공 우주 프로그램에서 임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 후 Patton 팀은 Project Wing의 기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호주, 핀란드 및 미국에서 소비자 드론 배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패튼 씨는 항공 우주 산업에 중점을 둔 적극적인 천사 투자자이기도 합니다. 그의 유명한 투자 중 하나는 2014 년 구글에 의해 인수 된 티탄 항공 우주입니다. 그는 또한 악기, 멀티 엔진, 글라이더 및 여러 제트 유형 등급의 상용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액티브 파일럿이기도 합니다. 패튼 씨는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기계 및 항공 우주 공학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다이애나 스랜드


Diana Sands는 항공 우주, 국방 및 자동차 산업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으며 광범위한 비즈니스, 재무 및 거버넌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2020년 보잉에서 은퇴하여 내부 거버넌스 및 관리 사무소의 수석 부사장이자 집행 위원회 위원이었습니다. 최고 경영자(CEO)에게 보고한 그녀는 컴플라이언스 위험 관리,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윤리 및 조사, 내부 감사, 보안 및 글로벌 무역 통제를 포함한 다양한 팀을 이끌었습니다.


이전에는 기업 컨트롤러를 포함한 보잉에서 고위 재무 직책을 맡았으며, 회사의 재무제표 개발에 서명하고 감독했으며 투자자 및 업계 분석가와의 주요 경영 연락원이었습니다. 또한 재무 계획 및 분석을 주도하고 기업 재무 분야에서 근무했습니다. 이전 경험에는 제너럴 모터스 (GM)에 대한 선도적 인 재무 계획 및 보고및 제품 라인 및 기업 재무 역할의 여러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Sands는 항공 우주, 국방 및 기타기술 분야의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인수 실사 및 자회사 통합에 관한 활동을 포함하여 기업 전략을 설정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왔습니다. 그녀는 초기 및 국가 자선 신탁의 시작이 사회에서 봉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에이트페레 연구소의 전략적 자문위원회에 있습니다. 샌드씨는 노스웨스턴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미시간 대학교 로스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와이엇 스미스


와이엇 스미스는 Uber Elevate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로, Uber의 상업적 파트너십을 육성하고 첨단 항공 모빌리티 부문에서 촉매 역할을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20년 말, 그는 2020년 12월 현재 8억 2천만 달러 이상의 벤처 파이낸싱을 보유한 차량 개발자인 Joby Aviation에 대한 상승 사업의 스핀아웃을 이끌고 시장 진출의 길을 가속화했습니다.


Uber에 합류하기 전에Wyatt는 공공 부문, 첨단 기술 및 자본 집약적 인 산업 관행에서 McKinsey 및 Company의 관리 컨설턴트로 일했습니다. 와이엇은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하고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명예를 얻은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예르모 쇠린


기예르모 쇠들린(Guillermo Söhnlein)은 기술 혁신, "NewSpace" 기업가 벤처, 초기단계의 우주 투자의 교차점에 20년 이상 을 보냈습니다. 그는 비영리벤처 기업 및 3개의 비영리 단체를 위해 7개의 비영리 단체를 공동설립했으며, 글로벌 민간 우주 경제의 최전선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003년 국제 우주 기업가 협회와 2006년 스페이스 엔젤스 네트워크(Space Angels Network)를 출범하는 것부터 소프트웨어, 통신, 위성 서비스 및 초음속 여행의 신흥 우주 벤처 기업에 고문 및 이사회 이사로 일하면서 전 세계 항공 우주 기업가, 기술자 및 투자자로 구성된 전문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Söhnlein 씨는 미국 해병대 장교로 직업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2009년에는 항공우주 경험 외에도심해-승무원 잠수함을 설계, 제작 및 운영하는 OceanGate를 공동설립했습니다. 그는 6개의 해양 탐사 탐험을 조직하고 이끌었으며, 2012년에는 뉴욕 탐험가 클럽의 일원으로 입학했습니다. 그는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B, 헤이스팅스 법학 대학에서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스위스 이사 협회의 일원으로 현재 스위스 취리히와 미국 애틀랜타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앤 툴루즈


Anne C. Toulouse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마케팅,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레버에 중점을 둔 컨설팅 회사인 Pleiades Partner, LLC의 창립자이자 전무 이사입니다. 이 벤처는 통신 의 수석 부사장 및 기업 임원으로 재직 한 후 툴루즈 (Toulouse)가 은퇴 한 보잉에서 30년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 역할에서 Toulouse씨는 회사의 글로벌 외부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이끌며 수많은 국가와 시장에서 425명 이상의 직원을 동원했습니다. 그녀는 보잉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에게 직접 보고했다.


이전에 툴루즈 씨는 보잉의 글로벌 브랜드구축 전략을 이끌고 2세기에 성장을 위해 회사를 재배치하는 전략을 다중채널과 다년간의 백주년 관찰을 포함하는 플랫폼으로 이끌었습니다. Toulouse는 회사의 첫 번째 브랜드 전략과 광고, 스폰서십, 머천다이징 및 연구를 시작하여 시가 총액, 채용 및 유지,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한 신뢰성을 높이기 시작했습니다.


존 제이 트레이시 박사


트레이시 박사는 이전에 보잉의 엔지니어링, 운영 및 기술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했으며, 회사의 집행 위원회에서 근무했으며 엔터프라이즈 기술 투자 전략의 개발 및 구현을 감독했으며 여러 기능 및 비즈니스 조직에 전략적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그 전에는 보잉 통합 방위 시스템의 엔지니어링 및 임무 보증 담당 부사장이었습니다. 그는 1970년대 후반 로스앤젤레스에서 고등학교 과학 교사로 재직한 후 1981년 맥도넬 더글러스(현 보잉)에 스트레스 분석가로 합류했습니다.


트레이시 박사는 국립 공학 아카데미의 회원, 항공 및 우주 학의 미국 연구소의 동료 및 명예 펠로우, 왕립 항공 학회의 동료, 기계 엔지니어의 미국 사회의 동료 의장, 또는 ASME, ASME의 항공 우주 부문의 전 의장. 그는 AIAA 저널의 편집 위원회 위원, 얇은벽구조 저널, 엔지니어링 분야의 컴퓨터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저널을 역임했습니다. 트레이시 박사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에서 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 도밍게즈 힐스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복합 구조 역학, 발사 차량 구조, 스마트 구조 및 노후화 된 항공기 분야에서 40 개 이상의 간행물을 저술했습니다. 그는 3D 시스템과 보일 하이츠 STEM 아카데미이사회 의원으로 스위프트 헬스 시스템 및 의회 OSM의 수석 고문입니다.


찰스 지리


Geoly는 ACME 경영진 검색의 창립자이며, 이사회 및 CEO 수준에서 확장된 민간 및 공공 기업을 제공하는 고위 수준의 과제에 초점을 맞춘 부티크 검색 및 자문 회사입니다. 그는 또한 사모 펀드 내에서 운영 임원으로 일하면서 포트폴리오 회사와 협력하여 인간을 관리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연구합니다.


다양한 하위 부문 및 투자 클래스(성장, 매수 및 구조화 된 투자)에 걸쳐 경영진의 범위를 확장하는 자본 전략 및 거래 팀. Geoly씨는 CEO 승계 및 이사회 건설에 관한 수많은 공공 이사회의 고문입니다.


이전에는 리더십 자문 회사인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의 선임 멤버였습니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에서 25년간 근무하는 동안 Geoly는 여러 관행을 이끌고 글로벌 기술 부문을 관리했으며 팔로 알토 사무소를 이끌고 회사의 집행위원회에서 근무했습니다. 그의 컨설팅 활동의 일환으로 Geoly씨는 회의실 내에서 다양성의 대폭 확대를 옹호했습니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에 앞서 Geoly는 듀폰에서 R&D, 영업 및 마케팅 및 비즈니스 리더십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거의 10년을 보냈습니다. Geoly씨는 델라웨어 대학교에서 화학 학사 학위를, 라이스 대학교에서 재정을 전공한 M.B.A.를 졸업했습니다.


우리의 경쟁력있는 강점


우리는 New Vista 팀의 결합 된 기능을 통해 주주를위한 매력적인 초기 비즈니스 조합을 원화하고 실행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팀은 국내 및 국제 기업, 업계 리더 및 국방 및 보안 기관과 광범위하고 중요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New Vista 팀은 잠재적인 타겟을 통해 전 세계 파트너, 고객 및 주요 의사 결정권자에 대한 액세스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우리의 경쟁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 기술, 프로세스, 거버넌스 및 공급망 깊이를 갖춘 모조 산업 운영자는 미래의 대상 회사와의 멘토링, 거버넌스 및 운영 참여를 통해 유익한 지침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 강력한 M&A 목표를 파악하고 추구하는 포괄적이고 성공적인실적을 보유한 정교한 투자 팀뿐만 아니라 대규모및 글로벌 거래를 협상, 구조화 및 실행하여 투자 서류에 대한 거래를 설계하고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 중요한 전문 지식과 차별화된 네트워크를 갖춘 이사회 구성원 및 경영진은 비즈니스를 타겟팅하고 독점 적인 거래 기회의 파이프라인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 • 업계 동향, 경쟁 역학, 새로운 기술 개발, 상업 및 방위 산업 및 공급망 역량, 군사 조달 및 소싱 네트워크에 대한 광범위한 통찰력과 철저한 이해를 갖춘 견고한 공공 기업 실적은 New Vista 팀의 수십 년 동안 우리의 목표 산업 내에서 일한 경험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 멘토링과 가치-기반 리더십, 우수성 및 무결성에 중점을 두고 초기 비즈니스 조합 전후에 업계 최고의 리더와 인재를 평가, 개발 및 유치할 수 있는 능력.




와우...


점점 참가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거 보면


역시 인맥과 수완과 전문성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3 설문 시세차익 부러워 부동산 보는 눈 배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4/05/27 - -
2857 AD [삼성선물] 제로데이옵션이 뭐임? 운영자 24/05/07 - -
2806 AD 이베스트 해외선물 수수료 $2.49 할인 이벤트 운영자 24/01/01 - -
7041636 공지 주린이를 위한 정보글 (계좌 개설혜택 등) [2] 힘들지만이겨내보자(106.101) 24.05.19 2528 15
6973340 공지 주요 ETN ETF 리스트 [5] q1w2e3r4t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6 6924 28
6780803 공지 완장호출벨 [129] q1w2e3r4t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03 4339 2
6776281 공지 [유사남] 뉴비들 위한 CPI PCE PPI 지표 읽는 방법 [4] 버클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02 5867 9
5703816 공지 미주갤 운영규칙 (23.05.08 수정) [22] 강현수차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08 27959 15
5680592 공지 금일 프장 열리는 17:00부터 닉언급 및 좆목 7일 차단 시작합니다. [40] 강현수차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04 17086 31
300875 공지 ★ 필 독 ★ [676] Tomorro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7 306506 857
1741508 공지 미국주식갤러리는 매수매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4] 태수토스테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9 27618 39
7101886 일반 본인 엔비 토스 종토방에 욕 안했는데 신고먹고 정지당함 ㅇㅇ(121.134) 02:34 9 0
7101885 일반 애플이 챗지피티 먹기로 결론 난거냐 ㅇㅇ(125.134) 02:34 13 0
7101884 일반 고작 엔비따위가 마소에 비비려한다는사상을 가진거 자체가 우습군요.. ㅇㅇ(223.38) 02:34 12 0
7101883 일반 내가 블룸이나 풀러그사라했다.. ㅇㅇ(223.38) 02:34 6 0
7101882 일반 아 주식 노무 쉽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18 0
7101881 일반 친인척 중에 로또 판매점 운영 가능한 경우 있냐? ㅇㅇ(115.92) 02:33 15 0
7101880 일반 조선 떠날 수 있으면 어디가서 살고 싶냐 [2] ㅇㅇ(175.114) 02:33 20 0
7101879 일반 우리나라는 물류하기 편한게 ㅇㅇ(118.46) 02:33 8 0
7101878 일반 울 할배는 월남전 나가서 나라에서 공짜로 땅 줬는데 [2] 천무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37 0
7101877 일반 숏충이 전원 항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33 0
7101876 일반 달러 언제 1375원 됏노 ㅋㅋㅋ ㅇㅇ(182.226) 02:32 34 0
7101875 일반 룰루랄라 안산 개호구 없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1 45 0
7101874 일반 우리나라 사람들 인구에 비해 택배 엄청시켜 [8] 김완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9 93 2
7101873 일반 근데 조선 망하는 속도가 개빠른 듯 [6] ㅇㅇ(175.114) 02:29 62 0
7101872 일반 마소는 그냥 워렌버핏 같은거임 ㅇㅇ [5] ㅇㅇ(121.134) 02:29 74 0
7101871 일반 이민자 대거 받아들이면 [2] ㅇㅇ(118.46) 02:28 37 0
7101870 일반 우리가족은 신기하게 근현대사에서 피해본게없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41 0
7101869 일반 탈엔비디아는 오히려 애플이 가능성 제일 높음 [6] 끼얏호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116 0
7101868 일반 아 속쓸 살까말까 [1] 지망생19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35 0
7101867 일반 ❤+ 주린이 다이소 백화점 구경하고 가세요~ [16] 주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116 0
7101866 일반 엔비 콜옵션 얼마에가장 많이있음?? [2] ㅇㅇ(118.220) 02:25 74 0
7101865 일반 쿠팡은 근데 성장 가능성이 없잖음 [10] ㅇㅇ(118.46) 02:24 112 0
7101864 일반 200충인데 2인 750이면 1인 375인데 ㅇㅇ(115.92) 02:23 34 0
7101863 일반 테무는 좀 좆같은게 [8] 추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05 3
7101862 일반 진지하게 일본이랑 통일했으면 좋겠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6 0
7101861 일반 탈 엔비디아 불가능한 이유.fact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27 1
7101860 일반 엔비가 대체될 거 같았으면 [1] ㅇㅇ(175.114) 02:22 48 0
7101859 일반 물류는 무조건 많이 쓰는게 생명이야 [2] 김완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71 0
7101858 일반 마소가 탈엔비디아 할 기술력이 되겠냐? ㅋㅋㅋ [7] 끼얏호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32 0
7101857 일반 델은 그냥 장 닫히자마자 플20말좆양봉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20 0
7101856 일반 Voo 손절침 [4] ㅇㅇ(210.96) 02:20 95 0
7101855 일반 델에 물렷다는 놈들은 뭐냐 ? [2] 3년차디시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23 0
7101854 일반 쿠팡은 와우 올린게 마음에 안들어 [15] 김완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46 0
7101853 일반 구글이 반엔비디아라기엔 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81 0
7101852 일반 외벌이가 출.산율 높은 이유가 뭐임? [4] ㅇㅇ(118.43) 02:17 85 0
7101851 일반 파르란티어 무한히 인피니티 바이해라 모솔도태한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1 0
7101850 일반 에초에 반엔비디아 연합 수장은 마소임.. [4] ㅇㅇ(223.38) 02:16 103 0
7101849 일반 쿠팡 8월부터 순수익 두배 되긴하잖아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72 1
7101848 일반 혼모노노 ai 파르란티어 buy,해라 모솔도태한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28 0
7101847 일반 속슬 양전 ㅋㅋ [1] 던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89 1
7101846 일반 쿠팡 이제 더 안떨어진다 하따기회 안준다했다 ㅇㅇ [7] 천무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42 1
7101845 일반 속슬 대장 amd였네ㅋㅋ 좆비디아 껒여ㅋㅋㅋ TSL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52 0
7101844 일반 하 엔비때문에 파산했다 [2] ㅇㅇ(203.230) 02:13 147 0
7101843 일반 Hp아까 넣었는데 이거 냅둬도되나요? [3] 생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72 0
7101842 일반 이거 바이낸스 최대 할인임? 누비임 완장시발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63 0
7101841 일반 엔비디아 떨어지니 테슬라가 오르네 이가탄탄이탄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34 0
7101840 일반 속슬 드디어 양전 파업(211.245) 02:12 27 0
7101839 일반 아씨발 방귀뀌다 똥나옴 [1] ㅇㅇ(223.38) 02:12 48 0
7101838 일반 근데 테슬라 왜 음전했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67 0
7101836 일반 얼굴 삭은 새끼들아 나 담배 살때 신분증 검사 당한다 ㅋㅋ [1] ㅇㅇ(124.57) 02:12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