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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레딧에 올라온 해외 유저가 말한 TL 단점

ㅇㅇ(115.20) 2024.03.08 16:31:34
조회 330 추천 0 댓글 4
														

TL이 왜 망했나요? 생각해보자:


1. 게임 내 플레이어 간 거래로 완전히 수익을 창출합니다. 거래 화폐는 게임 내 상품과 관련이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이템 평가절하로 고통받을 운명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일부 서버는 유료 사용자와 F2P 사용자 간의 불일치로 인해 종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죽은 서버가 농기구를 자유롭게 하고 그것을 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중 서버 경매장 링크를 만들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2. 불균형과 싸우십시오. 회피/차단이 너무 많습니다. 신규 플레이어에 대한 무관용. 나날이 진입장벽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 달 전에 200달러로 게임에 참가할 수 있었고 관련성이 있었다면 매달 그 진입점은 한 달에 100-200달러씩 늘어납니다.

신규 플레이어가 베테랑 플레이어를 공격할 확률은 5%에 가깝고, 신규 플레이어도 베테랑 플레이어의 공격을 피할 확률은 0%에 가깝습니다.

고질라 vs. 12세 소년이 길거리에서 1대1 대결을 벌인다.


3. 봇... 네, 봇... 자 그렇다면 다른 게임에도 그런 기능이 있습니다.... 어느 게임이요??? WoW에는 그런 것들이 있지만 WoW는 몹을 키우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콘텐츠의 TL 90%가 전리품을 위해 몹을 키우는 것이기 때문에... 봇은 실제 인간 플레이어의 전리품 획득을 크게 평가절하하고 있습니다.... 의욕 상실 서버당 수천 개의 봇이 무료로 제공될 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4. 커뮤니티와 연락이 끊겼습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 중 한국 청중이 출시되기 전에도 TL을 너무 많이 비난한 후에도 개발자들은 여전히 한 가지 중요한 것, 즉 게임 메커니즘을 깨뜨리고 손댈 수 없는 느낌을 주는 데 20-50K 루센트가 드는 한 모든 것을 깨뜨릴 수 있다는 터널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5. 2~3주마다 제공되는 무료 코드, 쿠폰, 무료 SHT가 너무 많아 신규 플레이어가 더욱 뒤처지게 됩니다. 기억은 안나지만 출시 이후 보라색 돌 등을 포함한 아이템을 4~5개 정도 무료로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새로운 플레이어를 지속적으로 플레이어 기반에 쏟아 붓기 위해 새로운 플레이어를 유치하려는 경우 이는 비생산적입니다.

출시 이후 계정이 여전히 안전한 모든 사람은 마일이 아닙니다... 이번 달이나 지금 시작한 모든 사람보다 수백 마일 앞서 있습니다. 아무것도 따라잡는 것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마운트 속도를 높이고 캐릭터에 영구적인 솔런트/마스터리/EXP/아이템 드롭률 보너스를 제공하는 석판 책 업그레이드에서.

이러한 작업을 진행한 플레이어는 신규 플레이어보다 탈것 이동 속도가 최소 10% 더 빠르므로 항상 따라잡을 수 있으며 스와이프해도 절대 잡을 수 없습니다.

2-3-4%의 아이템 확률 드랍률을 얻을 만큼 충분히 발전한 플레이어는 항상 새로운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전리품을 찾을 수 있으며, 나이가 많은 플레이어는 이미 그들과 싸워야 하는 킬 속도의 5배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더 희귀한 아이템을 찾을 확률이 더 높습니다.


6. 캐릭터 시트, 캐릭터 통계 설명은 대부분의 측면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소위 "데미지 계산" 공식은 간단해 보이지만 제대로 설명되지도 않습니다.

테스트나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 조금 파고들면 게임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쏟아 부은 현금의 양에 따라 너무 과도하게 조정되어 플레이어를 만나면 절대 죽일 수 없도록 설계되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7. 전투 시스템을 목표로 하는 탭이 엄청나게 열악하고 잘못 설계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탭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특정 적을 목표로 삼았다는 시각적 표시가 너무 불분명하여 실제로 이름을 본 다음 다시 보지 않으면 눈치 채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탭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앞에 있는 100명의 플레이어 중에서 해당 이름을 찾는 화면입니다.


8. 플레이어 경험을 완전히 망치는 너무 많은 자동화된 자동 기능 기능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실에 있는 동안 군대를 재편성하고 다음날 아침에 다시 방문하여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승리했습니다.


9. 플레이어가 마스터리 EXP를 위해 Larvas를 농사하는 것과 같이 시간을 낭비할 좋은 것을 찾을 때마다 게임을 깨뜨리지도 않는, 단지 갈고 닦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추가 지루한 콘텐츠일 뿐입니다..... 이미 수천 명이 그것을 남용한 후 너프되고 이제는 비활성화됩니다. 3개월이 지나면 과거에 사용했던 사람과 완전히 활용하지 않은 사람 사이에 엄청난 격차가 생깁니다.

수천 명이 저렴하고 빠른 +9 보라색 무기와 성장석 보석을 사용하여 낮은 계층으로 분해되어 결과를 극대화하고 무기 레벨을 더 빠르고 저렴하게 얻은 첫 달에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한 달이 지나면 즉시 비활성화했습니다. 사람들은 이미 그것을 위해 훨씬 앞서 나갔고 이제는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자원을 소비해야 하도록 너프합니다.


10. 회사는 그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귀하로부터 돈을 원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모든 서버의 GM을 수동으로 BAN THEM ON SIGHT에 할당하여 BOTS가 금지되도록 하기 위해 조금 더 지불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신경 쓰지 않는 모든 회사와 동일한 변명을 합니다... 아, 소프트웨어입니다. 치트 방지 기능이 감지되었지만 봇터도 이를 모니터링하므로 이를 우회하기 위해 봇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고 매우 어렵습니다.... NO SHOT SHERLOCK.... 봇 프로그램이 질문을 하고 응답 없이 반복적인 활동을 감독하는 활성 GM을 처리할 수 있습니까? 아니 그들은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가 해결책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데 왜 아직 처리되지 않았습니까?


11. 마지막 하나 - 전반적인 NCSOFT 평판. 그게 전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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