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갤주 낼은 건대 가려나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05.31 03:19:08
조회 216 추천 0 댓글 2
							


내일은 하루종일 건대에 있어야 하나?
ㅋㅋㅋㅋㅋ덕계못ㅠ

❤ 윤지성에게 소중한 한표 부탁 드립니다 ❤
엠넷 투표 - http://onair.mnet.com/produce101/ (티몬 중복 투표 가능)
마보이 후원 - http://101maboy.com/m101_detail.php?idx=53&cate=hug
소나기 개인 직캠 - http://tv.naver.com/v/1686653/list/6709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14037 [김도연갤]8시스밍❤ [9] P.R.O도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9 0
14036 [마마무갤] 스밍인증 [9] 대리석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0 0
14034 백현갤) ㅅㅁㅇㅈ [9] Onthesn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6 0
14033 갤주는 자기가 동안인거도 알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59 4
14032 너굴갤주 [23] 탤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493 61
14031 [김세정갤] 세정이가 스밍짤 들고왔어요~ [9] 가보자꽃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8 0
14030 [강다니엘갤] 후원인증 왔습니다녤❤ (설리 쉬세요!!) ㅇㅇ(125.136) 17.06.05 17 0
14029 [안형섭 마갤]후원인증왔섭❤!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7 0
14028 니네 이거 봤냐 ㅋ [10] ㅇㅇ(222.114) 17.06.05 453 4
14027 헐 멜뮤 퉆하러 들어갔는데 [1] ㅇㅇ(121.153) 17.06.05 98 0
14026 우리갤주는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56 0
14025 스밍사이트에서 음원 씌운 무대 볼수있음 [2] ㅇㅇ(61.74) 17.06.05 93 0
14024 방금 창조주껄로 씨/제/이 가입했는데 [5] ㅇㅇ(125.136) 17.06.05 159 0
14023 갤주가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있냐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19 0
14022 (god갤)갓갤에서 스밍하러 왔BAAAAM~❤+ [12] ㅇㅇ(175.223) 17.06.05 25 0
14021 정승환갤 ))노코감미다 [12] 너의그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8 0
14020 위너갤) 스밍 후원두고가요 [15] ㅇㅇ(121.177) 17.06.05 35 0
14018 갤주 이때 렌즈 뭔지 아는 바발들 없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60 0
14017 앰들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21 0
14015 칰칰 [10] ㅇㅇ(211.36) 17.06.05 199 12
14014 바발들아 우리 응원봉 이거 어때 [20] ㅇㅇ(121.139) 17.06.05 335 9
14013 ★★★ 앰들 봐주라 ★★★★ [16] ㅇㅇ(223.33) 17.06.05 299 0
14012 위너갤)두고가요 [10] ㅇㅇ(175.223) 17.06.05 46 0
14009 갤주 싸인 봄??? [30] ㅇㅇ(106.252) 17.06.05 1535 18
14008 직캠 내일 오후6시 맞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84 0
14007 [서성혁 마갤] 4 후원 인증 왔성혁❤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48 0
14006 나 방송 이제 봤어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54 0
14005 [우진영갤] 스밍들고왔우❤ [1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51 0
14003 본총공 관련 안내사항 [5] 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67 0
14002 ❤❤❤❤쌀갤분들 감사합니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52 0
14001 아 미친ㅋㅋㅋㅋㅋㅋ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29 0
14000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배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9 0
13999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8 0
13998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 새벽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2 0
13997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 탤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4 0
13996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5 0
13995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 수려한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3 0
13994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2 0
13993 [윤지성마갤]후원인증왔쑈쑈쑈타임❤(설>첫)/* [9] ㅇㅇ(61.83) 17.06.05 150 0
13992 인.기가.요 사전퉆도 있는거 같던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87 0
13991 자총 재밌엌ㅋㅋㅋ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89 0
13990 블핑갤) 총공감사합니다 [15] ㅇㅇ(120.142) 17.06.05 68 0
13989 후총 배달 좀 ㅠㅠ [1] ㅇㅇ(222.114) 17.06.05 29 0
13988 후원총공 배달부탁할게!!!! [2] 밥알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33 0
13986 아 들어와봐 [17] (39.7) 17.06.05 282 0
13985 [스티커공모] 브이갤주 [10] ㅇㅇ(1.219) 17.06.05 513 37
13982 아 시발 갤밍아웃 아;;;; [14] ㅇㅇ(61.74) 17.06.05 386 0
13976 숲속짤 긴 버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73 1
13973 [B.A.P갤] 맛저하세용 [9]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31 0
13970 미총 길잡이 없이 가는거지? 시간 맞춰서 갈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