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요약
0) 스킬 설명 중 핵심기술만 읽어봐도 됨
1) 명함
- 그로기 3초 증가
- 얼음, 불 속성 피해 저항 15% 감소
- 얼음, 불 피해 증가 60% (충격력 270 필요)
2) 전무
+ 얼음, 불 속성 치명타 피해 증가 40%
3) 1돌
+ 그로기 지속 시간 3초 -> 5초
+ 얼음, 불 속성 피해 저항 15% -> 25% 감소
4) 2돌
+ 그로기 약화 배율 25% 추가 (150% -> 175%)
+ 얼음, 불 피해 증가 60% -> 75%
> 명전이 제일 좋아보임
1돌 그로기 지속시간 2초 추가 증가 좃또 의미없어보이고
2돌 피증 추가 15%도 효과가 너무 미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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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기술
CORE
상세 속성 (Lv.F)
핵심 패시브: 조연료
라이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으로 [사기]를 얻으며, 매초 2.9점을 회복합니다.
팀의 어느 역할이든 1점의 에너지를 소모할 때마다 라이터에게 추가로 0.26점의 [사기]를 회복합니다.
라이터는 최대 100점의 [사기]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사기]가 80점에 도달하면, 다음에 전장에 교체할 때 자동으로 [빠른 지원]이 발동합니다.
[사기]가 80점 이상일 때 라이터가 다섯 번째 [일반 공격]을 발동하면 [사기 폭발] 상태로 진입하며, 이 상태에서는 다섯 번째 [일반 공격]의 경주 공격, 찌르기 연타, 종결 타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위력이 증가한 후, 기술이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사기]가 지속적으로 소모되며,
10점의 [사기]를 소모할 때마다 라이터의 충격력이 2% 증가하고 최대 20%까지 증가하며, 이 효과는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기 폭발] 상태에서 라이터는 더 이상 자동으로 [사기]를 얻지 않으며, 경주 공격 또는 찌르기 연타 중 [사기]가 소모되면 자동으로 더 강력한 종결 타격으로 연계됩니다.
[사기 폭발] 상태에서 경주 공격 또는 찌르기 연타가 적에게 명중할 경우,
대상의 얼음 속성 피해 저항력과 불 속성 피해 저항력이 15% 감소하며, 이 효과는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기 폭발] 상태에서 종결 타격이 적에게 명중할 경우, 대상에게 [붕괴] 효과를 적용하여,
그들이 그로기 상태에 진입한 후 그로기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그로기 상태에서 회복될 때 [붕괴] 효과는 동일한 대상에게 최대 한 번만 발동합니다.
[일반 공격] 다섯 번째 단계에서 종결 타격이 적에게 명중하거나, 후방으로 교체하거나, [사기]가 소모될 경우, 라이터는 [사기 폭발] 상태에서 탈출하며, 소모되지 않은 [사기]는 보유됩니다.
추가 능력: 투지
팀에 [강공] 역할이 존재하거나 자신과 같은 진영의 역할이 있을 경우 발동합니다:
[사기 폭발] 상태에서 라이터가 다섯 번째 [일반 공격]을 적에게 명중시키면, 전체 팀이 한 층의 [상승]을 얻으며, 최대 20층까지 중첩되며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반복 발동 시 지속 시간과 증가 효과가 새로 고쳐집니다. 각 층의 [상승]이 있을 때마다 대리인이 입히는 얼음 속성 피해와 불 속성 피해가 0.96% 증가합니다.
[사기 폭발] 상태에서 라이터가 다섯 번째 [일반 공격]을 적에게 명중시킬 때, 라이터의 충격력이 150점을 초과할 경우, 10점 초과할 때마다 각 층의 [상승]이 제공하는 증가 효과가 추가로 0.17% 증가합니다.
[상승]은 대리인이 입히는 얼음 속성 피해와 불 속성 피해를 최대 60% 증가시킵니다.
(* 충격력 270 만족 시 피증 60%)
라이터 전용 W엔진
충격력 18%
유동의 불
[빠른 지원] 또는 [극한 지원]을 발동할 때, 장비자의 충격력이 25% 증가하며, 지속 시간은 8초입니다.
장비자가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명중할 때, 목표에 [쇠약]을 1층 부여하며, 최대 20층까지 쌓일 수 있고, 지속 시간은 30초입니다. 반복 발동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팀 내의 어떤 역할이 적에게 공격이 명중할 때, 목표가 가진 [쇠약] 1층당 이번 공격의 얼음 속성 피해와 불 속성 피해의 치명타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
BASIC
일반 공격: L식 굉음주먹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발동:
전방으로 최대 5단의 타격을 가하여 물리 피해와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일반 공격]의 3단 발동 중, 조작 막대/스틱을 드래그하며 동시에 계속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연속체술이 지속적으로 발동합니다.
조작 막대/스틱을 놓으면 이후 4단 [일반 공격]으로 연계됩니다.
[일반 공격]의 5단 경주를 시작할 때, 조작 막대/스틱을 드래그하며 동시에 계속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경주와 4단 [일반 공격]을 순환 발동할 수 있습니다.
조작 막대/스틱을 놓으면 이후 찌르기 연타로 연계됩니다;
계속 눌러주거나 길게 누르면 찌르기 연타의 지속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계속 눌러주거나 길게 누른 것을 멈추거나 찌르기 연타가 지속 시간 상한에 도달하면 전방에 종결 타격을 가하며, 이 타격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일반 공격]의 5단 발동 중, 라이트가 받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사기폭발] 상태에서 [일반 공격]의 5단 발동 중, 저항 저지 수준이 상승하고 피해 감소 효과가 80%로 증가합니다.
회피
DODGE
회피: 은신 슬라이드
누르면 발동: 빠르게 돌진하여 회피합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캐릭터가 공격하는 동안, 누르면 발동: 조작 막대/스틱 방향으로 발사하여 회피합니다;
이 스킬을 발동해도 [일반 공격]의 연계 횟수는 중단되지 않습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돌진 공격: 해골 돌진
회피 중 누르면 발동: 전방으로 빠른 타격을 가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반격: 열광 섬광
[극한 회피]가 발동된 후, 누르면 발동: 전방 적에게 타격을 가하여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스킬 발동 후,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바로 5단 [일반 공격]으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특수 기술
SPECIAL
특수 기술: V식 일륜 상승 주먹
누르면 발동: 위로 훅 펀치를 사용하여 전방에 타격을 가하고,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 저항 저지 수준이 상승합니다.
발사 회피 중, 누르면 발동: 조합 펀치를 사용하여 전방에 타격을 가하고,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을 발동해도 [일반 공격]의 연계 횟수는 중단되지 않습니다;
스킬 발동 중, 저항 저지 수준이 상승합니다.
강화 특수 기술: V식 일륜 상승 주먹 - 전 충전
에너지가 충분할 때, 누르면 발동:
위로 훅 펀치를 사용하여 공중으로 점프 후 전방에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대량의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 다시 누르면 추가 에너지를 소모하여 강력한 추격을 발동하며, 대량의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스킬 발동 후,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바로 4단 [일반 공격]으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회피 중, 에너지가 충분할 때, 누르면 발동:
조합 펀치를 사용하여 전방에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대량의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을 발동해도 [일반 공격]의 연계 횟수는 중단되지 않습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스킬 발동 후,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바로 5단 [일반 공격]으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지원 기술
ASSIST
빠른 지원: 열광 섬광 - 방어
전방 캐릭터가 날아갔을 때, 누르면 발동: 전방의 적에게 타격을 가하고,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스킬 발동 후,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바로 5단 [일반 공격]으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방어 지원: 순간 파괴
전방 캐릭터가 공격당할 때, 누르면 발동: 적의 공격을 막아 대량의 불균형 값을 누적합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지원 돌격: 해골 돌진 - 찌르기
[방어 지원] 후, 누르면 발동: 전방의 적에게 타격을 가하고,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스킬 발동 후, 누르거나 길게 누르면 바로 5단 [일반 공격]으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연계 기술
CHAIN
연계 기술: V식 작열 태양
[연계 기술] 발동 시, 해당 캐릭터를 선택하여 발동:
전방의 소규모 적에게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대량의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궁극기: W식 월계수 최후의 불꽃
데시벨이 [극]에 도달했을 때, 누르면 발동:
주변의 대규모 적에게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대량의 화염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무적 효과를 가집니다.
형상시네마
CINEMA
1. 항상 승리하는 챔피언
[핵심 패시브: 조연료]가 적용하는 감속 효과 중, [붕괴] 효과는 그로기 지속 시간을 5초 증가(3초->5초)시키며, 얼음 속성 피해 저항력과 불 속성 피해 저항력이 추가로 10% 감소(15%->25%)합니다. 경주 공격 또는 찌르기 연타 중 [사기]가 소모되어 강력한 종결 타격이 자동으로 발동될 때, 강력한 종결 타격의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2. 붉은 스카프
[핵심 패시브: 조연료]를 통해 적에게 [붕괴] 효과를 적용할 때, 대상의 그로기 약화 배율이 25% 증가합니다. [추가 능력: 투지]에서 [상승]이 제공하는 얼음 속성 피해와 불 속성 피해의 증가 효과가 원래의 125%(최대 60% -> 75%)로 증가합니다.
3. 용병단장
[일반 공격], [회피], [지원 기술], [특수 기술], [연계 기술]의 기술 수준 +2
4. 선글라스
라이터가 후방에 있을 때, 전방 역할의 에너지가 자동으로 회복되는 효율이 10% 증가합니다. 라이터가 [사기 폭발] 상태에 들어가면 후방 역할에게 4점의 에너지를 회복시켜 주며, 18초 동안 최대 한 번 발동합니다.
5. 결정자
[일반 공격], [회피], [지원 기술], [특수 기술], [연계 기술]의 기술 수준 +2
6. 생존자
라이터의 [사기] 회복 효율이 원래의 200%로 증가합니다. 라이터가 [일반 공격], [회피 반격], [특수 기술], [강화 특수 기술], [빠른 지원], [지원 돌격], [연계 기술], [종결 기술]에서 강타하여 적에게 명중할 경우, [화염 충격] 효과가 발동되어 240% 공격력의 불 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8초 이내에 최대 한 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라이터의 충격력이 150점을 초과할 경우, 1점 초과할 때마다 [화염 충격]의 배율이 추가로 4% 증가하며 최대 480%까지 증가합니다. 경주 공격 또는 찌르기 연타 중 [사기]가 소모되어 강력한 종결 타격이 적에게 명중할 때, 쿨타임을 무시하고 추가로 한 번 [화염 충격] 효과가 발동됩니다.
라이터 전용 W엔진
충격력 18%
유동의 불
[빠른 지원] 또는 [극한 지원]을 발동할 때, 장비자의 충격력이 25% 증가하며, 지속 시간은 8초입니다.
장비자가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명중할 때, 목표에 [쇠약]을 1층 부여하며, 최대 20층까지 쌓일 수 있고, 지속 시간은 30초입니다. 반복 발동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팀 내의 어떤 역할이 적에게 공격이 명중할 때, 목표가 가진 [쇠약] 1층당 이번 공격의 얼음 속성 피해와 불 속성 피해의 치명타 피해가 2%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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