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공지 정치/노2무현/야짤/금수저기만 금지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23 44 0
공지 흙수저들의 인생사는 얘기 하는 갤러리입니다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23 27 0
76 우울증 지겹다 시벌 냐오오오옹(112.152) 07.26 5 0
75 집에서 요리해본지 오래됐네 [2]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14 0
74 가붕이 밀가루 반죽 물에 끓여서 수제비 먹는다 [3] ㅇㅇㅇ(175.205) 07.26 18 0
73 가난한 사람들은 마음의 병을 가진거랑 같아서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11 0
72 가난할수록 자본과 돈에 대해 알아야한다고 생각해 [2] ㅇㅇ(115.41) 07.25 27 1
71 어쩌면좋냐 [5] ㅇㅇ(58.140) 07.25 21 0
70 난 돈욕심이 없다 냐오오오옹(106.102) 07.25 8 0
68 아씨발 [4] 냐오오오옹(112.152) 07.23 27 0
66 내가 물질적으로 가난하나 머리와 가슴이 텅빈게 머리도 가슴도 가난하게 ㅇㅇ(73.6) 07.22 18 0
65 흙들은 외발자전거 타고있는거랑 같음.. [1]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3 0
64 살면서 젤 아쉬운건 돈때문에 못해본것들 [1] ㅇㅇ(115.41) 07.22 35 1
63 씨발 @!!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8 0
61 부유해도 삶이 힘들 수 있는 이유 하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25 0
60 본인 초등학생대 ㄹㅇ 집 5평짜리창고였음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51 0
59 나도 코로나대문에 직장 잘리고 불행한삶됨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4 0
58 주딱 여자면서 [4] 냐오오오옹(112.152) 07.17 50 0
57 ㅅㅂ 여름되니카 울증 개심하네 [9] 냐오오오옹(112.152) 07.17 52 0
56 건강한것도 중요한데.. [5]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45 0
55 흙들아 오늘도 힘내자 [2]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43 0
54 뭔 흙갤이 이리 많냐 [6] 금사빠(121.161) 07.15 63 1
53 여기가 흙갤에서 탈출한 곳이구만 [1] ㅇㅇ(1.230) 07.15 43 0
52 뽐푸 계정 .5 바로 매입합니다 슈슈슈슉(211.36) 07.15 19 0
51 근데 갤유입은 [1] 냐오오오옹(112.152) 07.14 27 0
50 가난마갤이랑 찐흙마갤 [1] 냐오오오옹(112.152) 07.14 39 0
48 자살만은 하지말자 얘두라 [1]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59 0
47 심지어 갤주는 키 172 [5]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66 0
46 ㅎㅇ ㅋㅋㅋ [3] 불타는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53 0
45 이카루스랑 1230 이새끼들은 차단 바람 ㅇㅇ(175.223) 07.13 50 4
44 키큰 게이 있냐? [3] ㅇㅇ(175.223) 07.13 41 0
43 여기 갤기장으로 써도 되는거지? [4] 80러극혐(117.111) 07.13 96 0
42 신세한탄 부모욕 남탓 자기탓 반성 ok [2]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69 1
41 욕먹는거 ㅈㄴ좋아하네 ㅂㅅ [6] 80러극혐(117.111) 07.13 62 0
40 ㅇㅅㅇ? (182.218) 07.13 15 0
39 와 진짜 저기 못있겠다 [1] 80러극혐(117.111) 07.13 56 0
38 월급들어와도 이자랑 원금납부하고나면 40만원도안남네 [2]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42 0
37 기만하는 쉑기들 잇으면내가 뚝배기 깨줌 [1]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28 0
36 흙갤 기만러들 왤케 많냐 ■■(1.230) 07.13 21 0
35 여기가 기만러 없는 가난갤임? [2] 이카루스(121.133) 07.13 42 0
34 여름이 개좆같다 [1] 냐오오오옹(112.152) 07.13 19 0
33 근데모랄가 흙들은 사회진출 하면 존나부끄러워지는? [1]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37 1
32 월500버는 애비도 준흙취급.. [3]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70 0
31 나 슬퍼 ■■(1.230) 07.11 16 0
25 가난미갤 차단어로 노력 넣을까말까 [3]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39 0
22 어느새 12일이란 시간이 가버렸네 [3] 개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28 0
21 갤리젠이 10일전이네 [2] 냐오오오옹(112.152) 07.05 18 0
1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