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이동건이 제주도에 야심 차게 오픈한 대형 카페가 최근 쏟아진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인생 2막을 시작한 그의 카페에 때아닌 '물난리'가 덮쳐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지난 7월 19일, 이동건이 제주도에서 운영 중인 카페의 공식 SNS 채널에 여러 장의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주로 카페 방문객들의 인증 사진이 올라오던 이 채널에 이날 쏟아진 폭우로 물이 가득 차 있는 카페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쏟아지는 폭우에 카페에 심어둔 나무가 크게 흔들리고 정원 전체가 물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이 담겨 심각성을 짐작게 했다. 이를 본 손님들은 "이거 맞아?"라는 멘트를 적으며 제주도의 심각한 상황을 전했고, 다른 손님은 "실시간 제주"라는 멘트와 함께 폭우가 쏟아지는 모습을 영상에 담기도 했다.
이동건은 최근 제주도에 대형 카페를 오픈하며 '인생 2막'을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그의 카페는 제주도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소문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순항하는 듯했다.
한편, 이동건은 카페 오픈과 더불어 최근 16살 연하의 배우 강해림과의 열애설이 불거져 대중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