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ercenaries, 업데이트 소식 가져왔다
3월 중순(14일쯤)에 업뎃할 예정
존ㅡ나 많은 컨텐츠 있음
얼마나 많은 거냐면 End of Dream(데모판)에서 얼엑 버전으로 넘어왔을 때 정도임
매그넘호 개조 시스템은 아직 조정이 더 필요해서 이때에는 업뎃 못함 ㅈㅅ
근데 이걸 다음 메이저 패치로 미루는건 양심없으니까 5월쯤에 일반 업뎃으로 내겠음 ㅈㅅ
행성 궤도에 새로운 지역 추가
지구 - 치올콥스키(Tsiolkovsky)
금성 - 메흐타(Mechta)
금성 - 하복(HAVOC)
수성 - 볼케이노(Volcano)
수성 - 시타델-1(Citadel-1)
전부 다 궤도에 떠있는 콜로니같음
적 AI 개선
몹들마다 다른 행동패턴을 취하도록 바꿈
준형성레벨이 높을 때 몹들이 콰지모프에 빙의하도록 바꿈
중요함 - 몹들이 서로 다른 팩션에 속해 있을 경우 서로 공격하도록 바꿈
새로운 몹 추가
<데이터 말소> 소속의 적 4체
로봇 2체
3막(3 acts)으로 이루어진 스토리라인 퀘스트 추가
이 퀘스트를 완수하면 태양계에 큰 영향이 미칠 것
<데이터 말소>랑 같이 일하고 <데이터 말소>를 꿰뚫고 <데이터 말소>를 회수하고 <데이터 말소>랑 싸우고 <데이터 말소>를 영구적으로 <데이터 말소>로 바꾸게 될 것
이새끼들 말소 왤케 좋아함 씨팔 SCP재단임????
의약품, 저항, 대미지유형, 명중률/회피율 상한, 이동모드 전환 리워크
난이도 곡선이 급발진하는것 관련해서 피드백이 존나게 들어오고 있음
그래서 우리는 이걸 완화하고 게임플레이를 좀 더 예측 가능하고 매끄럽게 만들 것임
갑자기 존나게 어려워졌던 부분은 이제 "갑자기"가 아니게 될 것 (여전히 어렵긴 할 것)
너무 쉬웠던 부분은 이제 약간 더 어려워질 것
플레이어들이 항상 "빡센데 할만한(feel resistance)"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리밸런싱할 건데, "순식간에 끔살"당할 수 있는 이벤트들의 갯수는 줄일 것임
예를 들면 원샷킬 당하거나 웅덩이 밟고 뒈지는 것들
우리는 이런 새 시스템들에 관련해서 항상 피드백을 듣고 있으니 좋은 의견이 있으면 우리 디스코드로 와서 피드백을 부탁해요
물물교환(barter) 시스템을 완전히 리워크
"공정한" 경제 모델로 바뀔 것임
각 스테이션들은 물건(goods)을 받아서 그걸로 다른 물건을 생산하게 될 것
물건들은 물리적으로 스테이션들을 오갈 것
물건들의 가치는 수요 공급 원칙에 따라 바뀌게 될 것
스테이션의 점령 상태에 따라 물류에 지장이 생길 것
이 시스템을 악용할 방법을 분명히 찾을 수 있을 건데, 그것 또한 경험이니 즐기십쇼
존나게 많은 아이템들 추가
무기 40종
갑옷/치장 아이템 79종
의약품 4종
음식 5종
수류탄 2종
배치할 수 있는 로봇 3종
물물교환용 아이템 45종
팩션 칩 아이템
이 아이템들(팩션칩 외 전체)은 각 팩션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음
우리는 각 기업들과 싸울 때 서로 다른 전략과 장비를 선택하길 원하기 때문임
또 이미 있는 무기들, 갑옷, 제작레시피, 분해로 나오는 아이템 등을 리밸런스 할 것이고
적들이 입고 나오는 장비들도 팩션 시스템을 고려해서 재설정할 것임
존나게 많은 UI 픽스와 기타 등등 픽스들
이것들의 자세한 리스트는 3월 14일에 확인할 수 있을 것
언제나 감사합니다 mercena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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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눈에 띄는 건 원샷킬 줄이겠다 인데 이게 과연 지켜질지 모르겠음ㅋㅋ
#2 무역 시스템을 악용할 수 있을 거라는데 초창기 모르핀 장사나 무역왕 루트개발 같은게 돌아올지도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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