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에서 네일샵을 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인테넷을 sk에서 lg로 바꾸게 되어서 신청을했습니다. 그럼게 공사팀이오고 설치팀이 와서 설치가 잘되었습니다. 그런데 몇일후 바닥에서 물이 나오는거예요. 알고 봤더니 설치한 장소가 세면대 아래여서 배수구 호수가 빠져있는겁니다. 그래서 유플러스에 전화를 했더니 설치팀으로 연결해주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찍어서 보내줬더니 설치팀은 모뎀만 설치하는거라 찍혀있는사진을 설명해주면서(이선은 무슨선이고 이선은 무슨선인데 이선이 공사팀이 빼논거라 그쪽에서 공사하면서 빠졌을것이다)이런식으로 자세히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그러면서 공사팀에 애기를해본다고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1주일이 지나고 제가 다시 유플러스에 전화하니 공사팀에 연결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다설명을 하니 본인들은 공사끝나고 찍어논현장 사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거기엔 배수구호수 흔적이 없다고 다시 설치팀이랑 애기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또 시간이 지났습니다. 다시 유플러스에 전화를 하니 아직 연락이 안갔냐고 하더라구요.. 어이가 없었지만 연락달라고 애기를 하고 또 기다렸죠.. 그러고 몇일후 설치한 기사분이라고 밤 7시넘어서 오셔서 하는 말씀이 본인이 다른데로 옴기고 설치한게 잘기억이 안난다고.. 설치팀 팀장님이랑 애기를 해보겠다고 몇일뒤 팀장님이 오실거라고 하고 바로 가셨습니다.. 그리고 몇일을 기다려도 팀장님은 안오셨습니다.또 유플러스에 전화를 했죠... 또 같은 대답뿐.. 연락하라고 애기해준답니다. 그러고 또 1주일.. 다시 그 설치기사분이 오시더니.. 본인이 해결할문제가 아니라고 하시더니 또 가실려하시길래.. 제가 공사팀이랑 설치팀 팀장님 같이 와서 마무리하자고 했더니 .. 1주일뒤에 두분이 오셨습니다. 사진이랑 서류등은 가져오시고 이런저런 설명을하시며 공사팀 사진을보고 이상이 없으니 다음에 설치팀이 문제가 아니냐고 물으니.. 다른사람이 손댄사람이 없냐고 sk에 연락안하냐고 거기서 모뎀 가져가다가 그런거아니냐고 설치팀 팀장이 그러는겁니다(sk에서 lg로 바꾼거예요) 처음엔 공사팀이 그랬다고 사진보면서 세세히 설명하시더니 공사팀 사진이 나오니 sk를 물고 늘어지시는거예요..그때 저희 원장님이 설치 할때 계셨는데..화내시면서 그때 모뎀도 설치기사님이 lg모뎀설치할려고 뺏다고.. 거기 손데고 한건 설치기사님 뿐이라고.. 막 그러셨습니다.그 설치팀 팀장님이 그건 몰랐나봐요..본인이 사진보면서 저한테 그렇게 설명하면서 배수구호수가 빠졌을거라고 애기를 하셨으면서 이젠 빨뺌할게 없으니 조용하더라구요. 근데 설치기사님이 기억을 못해서 보상이 어렵겠다고 그러더군요.. 또 어이가 없었습니다.. 본인이 사진보고 호수가 어떻게 빠졌을거다라고 애길해놓고 결국 빠져나갈방법이 기억이 안난다는겁니다... 그래서 유플러스에 연락을 했는데 진짜 웃긴건 그쪽 은 유플러스가 아니랍니다.. 협력업체라 유플러스는 연락을 연결 해주는거 뿐이 못해준다는겁니다.. 그럼 혜약하겠다고 하니까 위약금 내라고 하는겁니다.. 전 분명 유플러스랑 계약하고 설치비내고 모뎀비내고 매달 요금은 내는데... 피해가 생기거나 이런일이 생기면 유플러스는 해줄게 아무거두 없고 직접 우리가 해결해야한다는겁니다.. 더더더 웃긴건 설치팀 팀장이 가면서 다시한번 설치팀 기사랑 애기해볼테니 혹시 그랬다면 선처해달라고 하고 가셨는데.. 다시 전화오셔서 소송을 하든 멀하든 맘대로 하라고 연락이 온겁니다. 진짜 어이가 없습니다.. 유플러스에 전화했더니 거기서 소송하라고 했으면 하랍니다 .. 유플러스 본사는 해줄게 없다고 연락하지 말래요 ㅎㅎ 무책임한 유플러스.. 거기에 본인들 잘못을 무조건 발뺌하고 다른데로 돌리는 설치팀.. 정말 너무합니다.. 그래서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하니까 그때서야 설치기사님이 연락오더니 원만하게 합의를 하고싶다고 하는겁니다..견적이 300이 나오는데.. 30만원이상 못주니 합의 해달라는겁니다.. 저흰 도대제 어띻게 해야하나요? 소송해야하나요? 유플러스 해지안되나요? 위약금을 내야하나요? 진짜 이게 대기업에 머 그런건가요? 이리저리 피하기만하고시간끌고 이러다가 끝나겠지? 이런생각일까요? 다른분들도 이런피해있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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