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파이기의 정치적 올바름이 마블을 망치고 있다.

얍봄결혼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7.22 10:00:04
조회 7978 추천 265 댓글 145

요즘 할리우드 영화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정치적 올바름 일명 PC?

나는 솔직히 완전히 나쁘게는 생각 안함

꼭 백인 남성만 주연을 맡는게 아니라 여성 흑인 동양인 등 다양한 인종이나 성별도 주연을 맡음으로써

인종 성별 등 여러 집단에서의 스트레오 타입을 없애자는 것 자체는 굉장히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바임

꼭 백인 남자만 히어로가 되서 세상을 구하라는 법은 없잖아


정치적 올바름도 영화에 잘 담으면 정말 개성있고 독특한 영화가 될 수도 있는데

문제는 마블에서 말하는 정치적 올바름이란 ' 우리 디즈니가 이렇게 착하고 깨어있는 회사입니다' 라며 생색을 내는 정치적 올바름이라는 거지

유독 정치적 올바름이나 페미니즘에서 아름다움이란 인위적이고 만들어진거라고 일방적으로 주장하고 있지만(탈코가 이 일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결국 이쁘고 멋진것에 끌리는건 인간의 본능이고 당연한거임,

생각해봐라 대학가 소개팅을 하는데 파오후에 머리 떡칠한 사람하고 존잘존예 몸매 좋은 사람 이렇게 두명 나오고 상대방한테 한명 고르라고 해봐라

백명이면 백명, 천명이면 천명 전부 존예존잘 고르지 이쁜 사람, 잘 생긴 사람한테 끌리는건 진짜 당연한거야


특히 히어로 영화같은 캐릭터 중심의 영화에서는 해당 배우 캐스팅이 엄청나게 중요함

로다주나 에반스처럼 배우 한명만 잘 뽑아놓으면 진짜 10년은 해당 프렌차이즈를 먹여살릴수있음

정치적 올바름의 일환으로 다양한 인종 집어넣는거 좋다 이거임,

여성 주연 히어로, 동양인 주연 히어로 새로운 시도인만큼 나는 캐릭터도 정말 신중하게 잘 뽑아야한다고 생각함

근데 유독 정치적 올바름으로 끼워놓은 캐릭터들은 '미는 인위적인것이다'라는 메세지를 집어넣고 싶은건지 외모가 떨어지더라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가 스타워즈의 로즈 티코

진짜 동양인 캐릭터도 주연으로 성공할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으면 서구권에서도 비주얼로 어필이 가능한 배우를 뽑아야하는거 아님?

동양인이 봤을때도 자랑스럽고 동양을 대변할수있는 그런 캐릭터들을 동양인들을 원하는데

정작 광대 크고 눈 작고 코 낮고 이런 배우들만 정치적 올바름이라는 이유로 배우 할당제를 하고있음

이게 무슨 정치적 올바름이야.. 오히려 인종에 대한 스테리오 타입만 더 커지는거지


히어로 영화는 관객들에게 환상을 파는 영화인데 마블은 계속 관객을 가르치는 영화를 만들려고 하고있음














최초의 mcu 동양인 히어로 샹치역으로 뽑힌 동양인 배우인데

걍 전형적인 동양인 스테리오 타입처럼 생겼음










지아이조 이병헌 수준 비주얼만 되도 충분히 서구권에서도 어필할수 있다고 보는데

중국 배우가 필요하다면 중국 가서 오디션을 보던가..

영어, 비주얼, 액션 연기 이 3개 충족하는 동양 남성이 진짜 한명도 없을까?

중국에서 오디션만 봐도 제2의 이연걸, 견자단 충분히 발굴할수 있었을걸












이번에 인어공주 논란 생긴것도 흑인 배우 뽑아서 논란 된건 아니잖아

걍 못생겨서 논란이 된거지..

디즈니 이 새끼들은 캐스팅 반대하는걸 인종차별주의자로 몰아서 욕을하고있음..

아래 비욘세처럼 걍 존예흑인녀 뽑았으면 솔직히 누가 반대했겠냐 ㅋㅋ





마블 이 새끼들 웃긴게 백인 캐릭터는 진짜 비주얼 존나 신경써서 존잘들만 뽑음

솔직히 캡아, 아이언맨, 토르 캐릭터 인기있는거에 비주얼 비중 존나 큰거 지들도 알고있을걸

마찬가지로 겨울왕국 대박난것도 엘사 캐릭터 존나 잘뽑아서 그런거지

존나 파오후 뚱녀로 디자인을 뽑았으면 겨울왕국 성공할수있었을까?





마블 영화 개봉했는데 아이언맨, 캡아 역으로 이런 사람들이 캐스팅 됐다고 생각해보셈






??: 아이 엠 아이언 맨









??: 어벤져스 어셈블!





시발 지금처럼 마블 영화 성공했겠냐? ㅋㅋ

정치적 올바름 다 좋은데 그거보다 더 중요한게 비주얼 아님?

오늘 샹치 캐스팅보고 한숨나와서 한번 넋두리 씨부려봄..





2줄 요약: 파이기야 정치적 올바름도 좋은데 좀 비주얼 되는 배우좀 뽑아줘

아무 동양인 배우 뽑는다고 동양인이 좋아할거라도 생각하면 안됨




출처: 히어로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65

고정닉 74

29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버스터즈 채연, 언제나 밝고 명랑하게 운영자 19.08.19 - -
191182 [미갤] 워크라이 기초 가이드 - 1. 등장 팩션&구매 가이드 [10] 람다코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704 11
191181 [연뮤] ㅇㅅㅌㄱㅁㅇ 수현한스 인별 니진 사진들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115 34
191180 [중갤] [연재]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 외전 [115] ㄴㅈㄱ(221.152) 08.20 8316 205
191179 [중갤] [개인저장용] 중붕이 돌죽해봤다 - 1 [51] ㅇㅇ(61.99) 08.20 5334 34
191178 [포갤] 포켓몬스터 8세대 만화 부끄러움 외 [17] 0dad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4802 40
191177 [필갤] 필름현상 나왔뗭 [20] 사랑을쓰려거든연필로쓰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781 17
191176 [N갤] 주간야구 박민우 인터뷰.jpg(스압) [19] ㅇㅇ(211.204) 08.20 1361 81
191175 [옹갤] 왕십리 cgv 옹성우관 포토티켓 이미지 [14] ㅇㅇ(110.70) 08.20 1265 115
191174 [N갤] 김진성 8회말 위기탈출.gif [13] ㅇㅇ(223.62) 08.20 1047 43
191173 [모갤] G101 완성 [6] 판버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591 10
191172 [월갤] 스압)종이로 G101 만들기 [53] 판버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175 94
191171 [기음] 주1회 혼술찬스 어제 써서. 오늘 회에 음료수 먹는 중. [27] 발성은김범수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2112 16
191170 [마갤] ㅌㄱㅈㅈㅇ 피쳐링 [26] ㅇㅇ(223.62) 08.20 1619 93
191169 [프갤] X1 1ST MINI ALBUM 컨셉포토 단체 [36] 포카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4610 300
191168 [차갤] [후기] 일리 인텐소 후기랑 어제 못올린거랑 올려봄 [8] 게뎁(39.112) 08.20 675 6
191167 [k갤] 심심해서 쪄본 스프링캠프 출국길(0129).gif [16] 콱짤알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778 24
191166 [과빵] 파운드 만들었엉 [13] 곰아저씨(1.225) 08.20 1250 27
191165 [냥갤] [천사네] 헐크와의 첫 스킨쉽. 다들 축하해줘!!!!!!!! [66] 천사네칠둥이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4644 215
191164 [I갤] 190811 롯팸콘 류진 4p by romantic science [2] 아기부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648 18
191163 [기갤] NN08N 노네임 색조합 고민하는 키붕이들아 [22] ㅇㅇ(113.131) 08.20 1199 16
191162 [k갤] 타코 유한준(0210).gif [6] 콱짤알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829 20
191161 [아갤] Dlwlrma 제주편2 ... gif (저용량 저화질) [12] 설레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481 31
191160 [디갤] 190819 반포한강공원 [10] Canik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619 11
191159 [걸갤] <예자매 탄신일기념 제3회 가로세로 이벤트> [26] 모찌홍삼옌니사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690 26
191158 [트갤] 드팩 스타스크림 소소한 무기 커스텀 [7] 사자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750 11
191157 [멍갤] 헉학 야간산책 [7] ㅇㅇ(106.102) 08.20 1536 35
191156 [두갤] 나카지마의 타격: 공을 끝까지 보라? [15] ☆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953 38
191155 [미갤] [AoS] 비스트 오브 카오스 풀도색 완료 [8] 쭌쭌(121.166) 08.20 749 33
191154 [호갤] 음란(?)한 만월찬성 짤털.gif [22] 단호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3236 101
191153 [테갤] [DB] 95년생 이하 누적, 비율, 랭킹 비교 [8] 웬리(116.46) 08.20 729 9
191152 [디갤] 학생들 아조씨가 사진 찍어왓어 [15] 바삭바삭바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966 22
191151 [히갤] [뉴스] 마블 스튜디오 관련 소식들 news [18] 드노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3708 45
191150 [파갤] '광배하부'운동에 대한 해부학적 쏼라쏼라 [27] 3대덕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892 24
191149 [철갤] 데이터)스파 철권모드 모음.gif [33] ETERN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787 14
191148 [카연] 포커치는 만화 34 [52] Cubic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972 29
191147 [아갤] 이지금콘 Epilogue 움짤쓰.gifs [12]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619 46
191146 [주갤] 모리셔스럼 박스, 잔 조언 받습니다. [76] 모리셔스(112.161) 08.20 1353 14
191145 [정갤] 앤드지 움짤펌 [12] ㅇㅇ(59.25) 08.20 1247 19
191144 [파갤] JIF 인섹트 파이 후기 [9] ㅇㅇ(175.120) 08.20 911 5
191143 [멍갤] 우리맥 머쪄 [32] 맥스네ㅋ(138.68) 08.20 1329 24
191142 [파갤] ( 눈물,노력주의)15개월 파린이 등짝 타임라인.jpg [49] 파.tothe.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2413 39
191141 [모갤] 독일 38(t) 전차 [7] moonb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678 13
191140 [바갤] 오토바이 만든 머학생인데 [33] ㅇㅇ(175.214) 08.20 1924 19
191139 [동기] 300일 파티해줌 [12] ㅇㅇ(49.175) 08.20 946 37
191138 [강갤] kt 런칭파티 후기 [69] ㅇㅇ(180.64) 08.20 4042 394
191137 [차갤] 오전차믕 - 찬장에 있던 정체불명의 차 [23] 꽁치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754 10
191136 [미갤] 마울러 핀드 완성 [4] 우성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820 16
191135 [미갤] 레비아탄 도색 [4] 아티(211.41) 08.19 2142 15
191134 [키갤] 어제 패요 후기 [6] ㅇㅇ(211.198) 08.19 1776 28
191133 [호갤] 12 엔딩 키스 GIF [20] DEL(122.42) 08.19 7762 9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