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공지 최근 방문/즐겨찾기, 통합 검색 개선 안내 운영자 22/05/17 - -
공지 비정규직 갤러리 이용 안내 [47] 운영자 08.11.03 6115 3
16550 형들아 계약기간 끝나가서 자기평가서 써야하는데 ㅇㅇ(124.216) 05.12 10 0
16501 형아들 나 궁금한거 있어 [1] ㅇㅇ(218.48) 04.13 49 0
16494 근로계약서 질문 ㅇㅇㅇ(220.70) 03.25 69 0
16469 정규직 하는거 힘들면 비정규직 기간 늘리면 ㅇㅇ(112.156) 01.31 122 0
16466 월급 3천원오름 ㅇㅇ(223.39) 01.25 117 0
16461 (펌)겨울철에 인력사무실 일감이 별로 없는 이유 ㅇㅇ(110.70) 01.19 159 0
16458 형 왔다 ■■(1.230) 01.08 119 0
16457 격일 야간 근무 알바 조언 구합니다 ㅇㅇ(211.178) 01.02 151 0
16452 ㅇㄹㅇㄹ ㅇㅇ(125.208) 21.12.30 111 0
16445 내 월요일 계획 말해준다 추노교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26 141 0
16441 클스마스 토욜 수당 200%아님? ㅈㄴㅂ(223.39) 21.12.23 142 0
16435 카페알바 3일차인데 같이 일하는분이 타임 바꾸시나봄,,, ㅇㅇ(175.121) 21.11.24 207 0
16433 서울권 비정규직 어떠냐 ㅇㅇ(211.107) 21.11.19 168 0
16432 [인천영업]주식콜영업 평균 1500만원 급여 rushsol(182.212) 21.11.17 195 0
16430 노가다 하는 비갤 형들 있음? 노가다는뉴노갤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1.08 180 0
16415 .. ㅇㅇ(115.140) 21.10.06 175 0
16407 윤석열의 시야 ㅋㅋ 효돌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15 201 0
16404 시말서 질문입니다 슈슈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13 226 0
16401 멀쩡히 있던 연차 다 사라진다는데 이런 경우도 있음? [3] 대두(221.145) 21.09.09 337 0
16389 데이터라벨링 해봤는데 1234(211.222) 21.09.01 637 0
16370 [아이디어 모집] 웹사이트 무료로 만들고싶으신분들 ggung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15 266 0
16358 경남 함안 홈플러스 신선물류 서비스센터 심한 차별하는 일용직 알바 후기 ㅇㅇ(138.68) 21.07.23 352 1
16350 현장실습 노예 노예52(119.200) 21.07.05 323 0
16344 신한카드 아웃바운드 합격했는데 여기 갈만해? ㅇㅇ(211.244) 21.06.22 353 0
16338 급여 미지급 관련 도움좀.. ㅇㅇ(125.190) 21.06.17 323 0
16336 아는 사람이 모 공사 비정규직인데 ㅇㅁㄹㄷ(218.233) 21.06.14 354 0
16328 고깃집알바잘아는사람있냐 [2] ㅇㅇ(211.228) 21.05.28 448 0
16327 오늘까지인거 실화 oo(175.214) 21.05.27 390 0
16326 꿀팁 (장문) ㅇㅇ(180.83) 21.05.26 399 0
16322 서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업무에 80퍼센트 이상을 높은 의자에 앉아서 ㅇㅇ(1.234) 21.05.17 392 0
16317 공공근로 마이너 갤러리 네임드 목록 ㅇㅇ(58.120) 21.05.15 408 0
16313 단장기) 인원수: 1명 *비대면* 지역: 전라도,충청도권 당일페이(180.190) 21.05.13 346 0
16302 질문드립니다 [1] ㄱㄴㄷㄹ(183.78) 21.05.05 395 0
16301 파견직1년차인데 이랑 자체 계약직변환이랑 연장 둘중에 뭘해야할까ㅠㅠㅠㅠㅠ ㅇㅇㅇㅇ(175.193) 21.05.04 451 0
16296 새로들어온애 그만둬서 풀근무다... ㅇㅇ(106.101) 21.04.30 474 0
16294 조건맞으시면 100드려요 [1] 무직론(106.102) 21.04.28 530 0
16255 돈 없으면 자식을 낳지 말아라 서민출산노예생산(139.180) 21.04.05 428 0
16220 형 왔다 노동법 질문받는다 상담맨(122.42) 21.03.17 511 0
16205 아직 시작안했다고? 아직 안늦었지? 어서와 ㅇㅇ(118.35) 21.03.09 489 0
16201 취준생 분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ㅇㅇ(220.126) 21.03.07 577 0
16199 여기 먹틴지아닌지 봐주삼. ㅇㅇ(45.10) 21.03.03 489 0
16198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인턴십 공고 ㅇㅇ(220.126) 21.03.03 550 0
16194 실업급여 이렇게 하면 받을수 있어? [3] ㅇㅇ(1.251) 21.02.25 697 0
16193 차이나머니 침공, 부동산 ㅇㅇ(142.126) 21.02.25 489 0
16191 체진공이랑 같이해서 하는거 같은데 ㅇㅇ(220.126) 21.02.24 520 0
16188 고객상담 알바해본 갤럼 있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2 609 0
16184 노동법 무료상담 - 서러운일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서울시 지원) 상담맨(122.42) 21.02.17 477 0
16182 데일리캠퍼스론 신청했다ㅏㅏㅏ ㅇㅇ(222.106) 21.02.16 603 0
16181 영업 개꿀 ㄴㅇㄴㅇ(61.74) 21.02.16 50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