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방탄은 화양영화같이 먹먹한 느낌 앨범 이제 안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12.15 05:47:53
조회 593 추천 3 댓글 3
							



예전엔 사연있는 듯한 느낌의 내 취향저격 노래들 많이 냈었는데

아이돌이후로 너무 밝고 가벼운 곡들만 내서 별로임

헝그리정신이 다 사라져버려서 이젠 옛날같이 무게있고 아련하고 먹먹한 느낌의 노래는 안나올거 같아서 아쉽다
페이크럽까지만해도 좋았는데


슈가 믹스테잎도 너무 좋았는데
이젠 마냥 아미에대한감사+뽐내는 노래만 나오는건가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1

2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당첨자 발표] 방탄소년단 앨범 발매일 축하 배너는 2월 20일 16시까지! 운영자 20.01.22 - -
공지 ■■■ 슬기로운 덕질 생활 가이드-아미 편 ■■■ [16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31 163643 806
공지 ■■■■■ 방갤 어그로 공지(유입필독) ■■■■■ [112]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4 40021 349
공지 ★★★★DC 방탄소년단 갤러리 단어장★★★★ [63]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4 42516 133
공지 ▼▼▼▼ 타갤에 스밍총공 가는 법 / 설리다는 이유 등 ▼▼▼▼ [117] 방갤gay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8 36968 331
공지 ■■■■■■■■■ 방탄소년단 갤러리 가이드 ■■■■■■■■■ [531] DC방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08 787273 314
공지 ★★★★DC방탄소년단갤러리 단어장★★★★ [104/1] 기뉴(39.7) 13.10.17 132900 251
공지 방탄소년단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586] 운영자 13.07.02 71345 95
3799489 낮누왔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2 61 0
3799488 그래미 릴섹 뒤에서 병풍섰다는데 뭔소리냐 [1] ㅇㅇ(124.49) 17:13 100 0
3799487 [각개][송가인마갤]★내마음의사진★송가인★ 보은왔어라(설쉬) 장수천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17 0
3799486 흑조둥 아직 800도 못넘음 ㅅㅂ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127 1
3799485 속보)중국정부 우한폐렴방지위해 중국 전역 야생동물거래 전면금지조치 발표 WHO(112.148) 17:06 54 1
3799484 갤주 보고싶노 [3] ㅇㅇ(211.203) 16:48 113 2
3799483 내가볼 때 피땀눈물 이후 최악의 컴백이 작것시 컴백인듯 [5] ㅇㅇ(39.117) 16:36 423 9
3799482 인기하는데 브이엡 [1] ..(211.225) 16:33 187 2
3799481 방탄소년단 우한 폐렴 위문 공연 ㅇㅇ(58.124) 16:28 146 0
3799480 명절에도 정병짓 ㅇㅇ(110.70) 16:22 53 0
3799479 샌드위치 파늠해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160 0
3799477 지금 티비에서 엘런쇼해줌 갤주 나온거 [1] ㅇㅇ(117.111) 16:06 134 0
3799476 중국개 개재인이 또 해냈다!!! ㅋㅋㅋㅋㅋ [11] ㅇㅇ(1.244) 15:58 575 16
3799475 시골가고싶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7 124 0
3799474 라/우브 신곡 갤주 끠처링 [1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6 882 53
3799473 10시 미총 생일갤 한군데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2 44 0
3799471 정전갤에 의미없는 갤로고침중 [4] ㅇㅇ(211.36) 14:52 80 0
3799470 속보)질병관리본부 우한폐렴 국내감염확진자 경기 고양 명지병원 긴급격리 WHO(112.148) 14:15 339 0
3799469 [동방신기72시간갤]❣스밍인증❣하고⚡Follow⚡(설X) 엔타로동방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1 19 0
3799468 국내 첫 우한폐렴 중국인 치료비는? 한국정부가 부담 [10] ㅁㅁ(138.68) 13:09 458 7
3799467 타임키즈 표지모델? [4] ㅇㅇ(223.38) 12:46 1081 38
3799466 ㅂㄱㅍ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7 68 0
3799465 윾도니 시골왔는데 [9] ㅇㅇ(223.39) 12:19 539 0
3799464 갤주 목격 [4] ㅇㅇ(110.70) 12:03 1540 4
3799463 끨라 짹 슥 정근 뉴짤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019 57
3799462 곧 추첨할거 같다 않임? [7] 여7ㅣ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4 459 0
3799461 갤주 LA에서 영화봤대 [6] ㅇㅇ(110.70) 11:36 1773 5
3799459 끨라 UK 인별 슥 따아 정근 뉴짤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1335 68
3799457 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 ㅇㅇ(175.223) 09:03 43 0
3799456 아침 갤먹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3 186 0
3799455 속보) 방탄소년단 fire 안무 새롭게 재탄생 ㅇㅇ(182.212) 07:02 1064 1
3799454 조선의 방탄소년단 [1] ㅇㅇ(220.124) 05:57 458 2
3799452 로또 좆망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90 0
3799443 [노지선갤]스밍 두고갈게요(설쉬) 지선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21 0
3799439 오 띵절갤 갤복했는데 조용했노 [4] ㅇㅇ(211.203) 02:13 204 0
3799438 겨울이라 건조해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214 1
3799437 방ㅡ하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88 1
3799436 지금 ㄹㅇ 힘듦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330 1
3799435 어시발 그램이 내일이네 [1] ㅇㅇ⑦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371 0
3799434 딮을로님 인별 갤주 괄로하심 [4] ㅇㅇ(175.223) 00:59 837 9
3799433 아 이제 괴식을 멈춰야하나 [4] ㅇㅇ⑦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279 1
3799432 방갤새끼들보다 더하네 [6] 쩨끼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286 0
3799431 야옹......ㅠㅠ ㅇㅇ(175.223) 00:47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