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제식갤은 제식갤로 꺼져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ㅇㅇ(175.212) 2021.07.08 14:38:38
조회 66 추천 3 댓글 0

찐내 틀딱내 나노 이기야 ㅋㅋ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1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 공식앱 10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오픈!! 운영자 21/12/06 - -
842857 조센징 = 소짱깨 ㅇㅇ(110.70) 08.30 70 0
842852 독도 논쟁을 보면 한국인들은 인간이 아님 [1] ㅇㅇ(27.238) 08.30 103 0
842832 국가가 망해서 개인의 행복이 증대된다면 망해야 한다. ㅇㅇ(175.223) 08.30 66 1
842831 일뽕 제식갤 찐따새끼들은 본진으로 가주세요 ㅎㅎ ㅇㅇ(121.191) 08.29 71 2
842830 로마 만들면서 생각한건데 [1] ㅇㅇ(59.22) 08.29 91 0
842829 「시나」라고 불러 무엇이 나쁘다. ㅇㅇ(126.77) 08.29 99 0
842828 패갤은 '반둥어' matrix 사회입니다 둥어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61 0
842827 한국은 反日matrix 사회입니다. ㅇㅇ(27.238) 08.29 59 0
842826 제식갤 사회도태 찐따새끼들은 본진으로 꺼져주세요 ㅇㅇ(121.191) 08.29 57 0
842825 님들도 윾겜 나처럼 함? [1] ㅇㅇ(223.62) 08.29 86 1
842824 시나인에게 난징의 역사를 알려 ㅇㅇ(126.55) 08.28 92 0
842822 주둥어를 기다리는 자의 영혼은 얼마나 행복한가? 둥어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7 57 0
842821 「난징의 인구 20만명…」의문을 안는 대만 사람들 ㅇㅇ(126.23) 08.27 112 0
842820 유린이 모드 추천 좀 해 죠 라 ㅇㅇ(221.145) 08.27 64 0
842819 Eu4 약소국들 삥뜯는거 가능? [1] ㅂㅂ(118.235) 08.27 88 0
842818 헬조센의 특징 ㅇㅇ(27.238) 08.27 88 3
842817 유로파 속도 걸리는거 해결법좀 [1] ㅇㅇ(223.39) 08.26 105 0
842816 해외「남경 사건은 날조인데」ww ㅇㅇ(126.161) 08.26 102 0
842815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습니다." 궳하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81 2
842814 유로파 최근 dlc욕 많이 먹던데 지금은 괜찮음?? [1] ㅇㅇ(175.205) 08.26 99 0
842813 뭐가 민주당때에는 한일관계가 좋았다는 건가? [1] ㅇㅇ(110.70) 08.25 88 0
842812 ( ^~^) 일본군에 의한 난징 개성을 기뻐하는 시나 사람들. ㅇㅇ(126.77) 08.25 98 0
842811 둥어를 추억하는 것은 정말 너무나 행복한 일이다 둥어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61 0
842810 일본을 추억하는 것은 정말 너무나 행복한 일이다 ㅇㅇ(110.70) 08.25 70 0
842808 난징 사건은 이미 거짓말이라고 판단해도 좋다 ㅇㅇ(126.91) 08.24 124 0
842807 113.131 = 개병신 [1] ㅇㅇ(106.102) 08.23 92 0
842806 패독갤 차단리스트 공유....txt ㅇㅇ(106.102) 08.23 143 1
842805 남경시대학살에는 증거가 없다 ㅇㅇ(121.165) 08.23 69 0
842804 한국인들이 가장 사악한 인종인 이유 ㅇㅇ(121.165) 08.23 76 0
842803 「난징대학살」은 중국군의 소행이었다 [1] ㅇㅇ(121.165) 08.23 105 7
842802 둥어가 없으면 무슨 사랑을 찾겠음? 둥어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3 63 0
842801 시나 사변은 일본이 장개석 침략한 것이 아니다 ㅇㅇ(126.150) 08.23 110 1
842800 일뽕 제식갤 찐따새끼들은 본진으로 가주세요 ㅎㅎ ㅇㅇ(121.191) 08.23 75 1
842799 의심이 없는데 무슨 진실을 찾겠음? ㅇㅇ(175.223) 08.23 73 0
842798 한국은 반일을 멈출 수 없다 ㅇㅇ(110.70) 08.22 392 21
842797 강간·오브 난징의 감독 아이리스·장은 왜 자살을 ㅇㅇ(126.36) 08.22 121 1
842796 일본은 한국에 사죄할 필요가 없었다 [3] ㅇㅇ(110.70) 08.22 118 1
842780 탄누투바 독립을 지지한다 탄누투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1 83 0
842779 여기 념글은 근첩냄새 ㅈㄴ 풍기네 ㅋㅋ ㅇㅇ(1.246) 08.21 103 0
842778 왜 패붕들은 둥어를 그토록 싫어 하나 [5] 둥어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1 108 1
842776 플라톤이 분석한 한국의 반일감정 ㅇㅇ(110.70) 08.21 79 0
842775 윾겜 하려고 했는데 얼티메이트 번들이 40만원이네; ㅇㅇ(115.139) 08.21 73 0
842774 세멘시나 언론 왜 일본은 중국을 그토록 혐오 하나 ㅇㅇ(126.88) 08.21 108 0
842773 정착지 성장 금지 <-이거 무슨 기능임? ㅇㅇ(210.204) 08.21 71 0
842772 중국인「이것 봐 줘! 일본 ODA로 중국이 건국」 ㅇㅇ(126.140) 08.20 82 0
842769 패갤 고닉들에게 억울하게 곡해받은 인물.list [4] 둥어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19 1
842766 여기 왜 씹창남 [2] 에베베베(58.127) 08.19 128 1
842765 중국인의 친일화, 젊은이에게 있어 일본은 신의 나라 w w ㅇㅇ(126.88) 08.19 109 0
842762 타치바나 마코토 다이스키♥ ㅇㅇ(211.217) 08.18 85 0
842761 「난징대학살」선전 자료를 보는 것이 좋다 [1] ㅇㅇ(126.28) 08.18 1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