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빅리그 아시아스타가 무슨 손흥민 하나야 손뽕 병신들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1.29 00:22:06
조회 63 추천 0 댓글 1

자한바크쉬 어따가 팔아먹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43] 운영자 18.06.22 597420 378
9260539 치킨 공짜로 먹는 방법 ㅇㅇ(172.107) 06:37 0 0
9260538 걍 뮌힌이...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6 2 0
9260537 레알이 벤제마 안버리는 이유가 있네 ㅇㅇ(5.149) 06:36 6 0
9260536 라리가가 현재도 세계최고리그맞아?? ㅇㅇ(58.140) 06:36 7 0
9260534 느그흥은 월드컵 16강부터 하고오자 ㅇㅇ(223.38) 06:35 5 0
9260533 혼자 레알 얘기하고 손흥민 레알 못간다니깐!! ㅇㅈㄹ ㅇㅇ(106.101) 06:35 12 0
9260532 토트넘이 살려면 무조건 흥좆이 팔아야함 [1] oo(14.50) 06:35 13 0
9260531 아니 레알 꿈 꾸는 손뽕새끼들 버기 억까 안 지치나 ㄹㅇ [2]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5 15 0
9260529 레알이 문제가 아니라 버기성은 손흥민이 개팬다고 ㅇㅇ(112.156) 06:34 9 0
9260528 k리그는 관중부터 와야하는데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4 8 0
9260527 앰창민보다 잘하는애가 레알에 수두룩한데 뭔 레알 ㅋㅋㅋ ㅇㅇ(223.62) 06:34 11 1
9260526 박지성 전북은 도대체 왜 간거임ㅋㅋㅋㅋ [2]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4 16 0
9260525 근데 조타 어떠냐? 잘하는 편임? [1] ㅇㅇ(58.234) 06:34 9 0
9260523 펨코 버기단들 이제 박지성 빠는 방법 바꿨더만 ㅇㅇ(220.116) 06:33 30 0
9260522 손뽕 버기단보다 역겨운게 뭔지아냐? [2] ㅇㅇ(125.184) 06:33 25 2
9260521 느그흥이 퍼기시절 맨유 갈수있을까 ㅇㅇ(223.38) 06:33 8 0
9260518 아니 실력은 잘하는거 맞는데 레알 못간다고 손뽕년아 [1]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2 12 0
9260516 근데 포르투갈 골키퍼 수비진이 노답 아니냐? [4] ㅇㅇ(58.234) 06:32 18 0
9260515 지금 일어났는데 버기단은 새벽에만 활동하나보네 ㅋㅋㅋ ㅇㅇ(183.97) 06:32 20 1
9260514 오늘 대황족 뭔일이냐 ㅇㅇ(5.149) 06:31 9 0
9260513 누가 느그흥을 못한다고 얘기할 수가 있음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10 0
9260512 좋은 선수는 맞는데 레알은 못간다는 게 팩트인데 [1]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19 0
9260511 손흥민이 레알 이적을 하든 안하든 ㅇㅇ(112.156) 06:31 17 1
9260510 한국팀.황금세대 2010년때 정성룡때매 피봤지 [10]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22 0
9260509 아 우리흥 레알 간당께요~ 봉하반점두부배달부(125.183) 06:30 12 0
9260507 이탈리아는 지금 부활준비중이고 [2] ㅇㅇ(125.178) 06:30 18 0
9260506 버기=일본 네덜란드 잉글랜드 우승컵있음 ㅇㅇ(223.38) 06:30 12 0
9260505 이씨발 손뽕새끼들 뜨거운감자 레알 얘기하니까 다 입닥치네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15 0
9260504 근데 버기단 손뽕서로의 수준을 욕하는건 창피한짓임 ㅇㅇ(125.184) 06:29 16 0
9260503 스페인 지금 발롱도르 순위권선수도 없네 [3] ㅇㅇ(112.187) 06:29 24 0
9260502 닭집이 손흥민은 분명히 팔지 ㅇㅇ(59.30) 06:28 15 0
9260501 살다살다 돈내고 축구보는 날이 올줄이야 [4] ㅇㅇ(221.149) 06:28 28 0
9260500 황제마 ㅇㅇ(112.144) 06:28 7 0
9260499 아니 그럼 지금 이 시간에 손뽕씨발년들아 대답해봐라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8 19 1
9260497 고닉 버려라 병신들아 [2] ㅇㅇ(119.56) 06:28 27 0
9260496 제발 반드시 20대만 답변해줘...txt [1] ㅇㅇ(223.39) 06:28 15 0
9260495 박지성은 진짜 존나 애매한선수같음 ㅇㅇ(59.30) 06:28 11 0
9260494 똥싸는것도 일이다 일 키에사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7 12 0
9260493 축구에 관심 없었을때 ㅇㅇ(112.156) 06:27 10 0
9260492 박지성이 잘하긴했지 [2] ㅇㅇ(125.184) 06:27 21 0
9260491 병신 고닉 새끼 차단하니까 속이다 시원하노 ㅋㅋㅋㅋ ㅇㅇ(220.116) 06:27 16 0
9260488 박지성은 포지션으로 논할 게 아님 [6]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55 1
9260487 축구 = 관중없으면 한날 공놀이에 불과함 [9] ㅇㅇ(119.56) 06:24 45 0
9260486 버기단이 포지션 방패드는건 참 무식한짓 ㅇㅇ [4] ㅇㅇ(125.184) 06:24 35 3
9260485 축구가 그냥 공만 뻥 차는 게 아니라 시장논리를 따르고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6 0
9260484 지금 스페인 황금세대 맞음 [8] ㅇㅇ(125.178) 06:23 53 0
9260483 카라바오도 솔직히 빅클럽들은 양보같은걸 해줘야지 [2]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27 0
9260482 카라바오라도 따는게 중요하지 ㅇㅇ(112.156) 06:22 18 0
9260481 축구는 단순히 버틴다고 해서 되는 게 아님 병신들아 [3] S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