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각 팀별 홈,원정 기록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03.226) 2020.07.14 07:19:33
조회 159 추천 1 댓글 3

순서대로 홈,원정 OPS
NC: 0.873 ,0.807
키움: 0.771 , 0.807
두산: 0.711 , 0.892   홈이 잠실
기아: 0.865 , 0.684   차이가 말이안되는 수준 뭐지?
LG: 0.717 , 0.815     홈이 잠실
삼성:0.781, 0.703     홈이 라팍
KT: 0.856 , 0.790
롯데:0.761 , 0.720    홈이 사직
SK: 0.681 , 0.684     홈이 문학
한화: 0.619 , 0.689



기아는 원정에선 솩 칰 급으로 못하는데 홈에선 엔씨급으로 빠따가 강하다.  
    

순서대로 홈,원정 평균자책점
NC: 4.97 , 4.16
키움: 4.20 , 5.27
두산: 4.46 , 5.80
기아 4.50 , 3.99
LG: 5.17 , 4.28      잠실이 홈인데 흠 두산한테 쳐맞아서?
삼성: 4.40 , 4.61
KT: 5.55 , 5.37
롯데: 4.42 , 4.63
SK: 4.27 , 5.27   문학에서 왜 더 잘던지냐
한화: 5.47 , 5.69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롯데 올스타 싹쓸이=“야구하기 좋은 팀" 타 구단은?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1 51 0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5]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33117 165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8659 23
3299331 신구장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냐??? ㅇㅇ(121.188) 16:32 0 0
3299330 송진우 아들은 왜 북일로 보낸거냐 ㅇㅇ(223.39) 16:30 12 0
3299329 OSEN 고척, 키움-한화전 폭우로 경기취소..일정 추후 편성 [3] ㅇㅇ(121.152) 16:28 57 0
3299328 타)탈모치료 약물도 도핑에 걸리냐? [5] ㅇㅇ(110.70) 16:27 50 0
3299327 겆나쌩 : 하주석 최재훈 ㅇㅇ(223.33) 16:25 19 0
3299326 김혁민 대신 장시환 // 유창식 대신 김진영 ㅇㅇ(223.39) 16:24 21 0
3299325 안승민 김혁민 유창식 팀내 최고 유망주던 3인방이 [3] ㅇㅇ(118.235) 16:19 87 5
3299324 겆) 북일성골을 납치해서 데리고있다 [8] ㅇㅇ(14.40) 16:17 161 0
3299323 프로야구, 더블헤더 8월 25일로 앞당겨 시행 ㅇㅇ(112.186) 16:16 42 0
3299322 오늘 거지수비씹창 라인업ㅋㅋ [1] 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3 155 0
3299321 겆)칰버스 [2] ㅇㅇ(223.38) 16:12 129 1
3299320 겨울에 2차드랩이랑 방출선수로 생색낸건 진짜존나 역겹다 ㅇㅇ(118.235) 16:11 49 4
3299319 이번 주 고척 가려고 하는데 ㅇㅇ(61.79) 16:09 23 0
3299318 얘들아 개한화 혹시코로다 걸린거아닐까 그렇지않고서야 개ㅈ같이 [1] ㅇㅇ(121.152) 16:05 50 0
3299317 근데 김성근님이, 과거에 그렇게 선수들 많이 패고 다님? [1] 결투의대가모자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63 0
3299315 리그중지되면 순위다 없어지는겨? ㅇㅇ(121.152) 15:58 28 0
3299314 접) 갤폭범 타노스에 대한 각갤 생각 [2] 린의지(218.152) 15:54 82 1
3299313 야구 확진자뜸 엘꼴라시코(116.41) 15:53 68 0
3299312 장충고 우승이네 ㅋㅋㅋㅋ oksu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56 0
3299311 속보) 고척 한화-키움전 우천 취소 [3] ㅇㅇ(1.209) 15:41 273 0
3299310 재민이 기사 뜸 [1] ㅇㅇ(222.110) 15:40 136 3
3299309 최승준 왜버렸냐고 아 ㅋㅋ [3]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9 171 0
3299308 이게 다 김성근 때문이다 ㅇㅇ(118.235) 15:32 21 0
3299307 저거 추가감염자 나오면 관중입장 다시 막히려나 ㅇㅇ(210.113) 15:31 36 0
3299306 돡) 유등천 근황 [11] ㅇㅇ에이스(211.36) 15:30 297 2
3299305 문재인 너무 싫다 진짜 너무 싫다... 일베가 옳았어... ㅇㅇ(223.38) 15:25 64 3
3299304 신발 샀는데 oo(1.240) 15:25 34 0
3299303 좌석이야 괜찮은데 화장실 수도꼭지 이런거는 겁남 ㅇㅇ(223.62) 15:20 60 0
3299302 KBO 공 하나 공 둘 공 셋.JPG ㅇㅇ(118.235) 15:18 108 1
3299300 칰붕이 생일이다... [8] 포근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6 172 18
3299299 사람도없고 코구도 없으니까 병신들만 잔뜩오네 [3] ㅇㅇ(223.38) 15:15 79 0
3299298 신조협려 곽부 vs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 vs 추격자 슈퍼아줌마 [1] ㅇㅇ(223.38) 15:13 41 0
3299297 오픈된 빳다구장에서 야구 쳐보기 VS 오밀조밀 모여 입벌리며 밥쳐먹기 ㅇㅇ(1.209) 15:11 31 0
3299296 너희팀에 페라리 타다 뺑소니 당한 사람 있었냐? [4] ㅇㅇ(175.208) 15:10 156 1
3299295 18년 가을야구 간거 정말 대단했던거 같다 ㅋㅋㅋ [5] ㅇㅇ(39.7) 15:10 125 0
3299294 히어로즈용 거포 하주석 대기중 [5] 한화1선발김민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 143 0
3299293 사랑이 앞에서 추성훈이랑 싸우기 vs 추성훈 앞에서 사랑이랑 싸우기 [2] ㅇㅇ(223.38) 15:09 80 0
3299292 지난 4일 잠실야구장 코로나19 확진자 방문 [17] ㅇㅇ(223.62) 15:07 665 25
3299291 KBO 전국 노예자랑.JPG [2] ㅇㅇ(118.235) 15:06 142 2
3299290 태양광패널 졸라 위험하네이거 [1] ㅇㅇ(121.171) 15:03 72 0
3299289 스포츠N) 채드벨 2군행, 퇴출수순 밟나? [5] ㅇㅇ(1.209) 15:01 283 4
3299288 이래도 직관입니까? ㅇㅇ(118.235) 14:57 75 0
3299287 우리 김범수 빠진자리 아무도 안던졌지? [2] ㅇㅇ(125.190) 14:55 110 0
3299286 정은원도 26정도 먹으면 탈모오겠지..??? [1] ㅇㅇ(223.38) 14:55 64 0
3299285 장충고 타자들이 정은원보다 번트 잘 댄다 ㅇㅇ(106.101) 14:48 22 0
3299284 복근 vs 모근 [2] ㅇㅇ(223.38) 14:47 92 0
3299283 망갤...칰갤러들을 위한 소소한 팁 ㅇㅇ(223.39) 14:45 72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