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춘천시 근황... .JPG앱에서 작성

홍익영남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7 13:25:57
조회 92639 추천 748 댓글 798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b4a0b12f2d73ef49b8da1e96adb912816ac6bdd1c8fe773c351c7b7fd1c41057c1bfeeec59d449dc7bdd58b254fc2d50e69e687dabb79ce6f6d062bd6bc4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d9cdb32b287be344b9d014f0c5ef43d04d0f39e29a579994772817e28b06fb6f68386d0d08d5f834ee1776de855b887cf37a5ffba144fad57de0cb34ef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d9cdb32b287be344b9d014f093b410d43d9c4bdabbe642aafa72a5f7dbc5c2d8a8d1b7c817b27637170afab7b34486a775539a290468cac806917ac358

하트모양 인공 수초섬

저거 지키려고 춘천시청 직원들이

배타고 작업하러 나감

근데 사고 터지면서

1명 구조 1명 숨진채 발견

나머지 5명 실종...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b4a0b12f2d73ef49b8da1e96adb514855ae386c1ad4907384e439aac2c47170e5dd0b29b16fc96dcb01d8915843430e479b624a3776a8521779ee6c7b1b7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b4a0b12f2d73ef49b8da1e96adba12849d09c7dfcb4caf4ba590c6fcd129502601a1238d8b35d18a62fdceba5efbdd87612b61aa3b2779e6fbd11bc23444

이재수 춘천시장한테

구지구지 비 존나오는데

작업하러 보낼 필요가 있었나

원망하는데

지시 내린적 없다 일관함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d9cdb32b287be344b9d014f0c1ed4585881c1158170ea1027d35b70824ca46bff32e3a7264f10502e985c37c70e9af505d72652d139fdeb0bd12ccb5d9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d9cdb32b287be344b9d014f097bb13866824349138d75c0aa56f05e70dd7af0ea732f1b6fdbf256b611f35580b97a69cb22f45ea1b730e6395d93b8054

그리고 총리한테

쓴소리 들음







이사람 근데 처음부터

문제가 많았음


최근 문제 터진게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b4a0b12f2d73ef49b8da1e96adbb12d2037f22c2ef3bcb7111bf49947480bd671fd9d66746977d713084de1f34d0908db3abc5106b5615326e6659ef4181

관용차에 1500만원짜리

안마의자 설치해놓고

문제되니깐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b4a0b12f2d73ef49b8da1e96adb54f8fefc5dc09c767419b0e1114c223caff0f323038236754d952b62578c54417002b864ea1e2459fbe06364725b4624e

허리 안좋아서 그랬다 이럼

ㅋㅋㅋㅋ

그나이에

허리 좋은 사람이

어딧노 ㅋㅋㅋ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0a89cb9745bed3b7897755254e0a3ddffc88ad9cdb32b287be344b9d014f0c1ef4ed39d10bb209b81c2cec19b71d9b63927b6f182a8f319acc009c3e71a361dc6ba5eb23438650d467b2e9ffa76136a

ㅁㅈㄷ

대단하다!

- dc official App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748

고정닉 192

2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9867 아 웃기지마 xx아!!!!!!!!!!!! [276] ㅇㅇ(223.39) 09.29 38808 385
9866 박경... 학폭논란.. jpg [732] ㅇㅇ(211.109) 09.29 52118 555
9865 오늘 10시....TV를 꼭 봐야하는 이유...jpg [703] ㅇㅇ(211.208) 09.29 62982 119
9864 김용호가 탁재훈 도박하는 사진 까버림 ㅋㅋㅋ [374] ㅇㅇ(180.71) 09.29 45095 598
9863 거래처 선물 왔는데 거래 끊어달란 소리지? [194] 박ㅋ봄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41227 201
9862 오늘 의도하지않게 인도를 탔다 [838] 인도65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38997 228
9861 광고를 왤케 x같이 만듬? [382] 폐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31541 732
9860 후...니들은 쿨러살때 호환되는거 확인하고 사라 [375] ㅇㅇ(121.184) 09.29 39365 304
9859 8월 전기세.jpg [384] ㅇㅇㅇ(117.111) 09.29 40972 173
9858 이거 만들어왔음 평가좀 [133] ㅇㅇ(117.111) 09.29 33738 322
9857 서면 음주운전 ㄷㄷㄷ [347] 주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32396 201
9856 [단독] 순식간에 물려죽은 반려견…대형 진돗개 입마개는 없었다 [487] (ღゝ◡╹)ノ♡(찐110.12)(223.38) 09.29 24312 241
9855 오늘자 천조국 야구 꼴찌팀 시즌 마지막 경기.GIF [114] ㅇㅇ(219.255) 09.29 24763 96
9854 중국 애플스토어 근황 [374] hitsuyag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37784 278
9853 오늘 드라마 야구 무리수ㅋㅋㄱㅋ [252] ㅇㅇ(118.221) 09.29 31336 194
9852 전진 와이프 아시아나 승무원출신 류이서 [207] ㅇㅇ(39.7) 09.29 32325 152
9851 본인 일진한테 복수 준비중 ㅁㅌㅊ? [544] 맥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49698 716
9850 얼마전 화재 발생한 화웨이 실험실...gif [192] ㅇㅇ(14.32) 09.29 32578 252
9849 스텔스 센칸 야마토 [114] 김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23604 263
9848 휴대폰 요금때문에 대리점에 불 지른 아줌마.gif [1386] 예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67401 728
9847 실시간) 씨잼 또 징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3] 딱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60790 433
9846 원신의 기묘한 이용약관..jpg [267] ㅇㅇ(119.198) 09.28 61148 516
9845 백도어 삭제는 되도 탈퇴는 안된다 [175] ㅇㅇ(211.248) 09.28 44044 563
9844 연못 청소를 명 받은 코니 [312] 케이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52305 438
9843 스페인 와인탱크 폭발...gif [341] ㅎㅎ(218.209) 09.28 51429 243
9842 밀리터리 버거 먹음 [564] 붉은악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52832 242
9841 ㄷㄷ 당근마켓 스팸노다지임 [256] 먼지(222.97) 09.28 44402 254
9840 싱글벙글 자라니...gif [491] ㅎㅎ(218.209) 09.28 40050 634
9839 충격의 당근마켓 호가든잔 거래 사건 [231]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48436 487
9838 사과커터기 [227] 방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42823 392
9837 돡) 흐니 깡.gif [125] ㅇㅇ(106.101) 09.28 34316 111
9836 아니 쿠팡 이거 뭐냐 XX???? [352] 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46475 480
9835 옛날 영어 발음.jpg [334] ㅇㅇ(106.102) 09.28 34876 307
9834 쳐봐 쳐봐 치지도 못하는게 [842] ㅇㅇ(61.78) 09.28 37641 619
9833 유튜버 인천대장 성명준 법정구속..JPG [926] 냄새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102849 678
9832 깜짝...!! 양키식 동네 축구...gif [111] ㅇㅇ(117.111) 09.28 26195 140
9831 요즘 kbs 드라마 근황..gif [249] ㅇㅇㅇ(211.104) 09.28 42181 686
9830 美 헐리우드... 공황장애... 요즘.. 딥페이크... gif [107] 딥페이크(221.162) 09.28 41847 211
9829 당근마켓... 낯짝 두꺼운 모녀...JPG [91] 민잠이(1.245) 09.28 37156 288
9828 속보)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114] ㅇㅇ(110.70) 09.28 21960 79
9827 메로나 짝퉁 등장 [920] ㅇㅇ(223.38) 09.27 79974 1067
9826 다케우치 유코 사망 향년 40세....jpg [1045/1] ㅇㅇ(210.100) 09.27 68896 376
9825 초아 미모 근황 [564] ㅇㅇ(112.187) 09.27 77349 570
9824 태풍때 목 부러진 공룡 근황...jpg [575] c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22314 627
9823 창원도 은근 미개한 곳이네요 [758] ㅇㅇ(118.44) 09.27 72454 694
9821 전 스타프로게이머, 이윤열 최신 근황...jpg [6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94566 587
9820 [약혐]국토종주 4일차...252.27km...생존... [351] ㅇㅇ(112.170) 09.26 43479 240
9819 이민찬호 여친 인스타 [364] ㅇㅇ(211.36) 09.26 75460 173
9818 그랜저가 최고다 [406] 노숙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62011 654
9817 깜짝... 맞은 사람 없다던 '변질 독감 백신' 2백여명에 접종.jpg [606] ㅇㅇ(175.223) 09.26 86295 44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