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괜히 두목님이 아니다

000(112.222) 2023.02.07 18:56:09
조회 106 추천 1 댓글 0

스무살 넘은 놈들이 무슨 엔쪽이냐고ㅋㅋㅋㅋㅋㅋ

역시 두목님은 달라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비 교주로 있으면 설득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3/03/20 - -
공지 모바일에서도 짤을 만든다! AI 갤러리 비회원도 가능! 운영자 23/03/23 - -
6213641 단장 근황 [7] ㅇㅇ(116.40) 03.25 560 5
6213640 원래도 쩌리백업들보다는 권희동이 낫다고 생각했는데 [1] ㅇㅇ(218.158) 03.25 179 3
6213639 김태군이 창원 탈출한 양의지 축하한다고 인터뷰함 ㅇㅇ(223.38) 03.25 273 0
6213638 이재학 정찬헌 성적 ㅇㅇ(118.235) 03.25 152 0
6213637 우리 올해 유니폼부터 포크밸리 2개인거지? ㅇㅇ(58.239) 03.25 52 0
6213636 여기 갤은 글 리젠이 뭐 이러냐 [2] ㅇㅇ(175.201) 03.25 115 0
6213635 규캐 이번시즌도 하냐? ㅇㅇ(106.102) 03.25 30 0
6213633 칩)안타가자 이지랄하는거 존나 역겹노ㅋㅋㅋㅋ [5] ㅇㅇ(182.219) 03.25 229 0
6213632 겆갤 념글에 권희동 정찬헌 틀드 논의 실화? [10] ㅇㅇ(118.235) 03.25 383 1
6213631 ㅇㅇ(115.41) 03.25 28 1
6213630 ㅇㅇ(115.41) 03.25 17 1
6213629 ㅇㅇ(115.41) 03.25 20 1
6213628 창원엘지 원정경기 승률 171.111(116.41) 03.25 44 0
6213627 페디 인터뷰 ㅇㅇ(221.154) 03.25 99 3
6213626 칰) 이재용 송구는 어때 [1] ㅇㅇ(211.36) 03.25 95 0
6213625 칰은 진짜 올해 분위기가 다르노 큰일낼것 같음 ㅇㅇ(58.239) 03.25 120 1
6213624 오늘 페디 최고 구속 얼마 나옴? [2] 바람돌이(210.220) 03.25 278 0
6213623 그래도 시범경기 블론이 낫지 ㅇㅇ(118.235) 03.25 43 1
6213622 난 냉정하게 이명기 까지 잡아야한다고 생각했다 ㅇㅇ(118.235) 03.25 49 0
6213621 겆) 니네 용투 2명 잘 데리고 온 거 같다 [1] naniamw(1.224) 03.25 204 1
6213620 페디는 겜에서 만나도 준수하더라 [2] ㅇㅇ(223.62) 03.25 156 0
6213619 성격 뺀질뺀질하면 꼴박해도 조까라 하고 철판 까는데 ㅇㅇ(223.39) 03.25 99 4
6213618 뭐야 페디 월시 경험있는줄 알았는데 ㅇㅇ(221.154) 03.25 158 0
6213617 유강남 잡은 롯데가 부럽다 ㅇㅇ(115.138) 03.25 50 2
6213616 돡)야이씨 너네 진짜!!!!!!!!! [2] ㅇㅇ(220.81) 03.25 234 1
6213615 근데 같은 관중 수 왔을때 [2] ㅇㅇ(117.111) 03.25 220 3
6213614 루친스키 그렇게 잘한거 아닌데 빨아주는거 좀 그럼 [8] ㅇㅇ(14.51) 03.25 395 29
6213613 페디 구속 몇 나옴? ㅇㅇ(182.172) 03.25 48 0
6213612 공룡좌 인스스.jpg [1] ㅇㅇ(115.41) 03.25 447 13
6213610 마틴 극 I 라는건 어디서 나온거임? [1] ㅇㅇ(221.154) 03.25 172 0
6213609 괜히 용병들이 가족이랑 같이 오는게 아니구나 ㅇㅇ(58.239) 03.25 115 3
6213608 질문) 엔씨망함? [3] ㅇㅇ(223.62) 03.25 275 0
6213607 7) 마틴은 작년 우리 테스형 코스 밟을거같음 [2] ㅇㅇ(119.149) 03.25 295 1
6213606 페디 진짜 조크보 어케왔지 ㅇㅇ(117.111) 03.25 90 0
6213605 원정경기에서 클래퍼 주냐? [3] ㅇㅇ(218.49) 03.25 140 0
6213604 이 팀 투수들 페디 졸졸 따라다니면 좋겠다 ㅇㅇ(117.111) 03.25 68 1
6213603 마틴 성격 궁금하네 [3] ㅇㅇ(223.38) 03.25 249 0
6213601 오늘 시경 관중 수.jpg 바람돌이(210.220) 03.25 187 0
6213600 오늘 강재환은 안타쳤나요? ㅇㅇ(223.38) 03.25 24 0
6213599 '에릭' 은 야구잘하는듯 ㅇㅇ(220.73) 03.25 30 0
6213598 페디 최근 몇년동안 제일 기대고점 높은 투수인것같은데 [1] ㅇㅇ(121.146) 03.25 159 0
6213597 페디 와이드너는 가족(혹은 여친)이랑 같이 오고 마틴은 혼자 온 건가? [4] ㅇㅇ(118.235) 03.25 355 4
6213596 백재환 ㅋㅋㅋㅋㅋ ㅇㅇ(106.101) 03.25 24 0
6213595 시경 투수&타자 성적.jpg [1] 바람돌이(210.220) 03.25 93 0
6213594 근데 최우재는 천재환보다 못해서 1군도 못올라오는거임? [4] ㅇㅇ(223.39) 03.25 158 1
6213593 그때 알테어 초반에 죽쑬때 이호준이 손봐서 잘 된거 아님? [4] ㅇㅇ(115.40) 03.25 217 1
6213592 올해 외국인 빠따 왜저럼? [2] ㅇㅇ(220.73) 03.25 138 0
6213591 꼴)주원이는 무슨 유형우로 해야 돼? ㅇㅇ(180.66) 03.25 113 0
6213590 페디 평자 1등 찍었네 ㅇㅇ(221.154) 03.25 195 3
6213589 시경 투수 출첵 순위.jpg 바람돌이(210.220) 03.25 7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