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5102349 저새끼 FIP보면 9점대는 넘어갈거같은데 작띵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32 0
5102348 저 씨발새끼 미쳤나 ㅇㅇ(14.44) 06.22 19 0
5102347 무더운 여름... 엔붕이들을 공포에 떨게 한 귀신... ㅇㅇ(143.248) 06.22 37 1
5102346 하나같이 멀리가는 잘맞은 타구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06.22 16 0
5102345 오늘 경기 마지막 아웃카운트.gif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22 3
5102344 할매 개새끼 여름인데 등골이 서늘하다 ㅇㅇ(211.52) 06.22 18 0
5102343 야 아무튼 김원임 말고 새로 필승조 자리 넣어보자 이런 소리는 ㅇㅇ(223.39) 06.22 22 0
5102342 타)와 방금 나무위키 검색해서 그자세 어쩌고 읽고 왔는데 네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61 0
5102341 와 좆재학 경기에 3점차 좆매 냈는데 이겼노 ㅇㅇ(175.223) 06.22 14 0
5102340 진짜 마지막에 어질어질했네 (211.244) 06.22 11 0
5102339 존나 현타오네ㅋㅋㅋㅋㅋ어쨋든 이김 동부회센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26 0
5102338 시발 이재학이 승을따네 ㅋㅋㅋㅋ ㅇㅇ(221.141) 06.22 12 0
5102337 오늘 최악이네 이재학 원종현 둘다 잘함 ㅅㅂㅠㅠㅠㅠㅠㅠ [1] ㅇㅇ(223.38) 06.22 38 0
5102336 본인이 지금 [대깨딸]됐으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10.94) 06.22 65 9
5102335 저거 힘 좀 있는 타자였으면 위험한 실투였지? 1(118.39) 06.22 13 0
5102333 이건넘어간거다씨발 저새끼 폼안좋아서 그런거임 ㅇㅇ(118.235) 06.22 21 0
5102334 ??? ㅇㅇ(59.19) 06.22 14 1
5102332 할매 추격조 강등 ㅇㅇ(223.38) 06.22 13 0
5102331 원종현이 우리팀 마무리라 좋으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76) 06.22 27 1
5102330 부정충) 이재학 더 본다 ㅇㅇ(223.39) 06.22 15 0
5102329 그냥 운이 80퍼네 ㅋㅋ ㅇㅇ(223.39) 06.22 6 0
5102328 이재학 진짜 오랜만에 선발승이네 ㅋㅋㅋ ㅇㅇ(39.7) 06.22 9 0
5102327 ??? : 올려야겠지? [5] ㅇㅇ(116.47) 06.22 82 3
5102326 쟤네 왤케 힘이없냐? ㅇㅇ(223.62) 06.22 14 0
5102325 나만 홈런인줄 알았던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8.220) 06.22 9 0
5102324 그래도 이재학은모함 ㅂㄴ(115.137) 06.22 7 0
5102323 솔직히 이자세 나올줄 알았다 하는사람?? [4] ㅇㅇ(175.199) 06.22 95 3
5102322 야이 시발 왜 맨날 9회는 불안하게 봐야하냐 00(175.223) 06.22 5 0
5102321 오늘 승리 1등공신….real ㅇㅇ(220.92) 06.22 31 0
5102320 와씨발 ㅇㅇ(223.38) 06.22 6 0
5102319 할매극장 오늘도 흥행성공 세르히오라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5 0
5102318 좆재학 기적의 승투ㄷ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9 0
5102316 끝까지 맞아나가네 아효 ㅇㅇ(211.220) 06.22 8 0
5102315 씨발 5점차로 시작한 9회를 이렇게 봐야하냐 [1] ㅇㅇ(211.222) 06.22 63 1
5102314 지금 제일 기분 나쁜거.Fact 순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70 0
5102313 씨발 그자세에 그코스라서 ㅈㄴ 좆같았다 ㅇㅇ(118.39) 06.22 11 0
5102312 갓종현 왜 까는거임? ㅇㅇ(58.232) 06.22 15 0
5102310 오늘 인터뷰 딸기냐? ㅇㅇ(121.145) 06.22 10 0
5102309 홈런인줄 ㅇㅇ(125.178) 06.22 4 0
5102308 오늘놀라운점 ㅇㅇ(223.39) 06.22 17 1
5102307 하씨발ㅋㅋㅋㅋㅋ방금 그자세 아님?ㅋㅋ ㅇㅇ(61.79) 06.22 13 0
5102306 원할매 무실점 ㅋㅋㅋㅋㅋㅋ ㅇㅇ(116.36) 06.22 4 0
5102305 시발 거의 넘어간 줄 ㅋㅋㅋㅋㅋㅋ ㅇㅇ(180.65) 06.22 6 0
5102304 홈런인줄알았내 아직도 손떨려 시발 할매 ㅇㅇ(182.227) 06.22 4 0
5102303 야 시발 어떻게 이렇게 어렵게 이기냐. ㅅㅂ... Oㅇㅇ(61.84) 06.22 5 0
5102302 카메라 홈런각도 아니었냐 ㅇㅇ(110.9) 06.22 8 0
5102301 꼴데새끼들 존나 환호하길래 놀랬다시발 돔황챠아(125.133) 06.22 10 0
5102300 어후 씨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4 0
5102299 기적의세이브 ㅋㅋㅋ ㅇㅇ(175.199) 06.22 6 0
5102298 저새끼가 힘만좀쌨으면 넘어갔네 ㅋㅋㅋㅋ ㅋㅁㅂ(125.142) 06.22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