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식 못하는 사람 특징.txt앱에서 작성

ㅇㅇ(59.11) 2021.06.18 10:06:46
조회 9150 추천 141 댓글 35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567b58165c7cb90625d106b56ecdacf85405ef0d14db8d2d968f6709cf97ae4244d740d1e5ee6078da3e997d3193c059b9749971b6f0987b76c7641cd138f3813f6fd8fa73532822710ec

머 실적좋다해서 실적주담음 당장 횡보하며 재미없음
지금이라도 광기주사야되냐 ㅇㅈㄹ하며 기존 손절하고 그거 탐
그리고 쳐물리고 원래 사려했던 주식이 오름
아 시발!!!! 내가 저거 삿엇는데 하기 시작
그러면서 나 그래도 보는눈은 잇네 이러면서 위안삼음

추천 비추천

141

고정닉 8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에어컨, 싸게 사면 더 시원함! 최저가 비교하기 운영자 21/07/20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4]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22708 129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3] 운영자 20.05.08 24219 35
1333130 짤녀 미모면 전국 승무원 다 올킬? ㅇㅇ(39.7) 06:18 0 0
1333129 흙수저 가정폭력 아동학대 근황 ㅇㅇ(210.96) 06:17 3 0
1333128 에스엠은 메타버스이슈냐 어느새 2배가있냐 [1] ㅇㅇ(59.11) 06:14 14 0
1333126 친구 1명도 없는데 결혼식 어케 하냐 [9] ㅇㅇ(222.108) 06:05 66 0
1333125 근데 직딩은 주식해야됨 ㅇㅇ [2] ㅇㅇ(59.11) 06:02 73 0
1333124 놀토 있었을때 주식장 토욜도 열었음? ㅇㅅㅇ(223.38) 05:59 19 0
1333123 공기업하고 공공기관만봐도 공산주의가 왜 망했는지 ㅇㅇ(110.8) 05:57 27 1
1333122 진짜 개잡주는 외인 기관 프로그램이 사도 떨어질 수 있구만 [1]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3 28 0
1333121 10만으로 단타해보는데 [1] ㅇㅇ (121.181) 05:50 77 0
1333120 서울에 있는 편ㅇ돌이 편순들아 사기 조심해라 ㅇㅇ(106.102) 05:47 38 0
1333119 내가 30년만 젊었더라면 … [3] ㅇㅇ(112.162) 05:44 98 3
1333118 열받는다고 목조르는 새끼들은 살인미수 아님?? [2] ㅇㅇ(118.44) 05:38 53 0
1333117 노성형 걸그룹은 트와이스 말곤 모름 [4] ㅇㅇ(14.50) 05:37 65 0
1333116 카겜 지금 불타기하면 어떰? ㅇㅇ(175.223) 05:36 31 0
1333115 하 주말이 싫다 [4] ㅇㅇ(175.223) 05:33 63 0
1333114 미장 8월중에는 팔아야될까? ㅇㅇ(59.11) 05:33 52 0
1333113 걸그룹 성형전ㄷ ㄷ ㄷ [1] ㅇㅇ(14.50) 05:30 75 0
1333112 1000억 생기면 은행에 넣어두는게 베스트아님? [15] ㅇㅇ(59.26) 05:23 181 0
1333111 장마감자로감 [1] ㅇㅋ(220.119) 05:22 152 2
1333109 이거보고 에스엠 풀매수가 답이었다 ㅅㅂ [5] ㅇㅇ(59.11) 05:02 201 0
1333108 주린이임 [1] (116.33) 05:01 34 0
1333106 싱글벙글 K국군과 J자위대의 우정...JPG 싱글벙글개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3 49 0
1333105 카겜 월요일에 어찌될까? [3] ㅇㅇ(58.237) 04:53 86 1
1333104 10년 후 삼전주가 ㄹㅇ 궁금하다 [4] ㅇㅇ(61.83) 04:51 139 1
1333103 근데 일본은 오늘 개막식 보니까 진짜 나라 망한거 같더라 ㅋㅋ [5] ㅇㅇ(180.64) 04:43 122 0
1333102 20대 여자는 ㄹㅇ 사회정치경제에 관심 하나도 없음??? [10] ㅇㅇ(218.53) 04:40 365 18
1333101 요즘 국장 난이도 어떤 편이냐? [1] ㅇㅇ(39.7) 04:40 52 1
1333100 내 다리근육으로 한국 k - 일진들 참교육가능하냐? [10] ㅇㅇ(182.221) 04:39 316 0
1333098 미장 씹불장이네.. [1] ㅇㅇ(223.39) 04:33 103 1
1333097 오늘은 구글이 효자종목이네 ㅋㅋ [1] ㅇㅇ(59.11) 04:32 81 1
1333096 직장인들 이거좋아하면 월 기본 100씩 나감 [3] ㅇㅇ(59.11) 04:30 171 1
1333095 형들 나일어남 [7] 오늘은여기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56 3
1333094 팩트만 얘기함 주갤에서 언급된놈들 ㅇㅇ(117.111) 04:22 49 0
1333092 두인 씨발 이거 뭐냐? [2] ㅇㅇ(14.36) 04:16 71 0
1333091 주식 고수가되는길 근황 ㅇㅇ(49.1) 04:12 104 0
1333090 디씨 관리자들 이거 좋아한다며 훠훠(49.170) 04:02 292 1
1333089 디씨에서 개지랄 하는 새끼들 정체 [1] ㅇㅇ(121.163) 04:01 67 0
1333088 주식 특제 비법 근황 ㅇㅇ(49.1) 03:59 50 0
1333087 미장 인텔 왜 지옥가냐? [1] (223.39) 03:56 75 0
1333086 디시에서 발정난글들 대부분 조선족 ㅇㅇ(121.163) 03:54 43 1
1333085 이거도 나름 경찰 레전드 아니냐? 'ㅅ'? ㅇㅇ(121.168) 03:51 341 0
1333084 노가다도 야간이 잇어?? ㅇㅇ(106.102) 03:50 29 0
1333082 어제 포스코인터 추매함 ㅇㅇ(119.202) 03:46 68 0
1333081 헬스장에서 운동할때 [4] (223.39) 03:34 119 0
1333080 당분간 날씨 환장하겠네 [2] ㅇㅇ(121.166) 03:33 140 2
1333079 한국이 사기범죄1위인데,좌파들은 사기집단의 끝판왕들임 [1] 이탈자 211.202(211.202) 03:31 48 2
1333078 더워서 잠을 못자겠네 [1] ㄱ ㄱ(223.39) 03:31 44 0
1333077 얘들아 3주차 주린이 피드백좀 [8] ㅇㅇ(223.62) 03:27 17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