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김범수 개인재산 이재용 넘어서 ㄷㄷ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65) 2021.07.30 08:07:50
조회 314 추천 3 댓글 8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추석맞이 댓글 이벤트, 123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운영자 21/09/11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39205 141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7] 운영자 20.05.08 28911 38
1615374 RtX2070super 사갈사람 아지디(125.188) 21:08 1 0
1615373 배고파.. 뭐먹지 ㅇㅇ(49.169) 21:07 8 0
1615372 국장ㅋㅋㅋㅋ병신ㅋㅋ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39.119) 21:06 18 0
1615371 다음주 데브 풀매수한다 [1] ㅏㄹ(218.237) 21:06 10 0
1615369 계란후라이하다가 심심해서 팬흔들었더니 [6] ㅇㅇ(223.38) 21:05 37 0
1615368 내가 아이폰을 쓰는 이유 ㅋㅋㅋ(175.195) 21:04 19 1
1615367 누가 너한테 결혼 언제 할거냐고 물어보면 이렇게 말해라 [1]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 41 5
1615366 아내직업 행시사무관vs수의사 [1] ㅇㅇ(14.53) 21:03 18 0
1615365 혼자 살아도 되는 이유 [4] ㅇㅇ(175.223) 21:03 51 2
1615363 카겜 만야 6자으보이면 천정도 물타야겟다 [3] 또리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 15 1
1615362 주식 해라 ㅇㅇ(121.188) 21:02 21 0
1615361 와.... 씨발.... 헝다 별 신경 안쓰고있었는데 ㅇㅇ(106.101) 21:02 47 0
1615360 한국에 꾸역 꾸역 오는 중국인들 ㅇㅇ(122.128) 21:02 16 1
1615359 처녀에 관심없다고 하는놈들 대답해봐라 [4]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 38 3
1615357 주식 하지마라. 휮자(220.87) 21:00 26 0
1615356 여기 못난놈들 좀 있구나 노처녀 사장글에 비추에 [10] ㅇㅇ(223.62) 20:59 31 0
1615355 내일 휴장이니까 삶의 의욕이 없다 ㅋㅋㅋ(175.195) 20:57 24 1
1615354 이재명 집사부일체 나와서 윤석열급 호감 얻을수 있을까??????????? [1] ㅇㅇ(175.223) 20:56 33 0
1615352 폰겜은 왜하는거냐 [2] ㅇㅇ(61.254) 20:55 42 0
1615351 나 아는 노처녀는 회사 사장임 [3] ㅇㅇ(223.62) 20:55 83 0
1615350 최근에 알게된 것 중에 가장 충격적인 사실(nogari) ㅇㅇ(1.250) 20:54 22 0
1615349 본인은 현재 고2 [4] ㅇㅇ(211.36) 20:54 44 1
1615348 전라도 새끼들은 왜 그럴까 ㅇㅇ(223.62) 20:54 19 3
1615347 사촌누나 보니까 노처녀의 말로는 진짜 끔찍하구나 [11] ㅇㅇ(223.39) 20:51 412 9
1615346 한국한테 G7 자리를 뺏긴다는 일본의 경제학자 jpg [1] 헤이스(182.230) 20:51 68 0
1615345 키움 ㅂㅅ같은점 [6] 시카고옥수수(110.15) 20:51 62 2
1615344 보지대가리에 왜 똥만참? [2] ㅇㅇ(121.161) 20:50 35 0
1615343 시드 1천만원으로 1%띠기해서 10만원씩 벌면 잘하는거냐 [1] ㅁㅁ(222.118) 20:49 47 0
1615342 갱상도 새끼들이랑 쪽바리들이랑 좀 비슷함 [2] ㅇㅇ(39.7) 20:49 23 2
1615341 데브 못넣은 사람한테 종목 하나 ㅊㅊ함 [3] ㅇㅇㅇ(39.7) 20:49 117 2
1615340 10~30대가 갤럭시를 외면하는 이유.eu [1] ㅇㅇ(49.163) 20:48 102 0
1615339 스윙 잘하는 유튜브는 왜 없냐 [2] ㅇㅇ(27.120) 20:47 35 0
1615338 헝다 망해도 중국은 멀쩡한척 할거다 ㅇㅇ(175.223) 20:46 32 1
1615337 아프리카 이제 탈출 각이지? ㅇㅇ(223.39) 20:45 35 1
1615336 심수봉 스페셜한다 ㅇㅇ(223.62) 20:44 20 0
1615335 근데 블랙록이 정확하게 무슨 뜻인지 아는 주갤럼 있냐? [4] ㅇㅇ(118.34) 20:44 94 0
1615334 작년 설날에 아빠랑 크게 싸워서 추석에 할게 없다 ㅇㅇ(223.39) 20:44 24 0
1615333 스시녀들이 정신이 올바른 이유 [2]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2 89 1
1615332 사람들이 잘 모르는 평균 48만원 미수령 환급금 ㅇㅇㅇ(223.39) 20:42 46 0
1615331 코로나 이후부터 일본보다 중국이 더 싫어짐 ㅇㅇ(223.62) 20:42 16 1
1615330 일찍 주식하는건 복임? 독임? [7] ㅇㅇ(39.7) 20:41 73 0
1615329 3일동안 심심하겠다 SM(175.206) 20:41 32 1
1615328 블랙록 새끼들 헬조선 개미들 보다 주식 못하노ㅋㅋㅋㅋㅋㅋ [1] 트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0 71 1
1615327 헝다 망해서 중국 주가 내려 가는게 뭔 상관? [3] ㅇㅇ(222.234) 20:40 47 0
1615326 포경투표.vote ㅇㅇ(121.175) 20:40 50 0
1615325 아니 블랙록 디지면 매도 암호화폐가 1순위 아님? ㅇㅇ(223.62) 20:40 24 0
1615324 주붕이들 즐추행 ㅇㅇ(39.7) 20:40 11 1
1615323 주식하는입장에서 이낙연이 대통령되어야함 [2] ㅇㅇ (39.7) 20:39 4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