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도 자살안하는데, 자살하는새끼들은 뭐임?

ㅇㅇ(114.201) 2021.07.30 12:57:24
조회 2071 추천 48 댓글 26


40대 노총각


백수


전재산 450만원 주식에 물려있음


엄마집에 기생충생활함


집안일하고 용돈받음


운전도 주차도 못하고 사고내고 다녀서, 경찰서가서 운전면허 자진 반납함



추천 비추천

48

고정닉 3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40449 145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7] 운영자 20.05.08 29205 38
1637664 곽상도 아들이 쳐받았으니 화천대유 특검은 더 해야지. ㅇㅇ(121.151) 11:55 1 0
1637663 조국딸은 표창장에 분노하는데 상도아들은 화안남? ㅇㅇ(121.173) 11:55 2 0
1637662 대북주랑 오징어주 얼마나 더 갈꺼 같냐? [2] ㅇㅇ(49.1) 11:54 15 0
1637661 돈 ㄹㅇ 개좆같다 ㅋㅋ [1] ㅇㅇ(218.151) 11:54 12 1
1637660 50대 카페 사장 아줌마가 너무 고우시다 ㅇㅇ(175.223) 11:54 18 0
1637659 "민주당, 특검 회피할 명분 없어졌다" [1] ㅇㅇ(112.158) 11:54 9 0
1637658 셀트리온 팩트 ㅇㅇ(218.155) 11:52 11 0
1637657 34살 중소기업 맏딸 만나고있는데 [3] ㅇㅇ(118.235) 11:52 38 0
1637656 어느 회사 선택해야 되냐? [1] dd(153.182) 11:52 15 0
1637655 세상 존나 불공평하다 [2] ㅇㅇ(223.62) 11:51 45 0
1637654 다음주 주가 전망 어떰??? ㅇㅇ(160.86) 11:51 21 0
1637653 오륙남이 오륙남했네 ㅇㅇ(211.36) 11:51 13 0
1637652 우파가 집권하면 또 imf올거같지않냐 [2] ㅇㅇ(121.140) 11:50 20 0
1637651 주린이 7만원 벌음ㅎㅎ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15 0
1637650 유동이 유동 모욕죄고소가능함? [2] ㅇㅇ(118.235) 11:50 14 0
1637649 상도야 학교가자 ㅇㅇ(122.42) 11:50 8 0
1637648 살 거 없는 사람들은 월요일날 이거 사봐 [1] jp.morg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37 0
1637647 속보) 곽상도 또 한마디했네 [3] ㅇㅇ(110.70) 11:49 72 2
1637646 다음 주 우량 코인 30개 주간 전망 팩트체크1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8 15 0
1637645 우리 가족처럼 짱깨국 가서 부동산으로 돈 벌었어야지. ㅇㅇ(121.151) 11:48 18 0
1637644 좌파 새끼는 왜 주식갤에서 나댐? ㅇㅇ(223.38) 11:47 11 0
1637643 홍준표는 돈 문제로 국회의원도 짤린애인데 ㅇㅇ(106.102) 11:47 13 0
1637642 야 달고나 관련주 뭐냐???? [2] ㅇㅇ(203.230) 11:46 30 0
1637641 단타치기 적정 금액은 얼말까 ㅇㅇ(49.168) 11:45 8 0
1637640 조선족 이민을 받아들이자고 하는 거 어케 생각하냐? 'ㅅ'? [3] ㅇㅇ(118.34) 11:45 39 0
1637639 비리천국 국민의힘 뽑는 개병신은 없겠지??? ㅇㅇ(221.160) 11:45 8 0
1637637 물리치료사 남자직업으로 ㅁㅌㅊ냐 [2] ㅇㅇ(118.235) 11:44 17 0
1637636 아 어제 로또 못 삿네 ㅇㅇ(14.48) 11:43 14 0
1637635 미장 항공주는 괜찮을거같은데 국장 항공주는 코로나땜에 월요일날 운지할듯 ㅇㅇ(118.235) 11:43 16 0
1637634 나 재인이 싫어하는데 무현이는 좋아함 [1] ㅇㅇ(223.38) 11:42 34 1
1637633 33세 장사하다접고노는 중년유부아저씨인데 이나이에 일당뛰면 추하냐?    [2] ㅇㅇ(223.39) 11:41 35 0
1637632 주린아 동시호가 제대로 이해한ㄱㅓ같냐 [5] ㅇㅇ(223.62) 11:41 54 0
1637630 민주당 특검 동의해라 oo(121.140) 11:39 23 0
1637629 듀란 걔도 정신병자 잖아? [2] ㅇㅇ(121.151) 11:39 44 0
1637628 홍준표 자산 없는거는 성완종 작품이지 [1] ㅇㅇ(223.38) 11:39 46 0
1637627 이재명되면 주식도 망함 [1] ㅇㅇ(223.38) 11:38 41 0
1637626 전기수소는 앞으로도 전망 좋음? [1] ㅇㅇ(39.7) 11:38 28 0
1637625 요새 나이 좀 있는 주린이들 보면 무서워 [4] ㅇㅇ(121.151) 11:36 67 0
1637624 듀란 닉 쓰던 애 화천대유 까는걸로 ㅈㄹ하지않았냐??? ㅇㅇ(223.38) 11:36 28 0
1637623 30넘은 여자는 걸러라 [3] ㅇㅇ(222.114) 11:35 68 0
1637622 요식업 기가막힌 창업아이템 있냐? [5] ㅇㅇ(1.231) 11:35 43 0
1637621 주갤 이용방법 ㅇㅇ(125.242) 11:35 30 0
1637620 ㅡㅡㅡㅡ특검 하자는건 국짐당알바 선동임 ㅡㅡㅡㅡ ㅇㅇ(110.10) 11:35 22 0
1637619 오징어게임을 왜하노? [2] ㅇㅇㅇ0(110.5) 11:35 57 0
1637618 태양광돔왕챠!!!!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51 0
1637617 정치예기할꺼면 정사갤로꺼지지쫌 [2] 오오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2 44 0
1637615 요즘 위안부 얘기하는데 그래서 위안부가 도대체 뭐냐? ㅇㅇ(198.147) 11:31 21 0
1637614 윤석열대통령되면 좌파들 ㄹㅇ감옥가면서 자멸할거다 [3] ㅇㅇ(175.212) 11:30 45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