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30대부턴 미혼이면 결혼한사람이랑 사적으로 어울리지마라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1.10.16 12:18:58
조회 5308 추천 85 댓글 20

일단 정신건강에 그닥임
울 아들이..
울 딸이 이지랄하면
얘기만 들어도 최소 10년은 더 늙는기분이다


예를들어 30대면 사회생활에서는 아직 젊고어린편인데
빨리결혼한애들 애가 유치원, 초등학생이상임
걔들 어머님 아버님 소리듣고
초등학생 학부형이라고하면 느낌이 확 다르다
세월폭탄맞은느낌이지


그리고 결혼한 이성이랑 어울리면 불륜의 오해를 살 소지가 많고
동성이여도 많이 어울리면 상대방 마누라쪽에서 안좋게봄

추천 비추천

85

고정닉 6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 공식앱 10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오픈!! 운영자 21/12/06 - -
AD [다나와]파인애플 피자를 드립니다. 취향이니 존중해주시죠. 운영자 21/12/01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7]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60441 17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74] 운영자 20.05.08 36407 42
2039253 니들은 콘돔 한번 끼는데 몇초 걸리냐? [1]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4 7 0
2039252 좃팔육 새끼들아 말은 똑바로하자. 공평하다고? [1] ㅇㅇ(223.38) 05:52 11 0
2039251 61.76 내가 말하는거 다들었으면서 ㅋ.ㅋ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2 15 0
2039250 좆팔육새기들중에 운전잘한다면서 깝치면서 ㅇㅇ(61.253) 05:50 15 0
2039249 밑에 엠비티아이 테스트 누르지마라 dd(222.235) 05:50 17 1
2039248 운전면허가 고스펙이던 좆팔륙들은 [1] ㅇㅇ(61.76) 05:49 23 0
2039247 백인 쳐다보고 다니던 알파메일 요즘 어떻게 지낸대?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8 24 0
2039246 좆팔륙때야 노가다 좆소 갔지 [1] ㅇㅇ(61.76) 05:47 25 0
2039245 한중노같은 조선족 칼차단 박음 ㅇㅇ(61.253) 05:46 15 0
2039244 요새 조동연 같은년 티비로 보니깐..주갤이 평화로워져 [1] ㅇㅇ(223.38) 05:46 20 0
2039243 나 공부하던 중학교때 방해하던 홍근수의 운명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3 25 0
2039242 알파피메일 함락시키는 법 [1] ヒビ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2 54 1
2039241 mbti별 취미 테스트 ㅋㅋㅋㅋㅋ 정확한거같다 [1] ㅇㅇㅇㅇ(222.112) 05:41 35 0
2039240 미래를 생각해서 ㅈ소안간다고? [2] ㅇㅇ(223.38) 05:40 22 0
2039239 새벽 5시이긴 하다만 이시간에 주갤 원래 엠생들로 활발했었는데 ㅇㅇ(222.235) 05:40 28 0
2039238 본인 한중노 차단함 [1] ㅇㅇ(61.254) 05:40 34 0
2039237 티어별 대학순위 선구자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9 17 0
2039236 조동영 동해대 입학해서 배타러 나간다며 오늘 아침에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9 15 0
2039235 티어별 대학순위 선구자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9 18 0
2039233 에프킬라야 오늘 진짜 조용한거 인정 하냐 ? [1] ㅇㅇ(222.235) 05:37 24 0
2039232 조동연만한 완벽한 한녀가 또 있을까? [5] ㅇㅇ(223.38) 05:37 55 2
2039231 이나영 봐라 ㅇㅇ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5 27 0
2039230 노가다 짭밥 10년차 질문 받는다 애송이들 [1] ㅇㅇㅇ(207.228) 05:35 32 0
2039229 이나영이 아는 여자면 니들 솔직히 몇번 함??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4 27 0
2039228 민주당 새끼들 맨날 정의공정도덕 이딴걸로 어필하더니 [1] ㅇㅇ(58.231) 05:33 29 0
2039227 어제 설거지론 찐따다 뭐다 너무 뼈 때렸나 [1] ㅇㅇ(222.235) 05:33 37 0
2039225 동해대 빼먹지마라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27 0
2039224 오늘 주갤 왜케 노잼이냐 [3] ㅇㅇㅇ(207.228) 05:29 51 0
2039223 솔직히 안철수 허경영이 이재명 윤석열보다 낫지않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20 0
2039222 티어별 대학순위 선구자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22 0
2039221 티어별 대학순위 [1] 선구자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37 0
2039220 조선시대 형벌 레전드 부관참시 ㅋㅋ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29 0
2039219 잘모르는 사람을 위해 조동연 싸패년 포인트정확히 찍어줄게 [2] ㅇㅇ(223.38) 05:24 55 3
2039218 조선시대 형벌 레전드 부관참시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7 0
2039217 대한민국 감성팔이 진짜 좆같다 ㅇㅇ(61.253) 05:24 29 0
2039216 티어별 대학순위 [1] 선구자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3 0
2039215 조동연 보고도 민주당 지지하는 애들이 가장놀라움 [1] ㅇㅇ(211.247) 05:19 37 1
2039214 내가 사랑했던 이나영 씨발 내가 너 존나 사랑했따 씨발련아 ㅋㅋ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33 0
2039213 한녀 어쩌고 저쩌고 울부짖음 = 도태 한녀 못놓는 도태남 ㅋㅋ ㅇㅇ(110.70) 05:19 20 0
2039212 야간 주갤도 거의 망하긴 했다 [3] ㅇㅇ(222.235) 05:18 50 1
2039211 티어별 대학순위 선구자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9 0
2039210 퐁퐁론의 핵심은 한녀충의 사악함과 뻔뻔함이야 낙관론자(114.204) 05:17 31 2
2039209 빨아봤냐? 어떻디??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27 0
2039208 티어별 대학순위 [1] 선구자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34 0
2039206 한국 군인들 말투 왜 그러냐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24 0
2039205 역시 이재명과 아이들은 입다물고 있는게 이 뻐 ㅋㅋ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18 0
2039204 문재인 ㄹㅇ 역겨운건 그거지 내로남불 그자체 [3] ㅇㅇ(211.247) 05:13 35 0
2039203 이재명이 아는 여자면 니들은 몇번 할거냐? 에프킬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