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돈 모울수 있는 법 없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19.11.13 02:18:44
조회 146 추천 0 댓글 3



저축말고도 다른방법으로 돈 모울수있는 법 없을까??
주식 같은건 어려워서 시작부터 어렵고
손재주는 없고 뭐 없을까요..ㅜ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79480 나이제 어떻게살아 [4] ㅇㅇ(112.158) 12.11 178 0
79479 알바어디서구함? [3] ㅇㅇ(119.200) 12.11 109 0
79476 서른 이상들은 무슨돈으로 백수해??? [4] 00(124.62) 12.11 283 2
79475 본인쨩 유일한 취미 ㅇㅇ(110.70) 12.11 77 0
79474 답답해서 동해바다가고싶은데 [2] ㅇㅇ(1.243) 12.11 95 0
79473 마트게이 오늘계획 ㅇㅇ(175.223) 12.11 77 0
79472 진짜 너네들 존나 한심하다 ㅋㅋㅋ앜ㅋㅋㅋ [5] ㅇㅇ(14.51) 12.11 168 0
79470 눈 딱 감고 한번만 뛰어내리면 되는데 [1] ㅇㅇ(119.197) 12.11 92 0
79469 백수들이 용기만 없는 겁쟁이 인거지 [2] ㅇㅇ(175.223) 12.11 147 3
79468 너무 앰생이라 [1] ㅇㅇ(119.197) 12.11 87 2
79467 하 ㅈ됐다..ㅠㅠㅠ [4] ㅇㅇ(61.99) 12.11 195 0
79466 백수의왕 카이도우 ㅇㅇ(223.62) 12.11 43 0
79465 백수들은 소크라테스 띵언을 마음에 새겨라 [5] ㅇㅅㅇ(59.14) 12.11 125 2
79463 업무에 맞춰서 자소서 쓰는것도 지겹다 [3] ㅇㅇ(117.111) 12.11 126 2
79462 연애를 해야 백수빨리 탈출함 ㅇㅇ(175.223) 12.11 79 0
79461 이틀에 한번 치킨시켜먹음 [6] ㅇㅇ(110.70) 12.11 140 0
79459 원래 20대때 여자 기본으로 다 사귀는거 아니냐 ㅜㅜ [5] ㅇㅇ(175.223) 12.11 199 0
79458 앰생이라 딱 하나 좋은점 [2] ㅇㅇ(119.197) 12.11 124 3
79457 뭘 어떻게 해도 [2] ㅇㅇ(14.51) 12.11 86 2
79456 백수가 어떻게 [5] 멍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176 1
79455 클마때 여친이랑 뭐햐 [2] ㅇㅇ(175.223) 12.11 96 0
79454 3일만에 낮에 밖에 나가봤는데 [6] ㅇㅅㅇ(59.14) 12.11 129 0
79450 자격증 운전면허 아무능력도없는 [10] 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25 1
79449 다들 백수 몇개월차노 [10] ㅇㅇ(119.200) 12.11 184 0
79447 로또 되면 백수갤 한명만 구제한다 [2] ㅇㅇ(175.223) 12.11 81 0
79446 시 간 존 나 안 간 다 . . . [5] 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120 2
79445 상관, 부하로 착한 사람 vs 가오(쎈척)맨 ㅇㅇ(121.160) 12.11 44 0
79444 공무원시험 덕분에 그나마 취업률 높은거다 [5] ㅇㅇ(175.223) 12.11 216 3
79443 백수 기상했다.. ㅇㅇ(122.45) 12.11 48 1
79441 대깨문 씹새끼들 양심이 있으면 ㅇㅇ(121.50) 12.11 103 7
79439 삶의 이유가 없어서 힘듦 [8] 열정신분증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06 0
79438 나 자살 안하는 이유 [4] ㅇㅇ(180.182) 12.11 159 0
79437 야설로 돈버는거쉽냐?? [2] ㅇㅇ(180.182) 12.11 81 0
79434 방금 폰팔이 권유 전화 받음 [1] ㅇㅇ(125.184) 12.11 74 0
79433 약국 알바 ㅇㄸ????? [8] ㅇㅇ(49.164) 12.11 154 0
79432 인구가 너무 많음 [3] ㅇㅇ(221.146) 12.11 90 5
79431 자존감 낮은 백수들 생각보다 많네. 자존감 순간적으로 끌어올리는 방법이다 [1] 정공천사(116.121) 12.11 104 0
79430 조언 좀 부탁해 [6] ㅇㅇ(175.223) 12.11 76 0
79429 취업6번째 실패했다 [5] ㅋㅋㅋ(61.79) 12.11 181 0
79428 평생 놀고먹고 사고싶은거 다사는대신 평생 방안에서 못나오면 하냐? [5] ㅇㅇ(115.20) 12.11 138 3
79427 시발같은 세상 알바 존나 안구해지네 [3] ㅇㅇ(125.184) 12.11 100 0
79423 아빠때매 미칠거같은데 나가서 숙식노가다라도 할까? [2] ㅇㅇ(223.38) 12.11 123 0
79420 아무리 백수지만 롯데는....이시국에? [3] 00(59.22) 12.11 112 0
79418 이제 위기감을 느꼈다. ㅇㅇ(119.200) 12.11 77 0
79417 20대 중반인데 절박해지니까 정신 차린것 같다. [1] ㅇㅇ(223.33) 12.11 225 2
79416 다음달이면 청년지원금도 끝나는데 이제정말 일해야하네 [3] 열정신분증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132 0
79415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났다면 ㅠㅠ [1] 열정신분증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77 1
79414 하...30분 전에 도착 했어야 되었는데 [2] tofu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133 4
79413 자존감이바닥을치네 [5] ㅇㅇ(222.117) 12.11 118 1
79412 모닝에 [2] 포치경질(221.158) 12.11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