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꼴)니네들은 반성해라

ㅇㅇ(58.122) 2021.03.04 09:24:27
조회 3057 추천 122 댓글 9
							


viewimage.php?id=3ebcdd35f0dc3faa67b0d8a629df212a&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2021f912a45d6c434b8f63e0ce9529709a6ad3cc9a2d98b01307240e5462c1fe4ecef7c7093e7b629ad806e5ba172f616

착한 김상수를 글 하나로 의심하다니

추천 비추천

122

고정닉 16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외모는 기세보여도 실제론 유리멘탈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4/15 - -
AD 진짜 $2.5불? 팀장님이 돌았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선물옵션 운영자 21/04/06 - -
공지 재업_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표 [12]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11638 65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21] 운영자 16.12.29 70573 41
4848168 최채흥 18일 30개던지고 담주에 한번더 등판이면 언제쯤 1군선발이려나 ㅇㅇㅇ(119.202) 17:26 1 0
4848167 4월의 헤일리를 기다린다 어쩌구한게 벌써 2년됐네 달맛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1 0
4848166 이게 4년이나 됐다는게 도저히 믿기지를 않네 KPY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10 0
4848165 결국 접쥐겆돡이 4강이네 ㄷㅈㅇ(125.137) 17:25 4 0
4848164 차라리 패치에 영진전문대면 더 나을듯 대구대는좀 [1] ㅇㅇ(58.237) 17:25 13 0
4848163 와 ㄹㅇ 3지찬이네 [1] ㅇㅇ(223.39) 17:24 11 0
4848162 이팀 국내 2루수 최고아웃풋이누구냐 [5] ㅇㅇ(58.237) 17:23 33 0
4848161 눕기태가 벌써 6년이나 됐어? [1] Cinem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3 19 0
4848160 김동엽 홈런칠때까지 찍는다 [1] ㅇㅇ(223.39) 17:23 31 1
4848159 아니 싯팔 김헌곤 왜 선발에서 빼는데? [2] ㅇㅇ(182.219) 17:22 37 1
4848158 오늘은 킸더레 갈래... 믿는다 ㅇㅇ(58.237) 17:22 6 0
4848157 경북대도 아니고 대구대가 ㅋㅋㅋ [1] ㅇㅇ(223.39) 17:22 33 0
4848156 접) 니들은 도대체 부적에 돌부처에 ㅋㅋㅋㅋㅋㅋ [10] ㅇㅇ(220.74) 17:21 88 0
4848155 붖)운명 공동체 둘다 이겨서 같이 올라가자 화이팅!! [1] ㅇㅇ(58.236) 17:21 19 0
4848154 니들 오늘 경기보고 열내지말고 홍 꼴 경기 봐라 [1] ㅇㅇ(223.39) 17:21 22 0
4848153 김성윤은 왜 말소냐 [1] ㅇㅇ(49.142) 17:21 34 0
4848152 이팀도 이제 유니폼에 광고 붙는 날이 오네 [3] KPY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84 1
4848151 야구는 노력으로 안된다는 게 실감이 난다 ㅇㅇ(210.99) 17:19 13 0
4848150 스윗박스티켓ㅋ (59.23) 17:19 15 0
4848149 현장발매 안됨? 무조건 인터넷예매만 가능? [2] ㅇㅇ(119.64) 17:19 23 0
4848148 훠도 찡찡대봤자 안바꿔 준다는건 알고 있을듯 ㅇㅇ(118.235) 17:19 14 0
4848147 정보) 오늘은 눕기태 6주년 입니다 [1] ㅇㅇ(61.79) 17:19 32 0
4848146 유독 여기놈들이 저런 돌부처 같은거에 집착하는게 ㅇㅇ(223.39) 17:19 19 0
4848145 응원이라는 워딩도 기자가 붙인거지 ㅇㅇ(180.64) 17:18 16 0
4848144 잼찬이를 굳이 키워야 되나 싶은데 [4] ㅇㅇ(222.235) 17:17 68 2
4848143 칩팬들이 요즘 더 눈먼곤 보기 힘들이유~ ㅇㅇ(220.89) 17:17 50 1
4848142 그냥 일반인이 사는 유니폼에는....ask ㅇㅇ(106.242) 17:17 21 0
4848141 9회말에 오뎅이 맞은 홈런공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50 0
4848140 지금이 무슨 땐줄 아냐? ㅇㅇ(211.54) 17:16 24 0
4848139 대구대 모교라서 까이니 슬프노 [4] ㅇㅇ(223.33) 17:15 97 2
4848138 작년에 외국인교체이야기나왔을때는 '구단이움직이고있는거같다' [3] ㅇㅇ(58.237) 17:15 60 0
4848137 위기감 느끼면 좆좆블리 팔각도 다혈질이 고쳐짐? ㄷㅈㅇ(125.137) 17:14 17 0
4848136 삼성 피렐라교체 ㅇㅇ(61.82) 17:14 63 0
4848135 오뎅존 홈런볼에 맞아 부서지거나 넘어지면 [1] ㅇㅇ(175.211) 17:14 56 1
4848134 브리검은 확실히 어디서든 데려갔을듯ㅋㅋㅋ ㅇㅇ(222.106) 17:13 17 0
4848133 저인터뷰자체는 맞는말이지않냐? [6] ㅇㅇ(175.223) 17:13 153 4
4848132 갑자기 5년전 경기보는데 김정혁 지금 뭐함? [2] ㅇㅇ(112.212) 17:13 46 0
4848131 시발 거지가 웬일이고 2경기만에 조까고홈하다니 [1] ㄷㅈㅇ(125.137) 17:13 43 0
4848130 왕조때 박한이가 대단하긴했네 ㅇㅇ(218.148) 17:12 18 0
4848129 4월말까지 설치하는게 돌부처는 아닌거같은데 ㅇㅇ(58.237) 17:12 19 0
4848128 그냥 꼴데애들이 라좆 부상당하게 하길 비는 수밖에 없음 ㅇㅇ(122.47) 17:12 10 0
4848127 삼성 스미스 [1] ㅇㅇ(223.33) 17:12 61 1
4848126 에브리타임 성게 보면 궁금한게 있음 ㅇㅇ(223.38) 17:11 14 0
4848125 삼갤 여론조사 ㅇㅇ(118.235) 17:11 30 0
4848124 7) 그래도 머구대는 괜춘하네ㅋㅋㅋㅋㅋ [3] ㅇㅇ(118.235) 17:10 208 8
4848123 훠재앙 저건 잘한듯 [1] ㅇㅇ(223.39) 17:10 67 1
4848122 라이블리 응원해 ㅇㅇ(220.72) 17:09 14 0
4848121 그냥 스미스 데려오면 안되노 ㅇㅇ(211.36) 17:08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