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아동 포르노같은건 유동이라도 위험하지 않음?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1.03.03 00:14:00
조회 107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진짜 $2.5불? 팀장님이 돌았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선물옵션 운영자 21/04/06 - -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0] ㅇㅇ(210.183) 21.02.08 14413 102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7] ㅇㅇ(39.7) 21.02.02 2470 2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8]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0213 419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6] 운영자 16.12.22 127347 121
7887666 김기태 때가 더 재밌었음 ㅇㅇ(223.39) 23:37 0 0
7887665 유동 통구이가 아직도 해명을 안하고 있는것 ㅇㅇ(223.39) 23:37 1 1
7887664 조크보 얼짱 레전드...jpg ㅇㅇ(175.201) 23:37 10 0
7887663 브룩스 작년에 엄청 잘던지고 인터뷰에서 ㄱㄴㄷㄹ(39.114) 23:36 14 0
7887662 근데 유강남 프레이밍은 너무 좀 심하던데 [2] 00(112.187) 23:36 38 0
7887661 챔필 주차 알바생이 쓰는 챔필 주차장 정보(긴글?, 가독성 ㅈ망 주의) ㅇㅇ(220.93) 23:36 28 6
7887660 지금이야 시즌초니까 불펜이 버티지 ㅇㅇ(211.36) 23:35 14 0
7887659 작년에 하던대로 하는데 뭐 작년에도 패전조 존나 굴리고 [1] ㅇㅇ(39.7) 23:35 29 8
7887658 ???:홍어새끼 정의구현가자 [2] ㅇㅇ(223.39) 23:35 23 0
7887657 50번 상대전적해야 데이터라고 우기는 새끼가 점점 30번으로 내려가노 [1] ㅇㅇ(211.228) 23:35 24 3
7887656 자 잘 들어봐 왜 30타석 이하가 데이터 가치가 없냐면 병신아 ㅇㅇ(124.197) 23:35 22 0
7887655 1차문동주 뽑고 [1] ㅇㅇ(58.228) 23:34 21 0
7887654 쭈영만 아이피 124.197맞냐? ㅇㅇ(39.7) 23:34 12 0
7887652 왜 자꾸 투수를 쓰고 바로 내리는지 모르겠음 [7] ㅇㅇ(223.62) 23:33 100 7
7887651 꼴데 요즘 경기력 어떠냐? [6] ㅇㅇ(122.40) 23:32 59 0
7887650 야구 해설가가 상대전적 데이터 말하니까 닥치래 ㅋㅋㅋ ㅇㅇ(222.106) 23:32 26 0
7887649 낼 멩덴은 땡겨등판이 아니라 정상 등판인 거지? [2] ㅇㅇ(106.101) 23:32 43 0
7887648 크보는 왤케 토종 선발 만들기가 힘드냐 ㅋㅋ [5] ㅇㅇ(223.33) 23:32 71 0
7887647 기아의 앞날 ㅇㅇ(222.101) 23:32 15 1
7887646 정후충하고 싸우는 새끼가 제일 병신임 ㅇㅇ(223.39) 23:31 18 2
7887645 222.106맨날 논란 일으키는 분탕인데 먹이 주지마 [1] ㅇㅇ(211.36) 23:31 40 2
7887644 작년에도 4일로테로 입털고 붕개 로테 땡기자마자 ㅇㅇ(39.7) 23:31 22 3
7887643 제구력과 BB/9은 큰 상관이 없음. ㅇㅇ(175.121) 23:31 15 0
7887642 이민석 부상당해서 1차도 못받을수도 있다하는데 [2] ㅇㅇ(58.228) 23:31 36 0
7887641 통궈들 개웃긴게 지들은 절라디노 이ㅈㄹ해놓고 [3] 통구이(125.136) 23:30 39 3
7887640 브룩스 로테 길수록 잘던지는 기록이있는데 ㅇㅇ(110.70) 23:30 38 3
7887639 아니 씨발 상대전적 데이터를 야구에 적용할수있는 데이터가 아니라고 [5] ㅇㅇ(222.106) 23:30 51 0
7887638 원래대로면 브룩스가 오늘 나왔었나 ㅇㅇ(39.7) 23:30 9 0
7887637 솔직히 터커 형우 나방 세명이 조금만더 잘햇어도 [1] 00(112.187) 23:30 16 0
7887636 똥칰보다 비밀번호 더 길게 찍을거같음 ㅇㅇ(218.239) 23:29 17 2
7887635 맹덴 4일이면 브룩스처럼 되지는 않겠지? ㅇㅇ(222.119) 23:29 7 0
7887634 걍 순리대로 하지 괜히 4일로테하는바람에 더 꼬임 [1] ㅇㅇ(211.252) 23:29 59 8
7887633 박건우랑 30타석 이상 상대한 투수들이다 [4] ㅇㅇ(124.56) 23:29 89 1
7887632 맷동 올해 꼴등해도 미화되는이유 [1] ㅇㅇ(125.178) 23:29 51 2
7887631 성적과 리빌딩 동시에 잡은게 조뱀 아님? [10] ㄱㄴㄷㄹ(39.114) 23:28 72 9
7887630 현종이가 아리하라 보다 나아보이는데 ㅇㅇ(122.34) 23:28 20 0
7887629 야구팬들도 비더레하는거보면 단체감야구 ㅇㅇ(221.159) 23:28 10 0
7887628 외노자 4일로테맞냐?? [1] ㅇㅇ(110.70) 23:28 24 0
7887627 장현식 박건우 20타석이 의미 없다고? ㅇㅇ(1.235) 23:28 16 0
7887626 이팀은 프런트고 현장이고 비큐 존나 딸려보이지 않냐 ㅇㅇ(39.7) 23:28 13 1
7887625 222.106 논리.... txt [9] ㅇㅇ(118.235) 23:27 64 6
7887624 외노자4일로테 어떡하냐? [1] ㅇㅇ(223.39) 23:27 36 0
7887623 지금 20타석 표본이 데이터라고 주장하는 씹병신들이 [1] ㅇㅇ(222.106) 23:27 24 3
7887622 이틀 연속 한 바퀴 돌면 선발 털리네 [1] ㅇㅇ(121.145) 23:27 36 1
7887620 윤석민상이 괜히 나온지 아나 시발 [1] ㅇㅇ(223.39) 23:26 72 3
7887619 감야구 보다 데이터야구가 나음 ㅇㅇ(39.7) 23:26 1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