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가 드라마 '부부의 세계' 촬영 당시 호흡을 맞춘 한소희와의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온화한데 기존쎄 김희애, 인자한데 기존쎄 문소리가 유일하게 반응하는 주제는 바로 술^^ 자꾸 스몰토크해서 살짝 기 빨리는 영상"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유튜브 방송에는 넷플릭스 최신 드라마 '퀸 메이커'에 출연한 김희애와 문소리가 출연했다. 지난 2020년 당시 세간의 화제였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대해 김희애는 "박해준 씨가 너무 잘해줬다. 사람이 너무 좋다. 진국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 - 문명특급 유튜브
이어 함께 '부부의 세계'에 출연했던 배우 한소희와의 촬영 당시 에피소드도 전했다. 김희애는 "한소희 씨와는 말을 섞으면 감정이 깨질까 봐 친하게 안 지내고 (일부러) 거리를 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소희는 잘 될 수밖에 없었다"며 "얼굴도 너무 예쁘고 열심히 하는 배우다. 준비된 스타였기에 지금 잘 되는 이유가 있다"며 칭찬을 더했다.
배우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가 출연했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JTBC 역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남편의 바람과 주변 사람들의 배신으로 상처를 입은 주인공 지선우(김희애 분)가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와 그의 상대역 여다경(한소희 분)에 복수를 꿈꾸는 내용이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의 선입견을 깨고, 현실적인 결말을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2017년 데뷔 이후 조연 중심의 역할을 맡았던 배우 한소희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후 명실공히 주연 배우로 발돋움하며 '차기작이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