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33 설문 귀신도 도망갈 것 같은 기 세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4/02/19 - -
94020 공지 ◆(공지)◆ 갤 규칙 3.22 [3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9 40611 51
271205 공지 POE 갤러리 통합 정보글 링크 [7] 저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12 40949 15
166850 공지 갤챗 새로 하나 판다. /global 7772 Ko [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19 38280 77
18326 공지 주딱 소환진 [2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18 226599 53
17783 공지 PoE갤러리 정상영업합니다 [2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17 21933 21
555590 일반 이겜 재밋음? [2] ㅇㅇ(122.43) 20:53 27 0
555589 일반 군단몹 활쟁이들이 쏘는 이상한 마법같은 화려한 투사체 냉플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32 0
555588 일반 피오이 몇년만에 복귀했는데 [2] ㅇㅇ(115.143) 19:55 74 0
555587 🔥갤리 현재 갤리그 바운티 목록 ㅇㅇ(183.99) 19:52 57 2
555586 일반 진짜 이번리그도 4달꽉채우려나보네 [3] 대머리(114.200) 19:49 111 0
555585 일반 패린이 패시브 조언 좀 주실분.. [3] ㅇㅇ(121.160) 19:36 58 0
555584 일반 번개법사는 바알을 찢어 [12] ㅇㅇ(222.114) 19:36 172 3
555583 일반 16t 끌알케바알 노8모드 잡맵들은 어떻게 처리함? [3] 패갤러(61.73) 19:25 50 0
555581 일반 렙제 낮은데 딜 좋은 근접무기 있었는데 [4] ㅇㅇ(118.45) 18:20 228 0
555580 일반 보통 본캐로 하이엔드급 스펙 갖추고 나서 부캐 키우기 시작함? [2] ㅇㅇ(221.164) 18:07 104 0
555579 ❓질문 혹시 젬 레벨 낮출수는없음? [8] ㅇㅇ(218.235) 17:53 148 0
555578 일반 챌 끔영 하고있는데 어케 들어가는지 모르겠다... [3] ㅇㅇ(59.23) 17:42 72 0
555577 일반 poe2 캐릭터 선택 화면 마음에 드네 [9]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501 6
555576 일반 피씨방 가면 전용 창고 열리네 ㅋㅋㅋㅋ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174 0
555575 일반 몇 시즌 쉬는 중인데 심심해서 똥텐에서 패파 속낙 찍먹해봤는데 [1] ㅇㅇ(222.98) 17:04 127 0
555574 일반 아무리생각해도 밀리만 무기별 노드인거 개억까임 [1] ㅇㅇ(223.38) 17:02 80 1
555573 일반 가짜밀리라도 나오면좋겠다 전마함같은거 [2] ㅇㅇ(223.38) 16:59 82 0
555572 ❓질문 공허석에 육분의 직접 발라서 원하는 속성 띄우기 할만함? [5] ㅇㅇ(221.164) 16:56 101 0
555571 일반 신서옵 3개에 히네코라 타락으로 한줄 추가못하지? [6] ㅁㄴㅇㄹ(121.190) 16:56 140 0
555570 일반 그래도 오랜만에 밀리했더니 밀리하고싶던생각이 싹 사라짐 [2] ㅇㅇ(223.38) 16:50 66 0
555569 일반 환영+군단 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44 0
555568 일반 TFT 거래 제한 해제 신청했더니 이딴 메시지 옴 [8] ㅇㅇ(221.164) 16:34 206 0
555567 ❓질문 이번 시즌 뉴비 트릭소실속낙 pob 한번 바주실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73 0
555566 일반 맵에 몬스터 위치좀 표시해주면 좋겠노 [7] ㅇㅇ(221.164) 16:08 126 0
555565 일반 초보인데 아는 형이 3미러줌 .. [8] ㅇㅇㅇ(112.148) 15:59 277 0
555564 일반 야이병신들아 [6] ㅇㅇ(222.108) 15:55 130 0
555563 일반 뉴비 부끄럽지만.. 갤 추천 속낙 빌드 질문 좀.. [5] ㅇㅇ(221.139) 15:51 160 0
555562 일반 패오엑 해보려는데 질문점 [5] ㅇㅇ(211.62) 15:48 106 0
555561 일반 복귀 뉴비 거리는 애들 보면 ㄹㅇ 븅신같음ㅋㅋㅋ [12] ㅇㅇ(223.39) 15:32 345 10
555560 일반 복귀뉴비 지금 시작해도 괜찮음? [4] ㅇㅇ(211.185) 15:29 108 2
555559 일반 뉴비. 야생림 특성 포인트 어떻해야 받을 수 있음? [2] 다이버(59.12) 15:26 43 0
555558 ❓질문 ssf 취소의오브 어디서 파밍함? [4] ㅇㅇ(115.126) 15:16 109 0
555557 ❓질문 잡템 보이는대로 다 주워서 팔아야함?? [8] ㅇㅇ(222.114) 15:10 86 0
555556 일반 지금 열린건 갤리그가 아니고 갤틀렛아니냐 [2] ㅇㅇ(221.147) 14:57 88 0
555555 일반 2025년 1월 POE2 출시 후 상황 [3] ㅇㅇ(222.234) 14:26 436 3
555554 일반 칼란반지 타락된거 반지복제적용됨? [6] ㅇㅇ(211.38) 14:25 214 0
555553 일반 인내스태킹 단단한데...단단하기만하네 [2] ㅇㅇ(223.38) 14:25 118 0
555552 일반 빼앗긴것깡 조심해라 [1] ㅇㅇ(211.38) 14:22 179 0
555551 일반 ssf 속낙 pob좀 봐줘 [16] ㅇ ㅇ(222.114) 14:01 88 0
555550 일반 플탐 5시간에 블루투스잡은 번개법사 빌드 강의 [22] ㅇㅇ(222.114) 13:42 370 6
555549 일반 퓨징 비싸졌네 [4] ㅇㅇ(1.239) 13:34 234 0
555548 일반 방어구 기본 백분위 수가 뭐임? [1] ㅇㅇ(1.239) 13:17 74 0
555547 일반 poe 후드 사이즈 존나 크네 씨발; [4] ㅇㅇ(211.178) 13:14 255 0
555546 🔥갤리 앗 시벌 [3] ㅇㅇ(124.216) 13:13 166 1
555545 일반 아래글 보니까 궁금해지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