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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티 dynamic 못씀?

ㅇㅇ(121.164) 2020.07.07 00:26:47
조회 761 추천 0 댓글 2
														

분명 유니티 내에서 빌드 안하고 돌리면 잘만 돌아가는데, 빌드된 거 실행해보면 코드에서 에러가 계속 발생함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at System.Linq.Expressions.Interpreter.LightLambda.MakeRunDelegateCtor (System.Type delegateType)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Linq.Expressions.Interpreter.LightLambda.GetRunDelegateCtor (System.Type delegateType)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Linq.Expressions.Interpreter.LightDelegateCreator.CreateDelegat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Linq.Expressions.Expression`1[TDelegate].Compile (System.Boolean preferInterpretation)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CallSite`1[T].MakeUpdateDelegat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CallSite`1[T].GetUpdateDelegate (T& addr)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CallSite`1[T]..ctor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CallSiteBinder binder)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CallSite`1[T].Create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CallSiteBinder binder)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DataAssetManager`1[T].Init (System.Object tableFromManager)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RTS.GameManager.Awak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대충 이런 에러가 발생하는데 DataAssetManager에서 dynamic을 다루고 있음.


분명 유니티에서 돌리면 에러가 안 나는데 빌드만 하면 병신이 되네;


IL2CPP에 Net 4.x 쓰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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