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안흥한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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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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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30 | 설문 | 논란보다 더 욕 많이 먹어서 억울할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9/23 | - | - |
4075 | 공지 | 고도 입문자를 위한 고도 입문 방법 [11] | ㅇㅇ(117.111) | 24.05.01 | 2463 | 20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2023 | 16 |
5100 | 일반 | 가끔 스크립트 쓰고 테스트 할 때 [4] | ㅇㅇ(106.101) | 20:31 | 21 | 0 |
5099 | 일반 | 턴제 구조 어떻게 만듭니까? | YouHeretic!(59.1) | 20:31 | 10 | 0 |
5098 | 질문 | 대각선 이동 오류 스샷 첨부 [1] | ㅇㅇ(59.19) | 20:21 | 13 | 0 |
5097 | 일반 | 브라키 게임잼에서 봤던 좋았던 고도겜들 | ㅇㅇ(180.71) | 19:19 | 42 | 0 |
5096 | 일반 | 고도 공문 코드 오류 발견했는데 [1] | ㅇㅇ(58.233) | 10:04 | 71 | 0 |
5095 | 질문 | 고도엔진 4 게임개발 프로젝트 예제 질문 [6] | ㅇㅇ(59.19) | 03:32 | 92 | 0 |
5093 | 일반 | position, global_position 호출속도 테스트 [2] | 너도 | 01:36 | 66 | 0 |
5092 | 질문 | player 노드가 멈춰있을 때 적들하고 충돌을 안함 [5] | 너도 | 01:21 | 69 | 0 |
5091 | 일반 | 퀘스트3쓰고 고도 사용하기 [3] | ㅇㅇ(222.113) | 09.23 | 66 | 0 |
5090 | 일반 | 이런식의 배경은 어캐 만드는걸까? [4] | ㅇㅇ(180.71) | 09.23 | 91 | 0 |
5089 | 일반 | 유니티처럼 런디버거 개편될 듯 [1] | ㅇㅇ(118.235) | 09.23 | 113 | 0 |
5088 | 일반 | 프로젝트가 좀 커지니까 [2] | ㅇㅇ(211.192) | 09.23 | 135 | 0 |
5087 | 일반 | 게임이 생각한 것보다 해야될 게 너무 많아서 압도될 때 어떻게 함 [5] | ㅇㅇ(220.72) | 09.23 | 168 | 0 |
5086 | 일반 | 이제 뭐 좀 해보려는 늅늅인데요 [4] | 특목고 오지마세요(211.200) | 09.22 | 116 | 0 |
5085 | 일반 | 고도 모든 노드 정리 [1] | 특목고 오지마세요(211.200) | 09.22 | 137 | 3 |
5084 | 일반 | 튜토리얼 하다가 궁금한 거 [3] | 00(223.38) | 09.22 | 124 | 1 |
5083 | 일반 | 고도 사양 많이 안잡아먹음? [6] | ㅇㅇ(1.229) | 09.22 | 138 | 0 |
5082 | 일반 | 초보인데 여기도 좋더라고요 [5] | 특목고 오지마세요(211.200) | 09.21 | 168 | 0 |
5081 | 일반 | HBox 안에 있는 자식들의 globaposition 값이 왜 같을까요? [6] | 머머리(218.147) | 09.21 | 107 | 0 |
5080 | 일반 | forward+ 은근 메모리 많이 잡아먹네 [3] | ㅇㅇ(125.137) | 09.21 | 128 | 0 |
5079 | 일반 | 과제땜에 유니티 하는데 [7] | 퀼트 | 09.21 | 169 | 0 |
5078 | 질문 | Particle2D 시간 역행 가능한가요 [1] | ㅇㅇ(211.192) | 09.21 | 83 | 0 |
5077 | 일반 | 와 공식문서에 댓글기능 생겼네 [2] | ㅇㅇ(58.233) | 09.21 | 113 | 0 |
5076 | 일반 | ui 커스텀은 themes 만지는 것 보다는 코드나 노드 조합이 나은듯 [3] | ㅇㅇ(122.36) | 09.20 | 114 | 0 |
5075 | 일반 | 게임에서 HDR은 사치인것같다 [2] | 정짜르 | 09.20 | 125 | 0 |
5074 | 창작, | 카메라부터 다시 시작~~ [4] | ㅇㅇ | 09.20 | 100 | 1 |
5073 | 질문 | 초보 질문 있습니다. [4] | 고도와_블렌더 | 09.20 | 140 | 0 |
5072 | 일반 | 유전 알고리즘으로 자율주행 자동차 구현 [5] | ㅇㅇ(122.36) | 09.20 | 132 | 0 |
5071 | 일반 | ui에 theme 같은거 많이 만져본 사람 있음? [4] | ㅇㅇ(122.36) | 09.20 | 75 | 0 |
5070 | 일반 | 슈퍼스프라이트2D라는 에셋 쓰고 있는데 | ㅇㅇ(210.101) | 09.20 | 69 | 0 |
5069 | 일반 | @export로 인스펙터에 타일맵 관리하고 싶은데 [3] | 머머리(218.147) | 09.20 | 87 | 0 |
5068 | 일반 | 고도 3D 공부 4~6일 차 [2] | ㅇㅇ | 09.20 | 99 | 2 |
5067 | 질문 | [4.3] 마테리얼 텍스쳐로 뷰포트텍스쳐 사용하는법 아는사람 [23] | 정짜르 | 09.19 | 131 | 0 |
5066 | 창작, | 하이퍼 오목 #1 [7] | 플로티아 | 09.19 | 140 | 4 |
5065 | 일반 | 사이드뷰 RPG 개발일지 [8] | ㅇㅇ(59.9) | 09.19 | 218 | 3 |
5064 | 일반 | 와 시발 파이어밸리 C# 강좌! | ㅇㅇ(180.71) | 09.19 | 113 | 1 |
5063 | 질문 | 엔진 버전 내릴 거면 버전 어떤걸로 하는게 좋음? [5] | 사막북극곰 | 09.19 | 136 | 0 |
5062 | 일반 | 어째 좀 느려진것같은데 [3] | ㅇㅇ | 09.19 | 124 | 0 |
5061 | 일반 | 아래거 [4] | 정짜르 | 09.18 | 166 | 4 |
5059 | 질문 | 타일모델 십자선 문제 (프로젝트파일) [9] | 바라랑-잡초미 | 09.18 | 125 | 0 |
5058 | 질문 | 이거 3D 타일 왜이래? [4] | 바라랑-잡초미 | 09.18 | 138 | 0 |
5057 | 질문 | 고도 엔진 내부에서 캐릭터 제작 가능하나요? [7] | hazekura | 09.17 | 206 | 0 |
5056 | 일반 | 고도 3D 공부 2~3일차 [1] | ㅇㅇ | 09.17 | 150 | 4 |
5055 | 일반 | 디버그로 씬 시작하면 무한로딩 걸리는거 나만 그런거임? [11] | ㅇㅇ(122.36) | 09.16 | 127 | 0 |
5054 | 일반 | 형님들 불러온 인스턴스씬의 버튼을 현재 씬에서 시그널로 받을 수 있나요? [5] | 머머리(218.147) | 09.16 | 133 | 0 |
5053 | 일반 | 고대남 [4] | ㅇㅇ(211.189) | 09.16 | 199 | 0 |
5052 | 창작, | 기본 턴제? 시스템 완성 [5] | 비베타 | 09.16 | 250 | 6 |
5051 | 일반 | 무슨 게임을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겠어 [5] | YouHeretic!(59.1) | 09.15 | 195 | 0 |
5050 | 일반 | 속보) 유니티 요금제 철회를 철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ㅇㅇ(39.7) | 09.15 | 292 | 1 |
5049 | 일반 | 일지올리던 겜 완성했음! [12] | ㅇㅇ(180.71) | 09.15 | 356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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