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안흥한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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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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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3 | 설문 | 시세차익 부러워 부동산 보는 눈 배우고 싶은 스타는? | 운영자 | 24/05/27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832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1] | ㅇㅇ(121.161) | 20.09.15 | 7576 | 21 |
4329 | 질문 | 투명한 window 뒷배경 클릭 번쩍임 현상 [2] | ㅇㅇ(112.154) | 03:40 | 41 | 0 |
4328 | 일반 | gpt는 4o가 돼도 고도 코드는 잘 못짜네 [2] | ㅇㅇ | 00:48 | 59 | 0 |
4327 | 일반 | 슈팅/액션게임을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4] | papyrus | 05.31 | 80 | 0 |
4326 | 일반 | 님들아 4.3 베타 뜸 [4] | ㅇㅇ(125.137) | 05.31 | 79 | 0 |
4325 | 창작, | 괴혼 비슷한 게임 [3] | 백인선(14.58) | 05.31 | 55 | 4 |
4324 | 일반 | @tool은 무슨 용도임? [3] | ㅇㅇ(125.128) | 05.31 | 69 | 0 |
4323 | 일반 | 고도 학원 같은게 있으면 좋을텐데 [4] | 왕초보개발자(223.38) | 05.31 | 76 | 0 |
4321 | 일반 | 전에 3D모델링 LumaAi 해본 경험담 [3] | 바라랑-잡초미 | 05.31 | 103 | 0 |
4320 | 일반 | 태블릿으로 돌려볼려는데 p12정도면 ㄱㅊ? [2] | ㅇㅇ(59.13) | 05.31 | 49 | 0 |
4319 | 일반 | json 생성기같은거 윈폼으로 대충 만들면 되는가?? [3] | ㅇㅇ(39.7) | 05.31 | 56 | 0 |
4317 | 창작, | 타워디펜스 [1] | boost | 05.31 | 69 | 0 |
4316 | 창작, | [4.x/2D]굵기가 변하기 않는 링 [14] | 정짜르 | 05.30 | 153 | 7 |
4315 | 질문 | Gdscript가 동적 타입 언어라는데 [7] | ㅇㅇ(211.36) | 05.30 | 122 | 0 |
4314 | 창작, | 고도엔진4 책 따라하기- 2장 (3) - 완료! [40] | papyrus | 05.30 | 167 | 1 |
4313 | 질문 | [해결] 어제 그문제 재현되었는데 [18] | papyrus | 05.30 | 144 | 2 |
4312 | 질문 | 그림자 색상 [5] | papyrus | 05.30 | 79 | 0 |
4311 | 질문 | 마우스 상호작용 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3] | 바라랑-잡초미 | 05.30 | 116 | 0 |
4310 | 일반 | 고도엔진 입문자 특징: [6] | ㅇㅇ(222.113) | 05.30 | 222 | 2 |
4309 | 자료 | window 배경 투명 + 뒷배경 클릭 가능하게 하는방법 [1] | octalog | 05.29 | 112 | 4 |
4308 | 일반 | 배경을 투명하게 하는 게 아니라 아예 클릭할 수는 없음? [2] | ㅇㅇ(112.154) | 05.29 | 81 | 0 |
4306 | 일반 | replaced_by()가 잘 이해가 안 되는데 [3] | ㅇㅇ | 05.29 | 63 | 0 |
4305 | 일반 | 혹시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7] | papyrus | 05.29 | 140 | 0 |
4304 | 창작, | [창작,일지] 고도엔진4 책 따라하기- 2장 (2) [4] | papyrus | 05.29 | 95 | 0 |
4302 | 질문 | 고도엔진은 안드로이드 빌드할 때 sdk패키지같은거 받을 필요 없나요? [4] | ㅇㅇ(112.168) | 05.29 | 87 | 0 |
4301 | 일반 | 소리소문없이 나온 고도 입문서 [3] | ㅇㅇ(210.223) | 05.29 | 136 | 1 |
4300 | 일반 | 이런 식으로 커스텀 에디터 만들고 엔진 손보고 하려면 [3] | ㅇㅇ(1.239) | 05.29 | 125 | 0 |
4299 | 일반 | 나만 이거 헷갈림? [3] | boost | 05.28 | 125 | 1 |
4298 | 질문 | 고도 입문 [5] | ㅇㅇ(121.167) | 05.28 | 127 | 0 |
4297 | 일반 | 진짜 고도는 개쩌름. 일반 앱 개발도 고도로 해야 함 ㅋㅋ [10] | ㅇㅇ(58.120) | 05.28 | 239 | 0 |
4296 | 창작, | 고도엔진4 책 따라하기- 2장 (1) [5] | papyrus | 05.28 | 107 | 0 |
4295 | 질문 | 혹시 유니티의 Input.GetAxis("Horizontal") 같은 [13] | papyrus | 05.28 | 109 | 0 |
4294 | 일반 | 안녕하세요 고도 책을 사려합니다. [8] | 왕초보개발자(223.38) | 05.28 | 118 | 0 |
4293 | 질문 | 굵기가 변하지 않는 링을 만들고 싶은데 [4] | ㅇㅇ(221.146) | 05.28 | 108 | 0 |
4292 | 자료 | C# Unitask와 유사한 C# GDTask [1] | ㅇㅇ | 05.28 | 99 | 0 |
4291 | 일반 | CollisionShape 색 바꾸기 [3] | boost | 05.28 | 94 | 3 |
4290 | 일반 | 오늘자 할당량 끝 [2] | 악몽의융합체 | 05.27 | 117 | 1 |
4289 | 일반 | 절대 export var를 쓰지 않겠다는 의지 [6] | 악몽의융합체 | 05.27 | 149 | 0 |
4288 | 일반 | 전역하고 나면 오픈소스 잔뜩 만들어서 올리고 싶음 [1] | ㅇㅇ | 05.27 | 77 | 0 |
4287 | 일반 | 아 이거 질문이나 답할때 말을 할때 존대를 써야해 아니면 반말을 해야해? [7] | 바라랑-잡초미 | 05.27 | 175 | 0 |
4286 | 일반 | 고도엔진 공식 문서 번역해서 사용 하는 사람 있음? [9] | 얍얍(175.192) | 05.27 | 145 | 0 |
4285 | 일반 | 3d에서 어떤 이벤트 발생하면 플레이어를 옮길려면 어케하지?... [5] | ㅇㅇ(210.103) | 05.27 | 93 | 0 |
4284 | 일반 | 3d에서 색수차효과나 비네트는 어케 구현해?? [4] | ㅇㅇ(106.101) | 05.27 | 101 | 0 |
4283 | 질문 | 마우스 씬 기능 도움이 필요합니다 [2] | 바라랑-잡초미 | 05.27 | 131 | 0 |
4281 | 자료 | 에디터에서 GitHub Copilot을 써보자 [4] | boost | 05.27 | 227 | 12 |
4280 | 자료 | 해외 유저가 만든 고도 로고 [4] | boost | 05.26 | 207 | 0 |
4279 | 일반 | 대각선 이동 방지 대충 만들어옴 [2] | ㅇㅇ(59.15) | 05.26 | 104 | 0 |
4278 | 질문 | 2D 대각선 이동안하게 하는 명령어가 있을까요? [11] | 고도5일차(116.37) | 05.26 | 118 | 0 |
4277 | 창작,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7) [1] | ㅇㅇ | 05.26 | 72 | 2 |
4276 | 일반 | 않이 스크립트로 스타일 박스 수정하는 작업이 생각보다 무겁네요 | 비베타 | 05.26 | 52 | 0 |
4275 | 일반 | Navigation2D 랑 Astar2D 무슨 차이입니까? [3] | ㅇㅇ(175.192) | 05.26 | 8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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