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교과서📕] 사상·양심·표현의 자유가 없는 체제를 여행하는 로붕이를 위한 안내서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2.04.13 19:51:49
조회 2397 추천 39 댓글 0
														

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
  
주소(우) 06596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4길 23(서초동, 대덕빌딩) 2층
전화번호 02-522-7283
팩스 02-522-7285
메일 pipc@minbyun.or.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ipc2016
변론신청 https://forms.gle/nqxw2VNtQEqgzX2PA

민변은 국보법 사건에서 무료변론을 하고 있으니 이 연락처는 모든 로붕이가 숙지하고 변호사 접견 전에는 반드시 모든 조사에서 묵비권을 행사하길 바람.


추천 비추천

39

고정닉 1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34 설문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는? 운영자 24/02/26 - -
184339 공지 로갤 신고센터 (2024년 2월 13일 갱신) [5] 누벨박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13 485 8
184376 공지 3갤(로자,진보당,진정) 상호 비난 금지 및 정파 존중 선언 [2] 누벨박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13 366 16
175277 공지 로갤대사전 통합 [2] 우파가허락한사회주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7 1134 23
175274 공지 로갤 추천 도서목록 모음 [4] 우파가허락한사회주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7 1070 24
169596 공지 분탕 및 요주의 인물 리스트(2023.11.17. 갱신) [4]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17 1426 4
128866 공지 좌파만의 커뮤니티 : 스파르타쿠스 [6]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03 4931 28
41568 공지 좌파 학습용 사이트 : 좌파도서관 [7]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02 6665 53
123844 공지 분탕 및 요주의 인물 명단 [3]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18 3190 14
공지 사상·양심·표현의 자유가 없는 체제를 여행하는 로붕이를 위한 안내서 ㅇㅇ(117.111) 22.04.13 2397 39
64450 공지 파딱 가이드라인 [3]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9 4442 23
63714 공지 로자 룩셈부르크 갤러리 규정 (2021.07.14 갱신)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4 3187 23
63718 공지 [필독] 유입 유저들을 위한 안내 [6]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4 4564 20
63705 공지 로갤 중요 링크 모음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4 2312 19
35266 공지 갤주 텍스트 모음 및 번역 프로젝트 [3] Constructivi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9 2961 27
186796 일반 오늘은 2월 26일입니다 슈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64 2
186795 일반 자본가는 돈이되면 적도 손잡음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8 47 0
186794 일반 우리는 왜 다극체제를 지향해야하는가? 소련이여영원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52 5
186793 일반 용어가 중요하지 않은듯하면서도 중요한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29 3
186792 일반 기업은 왜 이렇게 탐욕적임?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88 2
186791 일반 용어에 왜그렇게 집착하는거냐 [7] 로붕이(175.212) 12:10 115 0
186790 일반 세상에 욕먹고 싶은 대통령은 없지 [3] ㅇㅇ(223.39) 12:08 64 1
186789 일반 트럼프 당선 르펜 당선 기민련 압승 [2] 로붕이(210.217) 12:05 74 0
186788 일반 "조국을 위하여" [2] 로붕이(210.217) 11:56 71 0
186787 일반 총선 야권 과반도 아슬아슬 할듯 [5] 로붕이(210.217) 11:47 124 2
186786 일반 결국 포스트 우크라 전쟁 플랜 짜는게 로붕이(106.101) 11:36 45 0
186785 일반 아이러니하게 한국이 지구상 마지막 남은 민주주의 국가가 돨 확률이 높음 [7] 파트리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129 0
186784 일반 디시 정치갤에서 아이러니하게도 가장나은 보수 갤러리는 보수정치갤임 [10] ㅇㅇ(118.235) 11:21 186 0
186783 일반 우크라이나는 이미 피로스의 승리임 [4]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35 0
186782 일반 고지 북게르만=노르웨이 파트리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30 0
186781 질문 근데 내가 전에 사민주의가 우경화된거같다고 글썼는데 이유가 뭐라고생각함? [6] 체르케스연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116 1
186780 일반 서울의봄,5공화국보면 전두환팬카페가 생긴이유알겠음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3 84 0
186778 일반 (자료)민주개혁진보연합 해설-진보당 [2] 로붕이(112.171) 10:53 110 10
186777 질문 근데 러우전얘기나오니깐 러시아의 목표가 뭐인거같음? [25] 체르케스연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2 159 0
186776 질문 근데 좌공이 정확히 뭘뜻하는거? [11] 체르케스연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1 103 0
186775 일반 노경덕이 바라보는 러우전 [1] ㅇㅇ(106.101) 10:42 68 1
186774 일반 서방제국주의 vs 러시아제국주의일때 맑스 입장 [8]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9 153 3
186773 일반 의대 정원 확대 진보정당들 논평 같은거 없음? [4] ㅇㅇ(1.246) 10:21 70 1
186772 일반 현실을 위해 제국주의마저 비판적 지지할 수 있는 반제국주의면 [17] 로붕이(59.29) 10:18 243 14
186771 일반 우파가 밀어준 영화중에 명량해전은 박근혜정부가 밀어준 영화인데 [1]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4 129 7
186770 일반 건국전쟁은 개봉 그 자체로 비극임 [2] 로붕이(118.235) 09:17 183 14
186769 일반 혐중이 판친 한국도 중국게임 돈잘버는데 [3]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81 3
186768 일반 진보당이 유일하게 칭찬한 이승만정책 [1]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5 190 11
186767 일반 이승만 감독 글 [9] Poemm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6 206 14
186766 일반 조선이 핵을 가지고 있는 이유 [1] 로붕이(1.236) 08:40 78 5
186765 일반 이름을 심각하게 잘못지은 사람들 [1] ㅇㅇ(1.235) 08:32 114 1
186763 질문 제가 북한이 너무 좋아서 그런대 [4] ㅇㅇ(106.101) 07:39 160 0
186762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로자갤 스탠스 노래 [1] 로붕이(125.177) 07:18 103 2
186761 일반 우크라의 친러주민 학살 [9] ㅇㅇ(101.235) 07:11 201 10
186760 일반 "구조조정" 로붕이(125.177) 07:08 37 0
186757 일반 레프트 밸류 해봤는데 이렇게 나오네 [3] 총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0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