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모바일에서 작성

삼사민주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2.12 21:49:15
조회 118 추천 1 댓글 1
														
0490f719b2806ef720b5c6b011f11a39de116d67d83a165a

0490f719b2806ef420b5c6b011f11a39ac166bb0651b325a

ㅠㅠ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34 설문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는? 운영자 24/02/26 - -
2839 공지 (인재채용) 사이트 운영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4/02/28 - -
184339 공지 로갤 신고센터 (2024년 2월 13일 갱신) [5] 누벨박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13 508 8
184376 공지 3갤(로자,진보당,진정) 상호 비난 금지 및 정파 존중 선언 [2] 누벨박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13 378 16
175277 공지 로갤대사전 통합 [2] 우파가허락한사회주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7 1140 23
175274 공지 로갤 추천 도서목록 모음 [4] 우파가허락한사회주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7 1113 24
169596 공지 분탕 및 요주의 인물 리스트(2023.11.17. 갱신) [4]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17 1433 4
128866 공지 좌파만의 커뮤니티 : 스파르타쿠스 [6]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03 4936 28
41568 공지 좌파 학습용 사이트 : 좌파도서관 [7]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02 6677 53
123844 공지 분탕 및 요주의 인물 명단 [3]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18 3193 14
125715 공지 사상·양심·표현의 자유가 없는 체제를 여행하는 로붕이를 위한 안내서 ㅇㅇ(117.111) 22.04.13 2405 39
64450 공지 파딱 가이드라인 [3]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9 4449 23
63714 공지 로자 룩셈부르크 갤러리 규정 (2021.07.14 갱신)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4 3194 23
63718 공지 [필독] 유입 유저들을 위한 안내 [6]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4 4571 20
63705 공지 로갤 중요 링크 모음 영구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4 2314 19
35266 공지 갤주 텍스트 모음 및 번역 프로젝트 [3] Constructivi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9 2964 27
187315 일반 운동권 척결했네 로붕이(1.236) 19:23 30 0
187314 일반 분리주의 운동은 타지역과 경제적 차이에 의해 지지되는 경우가 많고 경성의_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21 0
187313 일반 저 안캡 자슥을 보니까 [2] 로붕이(118.235) 19:20 29 0
187312 일반 민주노총이 회계공시를 해도 될 때는 [1] 흐루쇼프의꽉진주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0 25 2
187311 일반 앞으로 민주당이 아니라 [3] 로붕이(14.6) 19:17 35 0
187310 일반 회계공시를 하자 경성의_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7 19 0
187309 일반 안캡은 무슨 [8] 흐루쇼프의꽉진주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3 53 1
187308 일반 아나키즘 얘기나온김에 궁금한거있음 [4] ㅇㅇ(110.70) 19:10 36 0
187307 일반 저새낀 뭔소릴 하는거냐? [4] 경성의_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107 3
187306 일반 디시판 야권연대 ㄷㄷ 로붕이(1.236) 18:55 44 0
187305 분탕박 안녕하세요 안캡입니다. 혁명이론을 짰는데 평가 부탁드립니다. [21] ANCAP(118.235) 18:54 132 1
187304 건의 예에 여러분의 입장도 십분 이해합니다만 [9] ミカ_ホルマリ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170 6
187303 일반 회계공시 찬성 응답도 반대는 하지만 로붕이(1.236) 18:46 26 0
187302 질문 사회주의랑 무관한 단체가 정부를 향한 테러를 일으켜서 [3] ㅇㅇ(106.101) 18:42 64 0
187301 일반 주딱이 말해서 하는 소린데 [19] ㅇㅇ(211.234) 18:38 187 11
187300 일반 민주당 이렇게까지 해놓고 분열로 선거 망하면 [3] ㅇㅇ(118.235) 18:28 105 0
187299 일반 맨날 반국힘을 위한 큰 결단을 하라고 진보세력을 압박하면서 [3] 붉은물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100 1
187298 일반 그래도 민주당이 잘못한 건 맞으니 ㅇㅇ(220.126) 18:20 63 0
187297 일반 이상헌 옹호하는 민주당 지지자들보면 [6] 로붕이(1.236) 18:20 110 3
187296 일반 지금 민주당 중앙당에 따진다고 해도 방법이 없을 거임 로붕이(182.231) 18:19 62 0
187295 일반 민주당 얘네들 ㅂㅅ들인가 진짜 [2] ㅇㅇ(118.235) 18:17 99 0
187294 일반 버니 샌더스와 aoc가 성공할것 같은 이유 로붕이(1.236) 18:17 55 3
187293 일반 이상헌 "하청은 무조건 원청을 따라야 한다" [3] 로붕이(1.236) 18:12 124 10
187292 일반 울산 북구는 안심하는게 맞음 [7] ㅇㅇ(220.126) 18:08 131 1
187291 일반 울산북구보단 전주을 받는 게 맞지 않음? [12] 래미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135 0
187290 질문 맑시즘과 네오콘이 한 몸인가요? [3] 로붕이(222.113) 18:04 76 0
187289 일반 울산북구 누가 여조좀 돌려봐... [3] 엘사는합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9 98 0
187288 일반 수능떡밥 소신발언 329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6 36 1
187287 일반 경선해야지 뭐 어쩌겠냐 로붕이(182.231) 17:56 32 0
187286 일반 빨리 단일화 해야됨 [6] 엘사는합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3 111 0
187285 일반 지금 울산에서 민주당 조직이 많이 큰 상황이라 로붕이(182.231) 17:47 84 0
187284 일반 필히 공영화 해야하는 직종 2개 로붕이(118.235) 17:47 47 0
187282 일반 수능대비에 수년을 낭비하고 로붕이(125.135) 17:43 51 2
187281 일반 이상헌에 관한 그짝 애들은 모순 덩어리임 ㅇㅇ(211.234) 17:37 76 3
187280 일반 진보당은 어떻게든 이상헌 의원 달래야지 [9] 로붕이(182.231) 17:35 145 0
187279 일반 작금의 정치에서 정체성화된 게이머는 쓰레기 집단임? [22] ㅇㅇ(106.101) 17:34 15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