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 나이팅게일 0.1.1 패치 노트 (DeepL 번역기)

카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3.07 02:33:00
조회 493 추천 4 댓글 8
														

0.1.1 패치 노트 | 서버 점검 완료

3/7/2024


렐름워커,


서버 점검이 종료되어 서버가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왕국에 접속하려면 게임을 업데이트하세요.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기 위해 Steam/Epic을 재시작하거나 게임 파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하면 메인 메뉴에도 게임 버전이 표시됩니다.


0.1.1 패치 노트:

버그 수정

진행 방해 요소

다양한 크래시 수정(Tab + I 동시 누르기, 시계 로딩, 채굴 및 나무 자르기, 메모리 부족 현상 완화, 일부 인텔 프로세서 크래시)


게임을 강제 종료할 때 네트워크 오류 또는 진행 상황 초기화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금고와 마주쳤을 때 생물이 사라지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AVG와 같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나이팅게일의 실행을 차단하지 못하도록 하는 인증이 추가되었습니다.


로그아웃하거나 왕국을 떠나도 더 이상 시브 피어슨의 '야수를 막아라' 퀘스트가 차단되지 않으며, 이전에 이 문제를 겪었던 분들을 위해 수정되었습니다.


샛길(튜토리얼) 영역에서 다양한 충돌, 진행 방해 및 일반적으로 잘못된 게임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아트/비주얼

캐릭터 생성기에서 빠르게 스크롤해도 더 이상 SFX 스팸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포획자의 신발(괴물)과 '칼칼리안 부츠'를 제거해도 다리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숲과 사막 벙커 POI에 더이상 투명 틈이 생기지 않습니다.


숲 폐허 지점에서 의도치 않게 떠다니던 부유 자산을 제거했습니다.


사막 식물 표본실 작은 오아시스 POI와 아스트로라베 늪에서 누락된 물 메시를 수정했습니다.


숲 지도의 일부 인스턴스에 누락된 파도를 추가했습니다.


신비한 등반 선택 3인칭 애니메이션이 이제 의도한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랜턴으로 돌진 후, 플레이어의 주 손 애니메이션이 더 이상 고정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독덫 VFX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되어 고착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클라이밍 픽 매직 VFX가 이제 3인칭으로 표시됩니다.


유령 카드 안개 효과가 모든 성능 설정에서 보다 일관되게 나타납니다.


야간 별밭의 워핑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파고다 기초 벽돌 상단과 하단 패턴이 이제 정렬됩니다.


이제 부수 카드 정화 시 시각적 부수 카드 효과가 제거됩니다.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 후버 VFX가 더 이상 잠기지 않습니다.


오디오/SFX

계단을 이용할 때 스타 맵 룸 음악이 더 이상 멈추지 않습니다.


장비 점수 증가 시 더 이상 플레이어의 고통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파괴 가능한 물체를 파괴할 때 들리던 일부 음향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열매를 먹을 때의 음향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정제된 인챈터의 집중에서 두드리는 듯한 소리가 났던 음향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페이 스타맵 음악이 더 이상 시계에서 끊기거나 끊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법이 부여된 수리 망치로 주문을 사용할 때 이제 음향 효과가 적용됩니다.


오렐리오 옆의 영지 케언 사운드 루프를 제거했습니다.


돌 조각 블록, 인챈트 스테이션, 물약 스테이션, 수정 구슬, 식물 상자, 막대기 텐트, 간이 나무 테이블 등 다양한 구조물에서 누락된 건설 완료 소리를 추가했습니다.


건물

이제 위층 조각의 밑면에 조명 장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간이 화분과 식물 상자의 씨앗 성장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부동산 케언즈에서 부서진 기둥과 같은 거점 구조물 위에서도 휴식 지점이 생성되도록 수정했습니다.


조잡한 트랜섬 아치길이 이제 지붕을 지원합니다.


조잡한 뾰족 지붕, 조잡한 뾰족 코너 지붕, 사막 지붕 조각이 이제 비를 통과하지 못합니다.


지팡이 트라이앵글이 이제 완전히 회전합니다.


이제 부분적으로 완성된 건물 설계도를 제거할 때 재료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간혹 건설 전투에 자원을 추가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법적 강화물이 연금술 보일러에 연결됩니다.


컨트롤

플레이어 사망 후 키 바인드 변경이 더 이상 깨지지 않습니다.


푸시-투-토크 키를 다시 매핑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리바인딩이 이제 탭이 아닌 키를 존중합니다.


컨트롤러 수정:


이제 플레이어가 인사말 화면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탄약 방사형 메뉴에서 옵션 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지도 마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순 업그레이드 벤치를 완전히 탐색할 수 있습니다.


엄브렐러 활공 입력 업데이트


이제 캐릭터 생성 메뉴에서 캐릭터 회전이 가능합니다.


툴바의 D-패드 컨트롤 주기를 바꿨습니다.


다른 타일세트 조각일 때 블루프린트를 회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경제

이제 아이템에 고사머와 시간 주입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벤치에서 임시방편 횃불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제작 벤치 타이머를 1초로 줄여 VFX/SFX 오류를 방지할 수 없습니다.


우산 활공이 더 이상 플레이어 파워 레벨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NPC

바퀴머리 묶인 망치가 이제 사망 후에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작은 생명체가 더 이상 자신의 몸 위로 손을 뻗어 지표면에 올라가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일부 어비언스 정수 교환소 상인의 옷장 클리핑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퍽의 대화가 감시의 관문 전 조우에서 기록된 텍스트와 일치해야 합니다.


영입한 NPC가 더 이상 지형 내부와 같이 잘못된 위치로 순간이동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비숍 및 기사 오토마톤, 영웅 덩굴 엘크, 레포리돈 헝겊 인형이 세계를 통과하는 횟수를 줄였습니다.


사막의 오텐이 이제 가시덤불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광부의 덫이 이제 다른 인간 NPC를 폭파하지 않습니다.


프리즘 퍼피쉬가 이제 올바른 생물 이름을 표시합니다.


이제 다누에게 제대로 사과할 수 있습니다.


방어 조우 시 바운드가 이제 용해 효과와 함께 정상적으로 디스어폰됩니다.


영입한 NPC가 더 이상 엘레파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이제 신진 약제사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합니다.


NPC의 제작 불가 마법 부여/유효화 레시피를 제거했습니다.


플레이어 캐릭터

영역에 로딩할 때, 플레이어 캐릭터 모델이 1인칭으로 나타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3인칭에서 극단적인 카메라 앵글을 사용할 때 해체 정확도를 개선했습니다.


더이상 사용되지 않는 피드 시간+ 특성을 제거했습니다.


조준 중 윈체스터를 재장전할 때 애니메이션이 더 이상 반복되지 않습니다.


캐릭터 생성기 메뉴의 다양한 안정성 변경


아이 디테일 화면에서 카테고리를 변경해도 더 이상 카메라가 깨지지 않습니다.


이름 지정 패널에서 ESC가 더 이상 커스터마이징을 깨지 않습니다.


컬러 B를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 메이크업 컬러의 강도를 조정해도 더 이상 모든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습니다.


눈 조작의 리셋 버튼이 이제 눈 위치에 적용됩니다.


상속 화면의 랜덤 버튼이 이제 플레이어 캐릭터에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콧수염이 더 이상 얼굴 구조 조정으로 늘어나지 않습니다.


얼굴 털을 변경한 후 하드 난이도 모자가 더 이상 얼굴에 고정되지 않습니다.


수영 중 채집 시 더 이상 세 번째 손이 나타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등반 중 로그아웃해도 플레이어가 바운드를 벗어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웅크린 상태에서 샤스팟 라이플 재장전 시 숨겨진 상태가 중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자원

나무를 자른 후 통나무로 더 안정적으로 변합니다.


사막의 부시맨 풀을 이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동물 섬유를 사용한 직물은 이제 고유한 외관을 상속받아야 합니다.


이제 의복이 상위 등급의 동물 가죽에서 특수 패턴을 상속받습니다.


키틴은 이제 뼈/가죽 대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제 낫으로 파피루스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오베론 현상금 주문이 이제 일치하지 않는 정수 티어/속성을 드랍하지 않습니다.


카누트 아이코어가 이제 바닥에 떨어지지 않고 플레이어 인벤토리로 바로 이동합니다.


우수 석공대에서 하이브리드 돌을 제작하면 이제 조각된 돌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거점에 불법으로 쌓인 바위가 제거되었습니다.


UI/UX

마우스 버튼을 추가로 바인딩하면 더 이상 아이콘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이상 Q 슬롯에서 탄약을 소모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텍스트에서 희망에 대한 언급을 제거했습니다.


장식 레시피가 더 이상 증강이 없는 요리 스테이션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가이드북 항목이 더 이상 여러 번 클릭해야 확장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연료가 공급되는 구조물에서 아이템을 일관되게 제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죽음의 상자 지도 핀에 이제 올바른 사망 원인이 표시됩니다.


회중시계가 서버 시간과 일치합니다.


벤치에서 완료한 아이템은 이제 장기 휴식 후 올바른 아이템 수량을 표시합니다.


더 높은 벌목꾼 도전에서 더 이상 텍스트가 잘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포탈을 다시 열 때 이전에 플레이한 영역 카드가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장비 점수가 인벤토리와 다른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는 점수가 일치해야 합니다.


이제 3인칭 시점에 첫 장전 시 권총 십자선이 표시됩니다.


"갇혔어요 도와주세요" 사용 후 상호작용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영역 미리보기 UI에서 더 이상 긴 NPC 이름이 잘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추적 및 정보 버튼이 더 이상 텍스트를 잘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요건을 충족하기 전에 도전 과제가 가이드북에 노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재료가 부족한 경우에도 레시피가 제작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부적격 영역 구조물의 이동 및 제거 메시지가 이제 동일하게 표시됩니다.


음식 아이콘이 타이머가 다 떨어진 후에도 지속되거나 타이머가 다 떨어지기 전에 사라지지 않아야 합니다.


상태 표시줄이 일관되게 제대로 채워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거리에 상관없이 장로 오텐의 생명력 바가 지속되지 않습니다.


은신의 매력이 지속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현상


하바리움으로 여행 퀘스트 진행률이 0/0으로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진행 중 벤치 타이머가 서버로 돌아왔을 때 지속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죽음의 상자에서 아이템 간 간격이 일정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작업을 대기열에 넣을 때 벤치 UI에서 일관되지 않게 깜빡이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연료 위젯을 본 후 키 단축키가 더 이상 깨지지 않습니다.


참이 더 이상 운반 능력을 증가시킨다고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기타

다양한 현지화 추가, 업데이트 및 변경


게임 변경 사항

오디오/SFX

2/3단계 석재 제작소, 조잡한 우산에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아트/비주얼

계층 식물 자원 텍스처, 붉은 버섯 텍스처 업데이트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인벤토리 이전 메뉴의 텍스트와 배경을 조정했습니다.


조명용 보석 머티리얼 조정


인퓨전에서 정수 VFX 제거


드레이맨의 앙상블과 모자 추가


플레이어가 수확 가능한 바위를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바위 모양을 조정했습니다.


사슴 사슴 모델의 텍스처를 다른 사슴 사슴 모델과 일치하도록 변경했습니다.


타일 세트 상인에게 누락된 나이팅게일 심볼을 추가했습니다.


건물

제작소가 이제 적 생물과 가까이 있을 때 위협 상태를 받습니다.


컨트롤

오프핸드 툴바 [ALT + MMB] 회전 컨트롤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기에서 게임패드 탐색 기능을 지원하도록 추가했습니다.


망치 부채질 스킬을 홀드 스킬로 변경했습니다.


이제 ESC로 제작 및 보관함 메뉴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북 검색에 입력해도 더 이상 초점을 잃지 않습니다.


경제/균형

총기 비용이 1300이 아닌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배고픔/피로의 디버프를 덜 괴롭히도록 조정했습니다.


물병 정수 활용을 제거했습니다.


탄약으로 바위 활용을 제거했습니다.


정수 상인 상점의 가격 및 아이템을 조정했습니다.


정수 상인 상점에 누락된 자원을 추가했습니다.


충격파 주문의 밸런스 변경


마법 밸런스 변경


자원 드랍 밸런스 변경


상점에서 획득 가능한 달의 꿀 추가


도끼, 채광용 픽, 몰, 등반용 픽의 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플레이어 캐릭터

이제 플레이어가 휴식처로 복귀 시 로딩 중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인벤토리가 가득 찬 플레이어는 자신도 모르게 시계에서 보상을 잃지 않습니다.


배낭에 간편 장비가 자동으로 장착됩니다.


게임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조상에게서 천 물리를 제거했습니다.


조상은 더 이상 기본적으로 강한 화장을 하지 않습니다.


자원

물 양배추 상호작용 상자를 조정했습니다.


승천한 영역의 희망의 메아리에 발견을 추가했습니다.


치유 연고와 물약에 대한 현지화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낫으로 광선 포자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유리는 이제 제작 시 유리가 필요합니다.


생열매(차) 이름이 향신료 차로 변경되었습니다.


거점에서 유효하지 않은 페이 꽃병을 제거했습니다.


UI/UX

구조물을 올리고 내릴 때 키 바인드 힌트를 추가했습니다.


애완동물 침대 설명에 왕국에서는 애완동물 한 마리만 활성화할 수 있다는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휴식으로 돌아가기를 누르면 메뉴가 닫힙니다.


의류, 트위치 드롭, 도구, 총기, 커피 레시피 및 고유한 나무 꾸러미에 누락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피해 비네트 개선


메인 메뉴에 향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대기 중 알림 배너를 추가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샤드 오류 메시지를 '서버를 사용할 수 없음'으로 변경했습니다.


주 메뉴와 디버그 화면에 사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게임 버전 번호 추가


옵션 화면 레이아웃 개선


누락된 상태 효과 아이콘 추가


캐릭터 생성자에게 서버 지역 선택 기능 추가


팝업 위젯을 위한 패널을 재구성했습니다.


상점에서 아이템 미리보기를 표시하는 빈 카드 추가


가이드북에 '신규' 카테고리 추가


다양한 설명 및 텍스트 업데이트 또는 변경


역 특성이 오른쪽 상단 메뉴로 이동했습니다.


가이드북에서 도전 횟수 제거


제작 메뉴에서 필수 벤치를 볼 때 이제 벤치가 티어 순서대로 나열됩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파티에서 이탈하거나 쫓겨날 때 알림을 받습니다.



설정 메뉴에 고품질 확인란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데이터 읽기 오류'가 이제 사용자에게 게임 파일을 확인하여 손상 여부를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NPC

폰이 자원을 수집할 때 전리품 반짝임이 추가되었습니다.


영입한 NPC는 감시소에서 접속한 금고에 합류할 수 없지만, 개인 금고에서는 합류할 수 있습니다.


전설 생물 및 대형 생물의 공격력 출력을 조정했습니다.


NPC가 제물 퀘스트에서 패시브 생물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만남 상인 제거


대부분의 NPC 상점에서 상품이 변경되고 가격이 조정되어, 화려한 망원경 등 이전에 잠겼던 아이템의 잠금이 해제되었습니다.


괴물 오우텐이 이제 사망 후 고기와 뼈가 아닌 나무를 드롭합니다.


힘의 사냥터에서 이제 무작위 오토마톤 조합이 생성되지 않으며, 비숍과 기사 한 마리로 고정됩니다.


기타

일부 GPU 충돌을 유발하는 Nvidia DLSS 프레임 생성을 비활성화했으며, 플레이어는 원하는 경우 다시 켤 수 있습니다.


FSR 업스케일링은 다시 사용할 수 있지만, 안정성 문제로 인해 FSR 프레임 생성은 여전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의견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향후 업데이트를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나이팅게일 팀(인플렉시온 게임즈)



출처: https://playnightingale.com/news/0-1-1-patch-notes-server-maintenance-complete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0 설문 경제관념 부족해서 돈 막 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13 - -
2859 AD 나혼렙 어라이즈 그랜드 론칭! 운영자 24/05/09 - -
980 공지 뉴비 필독 안내서 [2] ㅇㅇ(220.84) 24.03.03 659 6
1262 일반 윈체스터 소총 만들때 손잡이라는 재료가 필요하던데 증강기 있어야되나요? [1] ㅇㅇ(14.36) 05.06 47 0
1261 일반 와 드디어 와치 입성했어요! [4] ㅇㅇ(14.36) 05.06 59 0
1260 일반 업데이트 대기떠있어서 와봤는데 갤 완전히 뒤졌네 [3] 00(115.92) 05.04 104 1
1259 일반 선생님들 펜 배스 라는게 늪에서 나온다그래서 찾고있는데 못찾고있습니다. [3] ㅇㅇ(14.36) 04.27 79 0
1258 일반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 요약 [3] 새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293 4
1257 일반 대규모 업데이트(번역본)를 했건만 이미 사람들 너무 빠짐 [4] 새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248 3
1256 일반 나이팅'갓'게일 update 0.2 !!! 커밍 쑨 !!! 나이(211.109) 04.23 136 0
1254 일반 동기성 연꽃 이거 필요한거야? [2] ㅇㅇ(116.37) 04.14 86 0
1253 일반 혹시 커피 어떻게 생긴건지 아시는분 있나여? 뉴비(175.124) 04.14 47 0
1251 일반 4월4일 업데이트 내용 [3] ㅇㅇ(121.141) 04.03 338 3
1250 일반 할게 없네 졸업한다 [1] ㅇㅇ(112.172) 03.30 378 2
1249 일반 아니 ㅋㅋ 디테일 뭔데 [1]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220 0
1248 일반 게임사서깔았는데 이런오류뜸 [3] ㅇㅇ(175.192) 03.30 124 0
1247 일반 워치 입성했다... [5]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21 0
1246 일반 결국 자동으로 게임 접게 생겼네 [4] 새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328 1
1245 일반 나 이제 장로 에오텐 잡았는데 워치 유령도시 됫다고?? [8]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211 0
1244 일반 다리부러지는거 약 없음:? [2] ㅁㄴㅇ(210.99) 03.26 63 0
1243 일반 동료 가출함 ㅅㅂ [6] ㅇㅇ(112.172) 03.26 130 0
1242 일반 결국 망해버린 비운의 게임이 됐네 [5] ㅇㅇ(121.169) 03.26 273 0
1241 일반 부캐 템 이동 해본사람? [8] 새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29 0
1240 일반 하 워치 재밌다 [6] MH2(124.49) 03.25 157 0
1239 일반 총기 다 만들어서 써봄 [4] ㅇㅇ(112.172) 03.24 212 0
1238 일반 가장 가까운 서버가 어디지 [3] MH2(124.49) 03.24 98 0
1237 일반 사막 렐름에서 갇혀서 나갈수가없는데 탈출방법좀 ㅠ [5] ㅇㅇ(222.108) 03.23 111 0
1236 일반 하피 존나 무섭더라 [3]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14 0
1235 일반 장전 애니메이션이나 타격감은 개쩌는데 [2] ㅇㅇ(112.172) 03.23 135 0
1234 일반 건축 팁에 없는 부가 효과 보는 법 있나? [4]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96 0
1233 일반 대장간 화로는 두개가 국룰인듯 ㄹㅇ [2] ㅇㅇ(112.172) 03.22 119 0
1232 일반 양손 단검은 어디서 구함? [1] ㅇㅇ(2.58) 03.22 138 0
1231 일반 단검 사냥용 말고 전투용 없나 [3] ㅇㅇ(112.172) 03.22 121 0
1230 일반 할꺼 싹다 해서 컨텐츠 더 나오면 다시 해봐야겠다 [1] ㅇㅇ(121.136) 03.21 93 0
1229 일반 이 게임은 렐름이동 시간 못줄이면 망함. [4] ㅇㅇ(121.141) 03.20 170 0
1228 일반 금일 패치 내용 (번역기 사용) [7] 새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319 4
1227 일반 이번 패치 아이템 상자에 퀵스택이 짱이다.. [2] 겜방삼촌(203.109) 03.20 175 0
1226 일반 뉴비 정신 나갈것같애 [9] S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219 0
1225 일반 이제 수리할때 까인만큼만 정수 소모하네 ㄹㅇㅋㅋ [2] ㅇㅇ(112.172) 03.20 147 0
1224 일반 생존겜인데 제작진의 악의가 이렇게 가득한겜 첨봄 [8]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204 4
1223 일반 오전1시 패치내역중에 재생된시리즈 제거가 있네요 [1] ㅇㅇ(222.108) 03.20 128 0
1222 일반 이거 복합적이네 뭐가문제임? [5] ㅇㅇ(211.217) 03.19 145 0
1221 일반 지성의 바스티유 7개짜리 힘드네 [7] ㅇㅇ(112.172) 03.18 154 0
1220 일반 너무 이르게 내놓은게 아닌가싶다 [9] 새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430 6
1219 일반 오호.. [2] ㅇㅇㅇ(218.144) 03.18 142 0
1218 일반 숲 사냥터에 페이탑 안보이는데 원래없는건가? [3] 오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7 131 0
1217 일반 포장지가 어디있어 ?? [2] ㅇㅇ(125.244) 03.17 116 0
1216 일반 증강기 때문에 빡쳐서 집 리모델링중 [1] ㅇㅇ(112.172) 03.16 162 1
1215 일반 폭풍카드로 농사짓는거 [2]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158 0
1214 일반 특정 나무 도끼질하면 겜 튕김 ㅅㅂㅋㅋㅋ [3] ㅇㅇ(112.172) 03.16 150 0
1213 일반 집 한번 들어가기 너무 빡세네... [6] 새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215 0
1212 일반 ㅅㅂ 사막 등반하다가 떨어졌는데 발목염좌 이거 낫는법없나... [6] ㅇㅇ(118.42) 03.16 124 0
1211 일반 호다닥 농지 렐름 만듬 가불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17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