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hitman Go 엔딩 다 봤다

ㅇㅇ(125.133) 2019.07.15 15:08:40
조회 35 추천 0 댓글 0
							

험블에서 모바일 번들로 1달러에 이스2, 캬멜레온, hitman GO 파는거 이제야 엔딩봄




되게재밌었다 한 스테이지당 나오는,


가방 갖고 탈출하기, 다죽이기, 한명도 죽이지 말기, 개만 죽이지 말기, 슬라이딩 킬 등


도전과제도 다 깸


이상하게 계속 해도 안되는게 자고 일어나면 이걸 왜 못했나 싶을정도로 쉽게 풀리더라



전에 무료로 받은 hook과 비교 되는데, hook도 시간 제한 없고 한탐 한탐 턴이라는게 똑같긴한데


갠적으로 hook 43인가 42인가부터는 직관성이 너무 떨어져서 별로다


공략보고 겨우 깨긴 했는데 공략 봐도 이해가 안감..



직과성도 좋고 재밌었음 빡대가리인 나도 쉽게 할수 있었음 공략 한번 안보공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556 집에서 이거 발견해서 팔려는데 [1] ㅇㅇ(219.250) 10.12 54 0
3555 여기 왜 이렇게 된거야 [1] 메트로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77 0
3554 시리즈의 전통과 새로움의 퓨전, 메트로이드 퓨전 메트로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66 0
3553 고전게임 추천ㅡ다크 메시아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소닉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80 0
3547 고전게임 추천ㅡ소닉 어드벤쳐2 소닉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96 0
3546 고전게임 추천ㅡ 다이너마이트 헤디 소닉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63 0
3534 fanatical에서 뺄 겜들 추천해주라 [2] 킴치싸이연아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36 0
3533 폴리스너츠 구동 질문 [1] 소금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41 0
3532 오락실 스포츠게임 중 국내 인기있던 것들 뭐 있었지 [2] ㅇㅇ(118.22) 09.25 34 0
3531 이런 게임기 추천 해주실 분 없을까요 [2] ㅇㅇ(121.162) 09.22 75 0
3529 레트로 미니 (rs-90) 커펌 있었네 [1] ㅇㅇ(223.62) 08.31 172 0
3528 미니가 대세긴 하구나 피씨엔진 미니라니.. [1]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140 0
3527 아캄 오리진 리뷰 [1] ㅇㅇ(175.223) 08.18 53 0
3526 msx스내쳐 버그걸리는데 해결법아시는분 ㅇㅇ(220.86) 08.12 52 0
3525 파판1 몽크 후반에 좋나? [6]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25 0
3524 고전 한국 겜 이름 아시는 분 [3] ㅇㅇ(117.111) 08.10 159 0
3523 요즘 펠가나의 명세랑 이거 하는 중 dfds(175.192) 08.10 46 0
3522 이스3 페르가나의 맹세나 하자 [2] dfds(175.192) 08.09 93 0
3519 아캄시티 메인 스토리 존나 허무하넹;; ㅇㅇ(125.133) 08.07 51 0
3518 아캄시티 오픈월드라고 할수 있나 ㅇㅇ(110.70) 08.05 40 0
3517 레갤 망했냐 ㅜㅜ 고겜 이제 어디서 얘기해 [7] ㅇㅇ(110.70) 08.04 193 0
3516 스팀겜에서 시리즈 2편하는건 간만이네 ㅇㅇ(110.70) 08.04 32 0
3515 크킹2 번들 사보렸다... [1] ㅇㅇ(175.223) 08.01 38 0
3514 아캄 어사일럼 어려움으로 다깼다 ㅇㅇ(175.223) 08.01 25 0
3513 고수님들 ㅠㅠ gbc 개조해서.. gba 카트리지 돌릴수 있나요?? [1] ㅇㅇ(106.244) 07.29 92 0
3512 한글패치 없는 게임 다들 어케 함? [3] ㅇㅇ(125.133) 07.23 123 0
3511 아캄 어사일럼 엔딩 봤다 ㅇㅇ(125.133) 07.23 41 0
3510 칩튠맨 앨범 발매 했슴니다 [2] :Poin7l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51 0
3509 카멜레온 런 다 깼다 ㅅㅂ ㅇㅇ(107.178) 07.21 26 0
3507 열혈시리즈 한글판없음? [2] ㅇㅇ(223.39) 07.19 100 0
3506 번들이거 살까 중복된거 하나도 없는데 ㅇㅇ(125.133) 07.17 67 0
hitman Go 엔딩 다 봤다 ㅇㅇ(125.133) 07.15 35 0
3504 천공의 신부 셋중 누가 젤 좋을까. [1] 흑상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70 0
3503 토먼트 게임 디자인에서 심각한 결함이 있더라 [1] ㅇㅇ(112.163) 07.12 61 0
3502 일본 최초의 콘솔게임기라고 함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01 1
3501 400개 라이브러리에 있는거 다 해보기(하나 클리어함) [2] ㅇㅇ(110.70) 07.01 72 0
3500 lisa 엔딩 다 봤다 니미 ㅇㅇ(125.133) 07.01 37 0
3499 리뷰)lisa ㅇㅇ(110.70) 06.29 44 0
3498 내가 진짜 세이브로드신공 존나 싫어하는데 ㅇㅇ(125.133) 06.29 71 0
3497 라이브러리 497개 있는거 다 해보려는데 다시 lisa로 돌아갔음 ㅇㅇ(125.133) 06.28 41 0
3496 리뷰) 개발 뉴비의 캐슬바니아1 ㅇㅇ(223.38) 06.28 46 0
3495 메가맨 레거시 컬렉션 미션도전 DR wily forever No.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45 0
3494 lisa겜 질문 하려면 어디루 가야돼 ㅇㅇ(175.223) 06.22 35 0
3493 뉴비트보이 같은거 왜씀 [3] :Poin7l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242 0
3492 아이페가에서도 wee패드같은거 만들었었네 [4] 별빛소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148 0
3491 much78P01 이라는거 좀 물건이네 [3] 세망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209 0
3490 아타리 2600 조이스틱 질문 [2] 박희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80 0
3489 lisa 돈주고 산건데 엔딩 보고 싶은데 재미업ㅈ다 ㅇㅇ(110.70) 06.18 33 0
3488 lisa 접었다가 다시 하는데 너무 괴롭다 ㅇㅇ(125.133) 06.18 35 0
3487 게임잡지 갤러리 알쳄라인 선발전 참가 좀 해주세요. [1] 부재중입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6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