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이 장면 좀 웃기네앱에서 작성

ㅇㅇ(125.177) 2019.09.15 12:29:02
조회 396 추천 8 댓글 1
							

똥싸다가 존나 큰 방구 뀌는 것 같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01 공지 심연의하늘이 끝이 아닌 이유 [1] 복어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16 54 4
924 공지 슈퍼스트링연계되는 화만 볼사람한테 추천 [2] atm38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9 678 5
922 공지 슈퍼스트링을 처음보는 사람들을 위한 가이드 [8] ㅇㅇ(58.224) 19.01.28 617 10
20 공지 스포가 될만한 내용은 제목에 스포) 표시해주는 센스..! 崔洞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26 423 11
42 공지 시비,조롱,비아냥거림의 글은 경고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崔洞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10 291 13
2522 질문/ 슈퍼스트링 시간여행도 어벤져스식인가? ㅇㅇ(112.170) 10.19 17 0
2521 스포/ 이렇게되면 두가지 능력이네 ㅇㅇ(112.170) 10.19 27 0
2520 일반 해련화 보니까 ㅇㅇ(211.211) 10.19 47 2
2519 일반 해련화정도면 [1] ㅇㅇ(118.222) 10.19 77 0
2518 일반 해련화 ㅇㅇㄴㅂㄷ(119.197) 10.19 63 0
2517 일반 와 부활남은 진짜 매력 지리는 캐릭터 왜케 잘뽑음 [3] ArianaGrand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109 1
2516 일반 부활남 오랜만에 재밌네 ㅋㅋㅋㅋ [2] ㅇㅇ(121.166) 10.19 82 2
2515 일반 근데 부활남 [2] ㅇㅇ(121.147) 10.19 104 1
2514 일반 환이 적멸은 개씹조루였누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67 1
2513 일반 민정우 능력 여러게 보유가능하단거 오피셜임? [7] ㅇㅇ(118.222) 10.19 131 0
2512 일반 고환이 안나오니깐 [1] ㅇㅇ(104.248) 10.19 90 0
2511 일반 부활남 좀 재밌네 이제 맞짱깔새끼(182.227) 10.18 63 3
2510 일반 부활남 과거의 과거 연재중 ㅋㅋ [2] 엉이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21 5
2509 일반 심심해서 공지 한 번 읽어봤는데 [2] ㅇㅇ(211.108) 10.18 85 2
2508 일반 백백교도 종파가 갈린거 아니냐??? [1] Kam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31 1
2507 일반 블라디미르 너무 무능한 거 아니냐 ㅇㅇ(118.235) 10.18 73 2
2506 일반 이제 보니 릴리아가 온갖 버프 다 받고... [1] ㅇㅇ(118.235) 10.18 128 1
2505 일반 테러맨이 진정한 페미니스트 웹툰 아니냐? [1]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63 5
2504 스포/ 와 테러맨 미쳣네 ㅋㅋㅋㅋ [6] ㅇㅇ(14.55) 10.17 251 2
2503 일반 테러맨 시즌2 릴리아 한국나이로 몇살이냐? [3]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44 1
2502 일반 심연의 하늘 엔딩이 [4] ㅇㅇ(223.38) 10.17 132 0
2500 일반 이 정도면 이건 누구 문제냐 [5] ㅇㅇ(114.204) 10.16 233 1
2499 일반 아무리 봐도 [4] ㅇㅇ(180.224) 10.16 137 0
2498 일반 아기 숙희 개귀엽다 Luci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02 1
2497 일반 심연의 하늘 결말 관련 공지좀 올려주셈 [4] ㅇㅇ(211.211) 10.16 123 2
2496 일반 그럼 테러맨 1부 마지막에서 [2] ㅇㅇ(223.38) 10.16 138 0
2495 일반 슈퍼스트링 단점 [7] ㅇㅇ(223.38) 10.15 191 0
2494 일반 신석기녀 과연 오늘은 제시간에 업로드 될까? [1] ㅇㅇ(175.223) 10.15 83 0
2493 일반 테러맨 1부는 개인적으로 이제 풀어갈 이야기의 프롤로그 같은 느낌임 [1] 엉이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29 1
2492 일반 릴리아가 민정우 훈련시킬때 타이슨같은 괴물도 어쩌고하는데 [4] 후장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166 0
2491 일반 아 요즘 테러맨 재밌었는데 [1] ㅇㅇ(211.192) 10.14 130 1
2490 일반 레드스완 샤샤가 47화 포스처럼만 나와주면... [3] ㅇㅇ(118.235) 10.14 140 0
2489 일반 갑자기 생각난 레드스완 말이야 [4] Luci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160 1
2488 일반 좆활남이 존나 욕쳐먹긴해도 [4] ㅇㅇ(119.67) 10.14 190 0
2487 일반 이걸 한 1년도 더 전에 본거같은데 [2] ㅇㅇ(119.67) 10.14 145 3
2486 일반 테러맨이 우주명작인가 아니면 [5] ㅇㅇ(59.153) 10.13 169 0
2485 일반 앞으로 슢스에 빛민혁 이상급 빌런 나올 수 있을거 같냐? [1] ㅇㅇ(59.153) 10.13 93 1
2484 일반 슈스에서 제일 이해가 안됬던거 [3] ㅇㅇㄴㅂㄷ(119.197) 10.13 114 0
2483 일반 테러맨 빌런들도 나름 준수한 편 아님? [4] ㅇㅇ(59.153) 10.13 137 1
2482 일반 진짜 테러맨없었음 부활남 스토리 벌써 뒤졌다 ㅋㅋㅋㅋㅋㅋ [7] 쿠키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59 1
2481 일반 근데 진심 부활남 1부는 테러맨도 압살 가능ㅇㅇ [6] ArianaGrand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44 3
2480 일반 슈퍼스프링 세계관을 어제 처음 접했는데 [14] Hwipala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22 1
2479 일반 봉춘이형 섭섭하겠다 [5] ㅇㅇ(211.211) 10.13 91 0
2478 일반 슈퍼스트링은 테러맨만 있으면 됨 [2] ㅇㅇ(175.223) 10.13 87 0
2477 일반 슈퍼스트링 프로젝트가 아니라 테러맨 유니버스 아니냐? ungiba(180.230) 10.13 87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