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1276930 명작 수작미드 골라내는법 ㅇㅇ(222.233) 05.21 58 0
1276929 히바로 해석(개인적인 생각임) 스포ㅇ [3] 체크메이트(121.143) 05.21 313 3
1276928 강남 상가월세 얼마임? ㅇㅇ(101.101) 05.21 30 1
1276927 러브데스로봇은 히바로만 봐라 ㅇㅇ(119.71) 05.21 156 0
1276926 헤일로 게임하지도 않았으면서 개거품문 존문가들 아닥하게 만드는 마지막씬 [5] ㅇㅇ(185.24) 05.21 128 1
1276925 헤일로 10/10 러브데스로봇 1/10 ㅇㅇ(182.18) 05.21 103 1
1276924 스웜 마지막 거래내용이 뭐인거야 대체 [3] ㅇㅇ(106.101) 05.21 205 0
1276923 러데로 첫에피소드가 젤 지리는데 역시 핀처엿네 [2] ㅇㅇ(106.101) 05.21 106 0
1276922 야 트루 디텍티브 시즌2 그렇게 노잼이냐? [6] ㅇㅇ(119.170) 05.21 78 0
1276921 진짜 러데로 이번시즌 레전드임 초심 되찾음 ㅇㅇㅇㅇ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72 0
1276920 러브데스로봇 시즌3 꼭봐라 지금 난리났다 ㄷㄷㄷㄷ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284 0
1276919 오자크 1화 봤는데 아내가 암걸리네 ㅇㅇ(221.150) 05.21 26 0
1276918 러데로 2화가 개 찢었는데 언급이 없네? [1] ㅇㅇ(211.114) 05.21 79 0
1276917 오자크 다 봤다 ㅇㅇ(221.163) 05.21 67 0
1276916 이번에 러데로가 레전드 찍었다 인정해라 기미갤아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33 0
1276915 아웃랜더 친구 딸내미 너무이쁘네 ㅇㅇ(211.112) 05.21 35 0
1276914 히바로 연출력 지린다 ㅇㅇ(1.244) 05.21 132 0
1276913 시카리오 안본사람 꼭봐라 씹명작이다 (121.140) 05.21 46 0
1276912 킹묘한이야기 초반 8분 봤는데 ㄹㅇ 지리네 ㄷㄷㄷㄷㄷ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73 0
1276911 히바로 진짜 장난아니다 ㄹㅇ 이번 러데로 미쳤다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104 0
1276909 스웜 존나 잔인하네 미친 ㅇㅇ(118.41) 05.21 134 0
1276908 히바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77 0
1276907 끄어어어여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더ㅓ어더어어엉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29 0
1276906 끼야야야여양아아야야야야여여영여여여여양아악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22 0
1276905 러데로 3시즌 존나돌앗네 ㅋㅋㅋ [1] LizDebic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185 0
1276904 씹명작 추천 [10] 모란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166 0
1276903 볼거없는애들 센스8 봐라 [2] (121.140) 05.20 55 0
1276902 이제 마지막 명작 히바로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79 0
1276901 아치형 홀에 파묻힌 무언가 다봤다 이것도 명작이네 ㄷㄷㄷ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60 0
1276900 메이슨의 쥐 다봤다 개꿀잼이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53 0
1276899 러데로 오자크 왜케재미없음 ? ㅇㅇ(59.10) 05.20 34 0
1276898 러데로 시즌3 에미상 확정임 ㅇㅇㅇㅇ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47 0
1276897 엠버허드는 진실을 말하는중인뎅 ㅇㅇ(162.84) 05.20 76 1
1276896 스웜 다봤다 ㄷㄷㄷㄷㄷㄷㄷ 충격적이네 ㄷㄷㄷㄷㄷㄷ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145 0
1276895 더 보이즈 시즌2 들어가서 좀 이상해지네 [1] ㅇㅇ(218.51) 05.20 54 0
1276892 그린홈 씹새끼야 러데로야 오자크야 선택해 [1] ㅇㅇ(223.39) 05.20 42 0
1276891 게2들아 오자크 재밌냐? [1] (121.140) 05.20 38 0
1276890 킬팀킬 다봤다 ㅋㅋㅋㅋㅋㅋㅋ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58 0
1276889 헤일로 B급연출 ㅇㅇ(39.112) 05.20 66 1
1276888 나이트보드더미니데스 다봤다 ㅋㅋㅋㅋㅋㅋ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29 0
1276886 내가 브레이킹배드를 감명깊게 본 이유 ㅇㅇ(125.187) 05.20 48 0
1276885 요즘 러데로 시즌3 만한 명작이 없는듯 ㅇㅇㅇㅇ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47 0
1276884 영화 메모리 자막 (Memory, 2022) ㅇㅇ(211.118) 05.20 139 0
1276883 러데로 ㄹㅇ 명작의 귀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58 0
1276882 와 한달만에 오는데 저새긴 아직도 도배ㅑ중이네 [1] ㅇㅇ(125.181) 05.20 51 2
1276881 요즘 볼만한 미드도 없는데 러데로나 보자 ㅋㅋㅋㅋㅋ [1]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30 0
1276880 러데로 시즌3 개꿀잼이네 이거 꼭봐라 ㅋㅋㅋㅋㅋㅋㅋ [1] 그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63 0
1276879 러브데스로봇 시즌3 핵노잼이다 [5] ㅁㅁ(121.173) 05.20 172 2
1276878 하바로 좆같으면 개추 ㅇㅇ(58.236) 05.20 78 1
1276877 러데로 이번시즌은 개 미쳤네 [4] 성난기관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11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