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1214899 라스트킹덤 나름 재미있는 듯 [1] ㅇㅇ(175.202) 05.30 78 0
1214898 좀 괜찮은 여자 나오는 괜찮은 거 없냐 [3] ㅇㄹㅇㄹ(220.85) 05.30 115 1
1214897 원헌드레드 특징 :) [1] 21bl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152 0
1214895 원헌 시즌3 완료 [1] ㅇㅇ(211.245) 05.30 76 0
1214894 B tb 오피스가 있었네 ㅇㅇ(110.10) 05.30 63 0
1214893 베콜사 과연 재밌습니까? [5] ㄱㄷㅈ(115.138) 05.30 134 0
1214892 더함 55인치 qled tv 샀는디 좋다 ㅇㅇ(211.187) 05.30 83 0
1214891 요즘 넷플 신작 imdb 점수 심각하네 이정도면 쓰레기양산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296 0
1214890 제이 거론 안하려고 했는데 첨으로 거론해봄 ㅇㅇ(121.179) 05.30 76 4
1214889 베콜사 막화 보고 있는데 드뎌 ㅇㅇ(121.179) 05.30 85 1
1214888 스페이스 포스 TVMA 등급인게 의외네 [2] ㅇㅇ(211.36) 05.30 233 0
1214887 커뮤니티 꿀잼이네 ㅇㅇ(121.179) 05.30 68 0
1214886 기묘한 이야기 시즌2 재밌네.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52 0
1214884 더 레퓨지 라는 드라마재밌냐? ㅇㅇ(210.178) 05.30 371 0
1214880 혹시 스타걸2화 안나오면 낼 저녁쯤 올릴게 [1] ㅇㅇ(110.70) 05.30 106 0
1214879 한남들 소추소심 여혐 군무새짓좀 그만해요 ㅇㅇ(210.178) 05.30 51 1
1214877 드라마에서 남자 배우 역할 참하고 멋지고 그런 미드없냐? [9] ㅇㅇ(27.179) 05.30 110 0
1214875 아마존 넷플 왓챠 셋중에 하나 골라줘 [7] ㅇㅇ(211.36) 05.30 153 0
1214872 오자크 존잼이네 보다가 3시넘었뿟노 [1] ㄴㅊ(180.66) 05.30 142 0
1214871 옥타비아 씨발년이 [4] ㅇㅇ(211.245) 05.30 123 0
1214869 원헌 나만재밌냐 ㅇㅇ(211.245) 05.30 106 0
1214868 홈랜드 너네 몇시즌 재미있게봄? [5] 테리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156 0
1214861 요즘 신작들 다 pc뭍었냐? 꼬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84 0
1214860 넷플 4k드라마 추천좀 [1] ㅇㅇ(211.187) 05.30 72 0
1214859 스페이스 포스 네어드장군 와이프는 왜 1년만에 감옥에있는거냐 ㅇㅇ(39.7) 05.30 274 0
1214858 더 소사이어티 중도 하차 스포잇음 [1] ㅇㅇ(221.139) 05.30 89 0
1214856 다크 시즌2아직다안봤는데 결말 뻔하지않음? [4] guns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178 2
1214854 번역하고 싶은 신작은 왜 누가 이미 만들고 있는거지 [17] 홈랜더su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289 0
1214853 빈스 길리건 GTA도 만드냐? ㅇㅇ(112.163) 05.29 95 0
1214851 워킹데드나 기묘한이야기 같은 미드 추천점... [3] ㅇㅇ(211.36) 05.29 125 0
1214850 요즘 재밋는 드라마없냐.... [1] ㅇㅇ(58.228) 05.29 107 0
1214849 넷플 볼거없어서 일본쪽애니나 봐볼까했는데 [5] ㅇㅇ(175.223) 05.29 148 0
1214847 둠 패트롤 시즌2 포스터 공개됐드아 [2] Marion(121.145) 05.29 179 1
1214844 자막 만드는 형들 프로그램 뭐씀? [6] ㅇㅇ(211.207) 05.29 168 0
1214843 배틀스타갤럭티카보다 원헌드레드가 더재밌는데 ㅇㅇ(42.82) 05.29 95 0
1214842 다크 시즌2 결말오지네 ㅇㅇ(175.209) 05.29 109 0
1214841 imdb 보면 영드가 대체로 평점이 높던데 왜 그런거임? [8] 11(211.219) 05.29 206 0
1214839 스페이스포스봤는데 뭔 로튼 45프로길래 좆긴장하면서봤는데 [3] ㅇㄹㅇ(58.228) 05.29 384 0
1214838 스페이스포스 1.2.3화 영어자막틀어놓고 봄 ㅇㅇ ㅇㄹㅇ(58.228) 05.29 134 0
1214837 남부의 여왕 vs 어둠속으로 [2] ㅇㅇ(222.96) 05.29 173 0
1214836 [브배] 먼가 떠오르는 구상 [1] CJ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93 0
1214833 스페이스 포스 시즌1, 2화까지의 후기(노스포) [6] 12312(175.212) 05.29 558 2
1214830 파인갭 시즌2는 방영 계획 없음? ㅇㅇ(59.10) 05.29 57 1
1214828 여기서 J 옹호하는 새끼들은 대가리가 깨진거임(증거 有) [3] ㅇㅇ(104.244) 05.29 187 1
1214827 스피이스포스 선발대없누 [2] ㅇㅇ(106.101) 05.29 156 0
1214826 굿플레이스 재미있네 수면매매전문가(203.138) 05.29 81 0
1214825 빌리언스 웬디랑 테일러 동맹 맺냐 ㅋㅋㅋㅋㅋ ㅇㅇ(39.7) 05.29 92 0
1214823 어둠속으로 시즌2나오면 테렌치오 나올거같지않냐 [2] ㅇㅇ(221.155) 05.29 134 0
1214822 줌마들이 순식간에 점령했냐 ㅇㅇ(180.65) 05.29 72 1
1214821 왕좌의게임 언제부터 재밌어지냐 [11] ㅇㅇ(223.38) 05.29 18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