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1215415 just for the record랑 officially 랑 같은말임? 테리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69 0
1215414 옥타비아 씨발녕잉 [3] ㅇㅇ(211.245) 06.04 100 0
1215413 데이지 에드가-존스 ㅇㅇ(180.231) 06.04 101 0
1215411 원헌드레드 아예 먼지도 몰랐는데 [2] ㅇㅇ(36.39) 06.04 181 0
1215410 외국드라마에서 흑인이 비중있으면 몰입이안됌 ㅅㅂ [1] guns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41 4
1215408 원헌드레드 시즌6부터는 좀 많이 엇나가는 느낌이다 [2] ㅇㅇ(59.6) 06.04 114 1
1215407 노멀피플 재밋내 ㅇㅇ(175.210) 06.04 115 0
1215406 블랙리스트 엘리자베스 킨 개씨발년이네 진짜 [6] ㅇㅇ(178.62) 06.04 144 2
1215405 믿을수 없는 이야기 강추한다 비록 씹꼴페미물이지만 [1] ㅇㅇ(223.39) 06.04 98 0
1215404 설국열차 드라마 재밋노? harv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96 0
1215403 홈커밍 시즌2 후기(스포주의) [1] ㅇㅇ(111.118) 06.04 164 2
1215402 넷플에 수스쿼 올라와서 처음보는데 [2] ㅇㅇ(223.62) 06.03 168 0
1215401 원헌드레드 재밌음? [6] ㅇㅇ(116.33) 06.03 232 0
1215399 웨월 시즌2는 페미들이 좋아할 내용이네 [7] J(58.65) 06.03 208 1
1215398 보고 있는 드라마는 글 못 쓰겠어 낭아풍풍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85 0
1215396 ncis la 9x10 로봇 자막 시지푸스(121.190) 06.03 65 0
1215395 너네 똥꾸렁내 때문에 똘똘이 죽어본적 있냐? [5] ㅇㅇㅁㅁ(36.39) 06.03 210 1
1215394 원헌드레드 볼만한데 뚝쇠(223.38) 06.03 109 1
1215393 어나더라이프 시즌2 보고싶네 ㅇㅇ(121.172) 06.03 72 0
1215392 넷플 스마트폰덜 qhd지원함? [2] ㅇㅇ(118.33) 06.03 118 0
1215391 이젠 기미갤에 짱께도 설치네 ㅋ ㅇㅇ(221.160) 06.03 73 2
1215390 마인드헌터 흑인년들 존나 싸가지없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222.236) 06.03 132 1
1215389 스파이더맨 청소년 영화냐? 존나 재미없네 [8] ㅇㅇ(221.160) 06.03 147 1
1215388 종이이집 잼있대서 볼까하는데 시즌 몇까지 보면 됨?? [5] ㅇㅇ(211.55) 06.03 140 0
1215387 웨월은 시즌2도 노래 개좋네 [1] J (39.7) 06.03 73 0
1215386 ㅇㅅ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49 0
1215385 지금 미국 경찰도 무릎꿇고 완전 난리났네ㅋㅋ [12] ㅇㅇ(92.38) 06.03 279 3
1215384 닥쳐 한남 주제에 여기가 어디라고!!! [1] ㅇㅇ(210.178) 06.03 82 0
1215383 어둠속으로 시즌2는 안나올듯 [2] ㅇㅇ(110.47) 06.03 201 0
1215381 스페이스포스, 기대만큼의 모습은 보여주지 못해 [5] 잼아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224 0
1215380 피키블라인더스 뷰지년들 존나 암걸리네 [7] ㅇㅇ(121.190) 06.03 162 3
1215379 요즘 넷플 왜 일주일에 1개씩 공개하는거냐? [2] ㅇㅇ(222.118) 06.03 185 1
1215378 넷플 브배 다봤는데 다른거 추천좀 [8] CJ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71 0
1215377 넷플릭스 화질 최하로 결제해도 볼만함? [10] ㅇㅇ(211.223) 06.03 233 0
1215376 넷플 명작영화찾았다 [4] ㅇㅇ(210.2) 06.03 389 1
1215375 미드 보면서 느끼는 게 미국은 정말 기독교의 나라 같아 [3] ㅇㅇ(61.253) 06.03 138 0
1215374 시즌2 돌로레스 왜케 폭삭 늙었냐 ㅎㄷㄷ [1] J(58.65) 06.03 169 1
1215373 한인상점, 아시안 상점 털린거 전혀 동정심 없다 [2] ㅇㅇ(49.142) 06.03 132 2
1215372 베콜사 시즌 4 3화가 좀 인상깊네 [1] ㅇㅇ(112.163) 06.03 105 0
1215371 웨월 시즌 1 다봤다 ㅋㅋ [1] J(58.65) 06.03 94 0
1215370 기묘한이야기 시즌3 15세 맞지?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72 0
1215369 넷플 검열있음? [2] ㅇㅇ(58.230) 06.03 100 0
1215368 몰입도 쩌는 건 파인갭 만한 게 없는듯ㄹㅇ [1]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15 0
1215367 제발 몰입도만 쩔면 되는데 왜 그게 없냐... [5] ㅇㅇ(183.104) 06.03 149 0
1215366 웨월 maze니 reverie니 온갖 잡소리들 많은데 [1] J(58.65) 06.03 82 0
1215365 시트콤 레전드 머머잇냐 [3] ㅇㅇ(175.223) 06.03 103 0
1215364 스페이스포스 씹꿀잼ㅋㅋㅋ ㅇㅇ(175.223) 06.03 115 1
1215363 시즌1에도 일본나오네 [4] J(58.65) 06.03 145 0
1215362 랄로 존나 멋있다 멕시카나(211.179) 06.03 88 0
1215360 오피스 잼있다길래 보기 시작했는데 [2] ㅇㅇ(61.84) 06.03 1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