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수리영역에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6] 운영자 07.10.09 14816 0
72628 이거 풀 수 있나요? 삼각함수 ㅅㅅ(121.140) 05.26 32 0
72626 「이차함수」쉬워보이는데 안풀림;;; ㅇㅇ(221.167) 05.26 40 0
72615 샤프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ㅋㅌㅍㅊ(175.198) 05.25 65 0
72610 수능수학 공부해서 그것을 바탕으로 새로운 이론 만들정도면 주유소(211.202) 05.24 89 0
72608 잔나비 학폭 조사 결과 떳다 ㅇㅇ(221.150) 05.24 90 0
72567 기본적인 이해도가 떨어지는 실수를 너무 자주 한다 ㅇㅇ(211.214) 05.16 339 0
72549 10분걸린듯 ㅈㄹㄷㅂ(183.97) 05.09 553 0
72548 님들 이 문제푸는데 얼마나 걸리심? ㅇㅇ(219.255) 05.07 589 0
72485 로또명당? 번호예측? 과학적 시각으로 파헤친 미신과 사기의 실체 SimpleSc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745 0
72458 문제집 풀때 sdaf(211.44) 04.21 835 0
72425 샤프에 푹 빠짐 asdf(211.44) 04.14 954 0
72422 친구들 안녕? 난 척추요정이야! 척추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1013 0
72420 밑에 동경대 변형문제 줍줍하면서 풀이 올림 [1] ㅈㄹㄷㅂ(183.97) 04.11 1632 0
72416 혹시 폴수학 이기홍쌤 근황 아시나요? 가나(39.113) 04.08 1134 0
72411 친구들 안녕! 난 척추요정이야! 척추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1221 0
72405 이거 평균 , 중앙치 어케구하는건가요 [1] ㅇㅇ(221.147) 04.04 1469 0
72402 수능 시험범위 어휴어휴(203.226) 04.03 1286 0
72397 아직 안 늦었다 mongkk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377 0
72388 수학 내신 1등급 85점컷 나오는 학교인데 [2] 232(61.101) 03.30 2925 0
72385 니들 acos세타+bsin세타=c 이렇게 cos이랑 sin에 대해 일차식 [3] ㅇㅇ(218.38) 03.22 3470 0
72369 로또2부- 매주5000원씩 몇년동안 해야 1등 확률이 1%? SimpleSc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5 1994 0
72367 형님들 타원구하는 문제인데 도움좀 부탁드립니다그림첨부했어요 [2] 곰도리(222.117) 03.14 4036 0
72348 수학가형 모의고사 1등급 나오신분들 [1] 도라(182.217) 03.08 4002 1
72347 이 문제 어떻게 푸나요???? [3] 지개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4540 1
72341 2019 최신 국내 대학 계열별 랭킹 [1] ㅇㅇ(27.115) 03.04 3848 0
72333 간단한 명제 부정 질문 [4] Si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4628 2
72330 확률질문 [3] ㅇㅇ(61.76) 02.27 4566 0
72327 정보)미국에서 아이큐테스트가 불법이 되었지만 몰래 시행되고 있는 이유. ㅇㅇ(116.38) 02.23 2374 1
72325 2019 공대순위 ....... jpg [ㄹㅇㅍㅌ] ㅇㅅㅇ(211.200) 02.17 2537 0
72322 지난 4년간 연구 개발하여 특허 받았습니다! MI사오도(58.236) 02.13 2448 0
72321 한권에 고등수학 끝내는 책 없냐 [2] Anat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4785 1
72312 곱셈 간단질문 하나 [2] ㅇㅇ(124.80) 02.10 4696 0
72309 형들 질문좀 [3] ㅇㅇ(223.62) 02.09 4751 0
72307 수학의 수자도 모르는 씹새끼들 1212(222.110) 02.05 2463 0
72304 분페이 요리푸지가 디자인한 원소주기율표 만남의광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2410 0
72303 금요일 오후 6시 재능tv에서 어플몬스터보자 [1] 나유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4710 0
72302 수학미궁문제(?) 풀고 있는데 감이안온다. 힌트라도 줄수있음?? [2] ㅇㅇ(118.217) 01.27 4139 0
72299 이게 동경대 본고사 몇년도 문제 변형한거야?? [2] ㅇㅇ(58.127) 01.25 4980 0
71915 현재 고3 엠창인생 루트타는 중인데 [1] ㅇㅇ(219.251) 01.18 4903 0
71914 이거 계산 가능? [1] ㅇㅇ(121.147) 01.18 4958 0
71908 설수통 와라 [1] ㅇㅇ(147.47) 01.12 4806 0
71907 두 수 곱이 이해가 안된다... 이거 초중등수학이냐?? [3] 빡대갈(27.118) 01.10 4931 2
71906 적분 질문.. [5] ㅇㅇ(211.36) 01.07 5024 0
71902 예비고 2 수1 문제집좀추천해주라 [1] ㅇㅇ(182.225) 01.04 4858 0
71899 하루에 수학 몇문제씩 푸셨나요? [1] 도라(182.217) 01.01 4809 1
71898 첫글먹으로왓다 UGO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2496 0
71897 고3인데 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31 2559 0
71894 개정수학과정좀 알려주실분? [1] dkdkdkd(59.16) 18.12.26 4963 0
71883 우주인들과 조우한 라디오 운영자 ㅇㅇ(49.1) 18.12.20 247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