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공지 PC방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3] 운영자 11/04/11 3563 5
72284 짜파게티 조리법대로 해줫는데 물이너무많다고 지랄하네 씨발 [2] 킹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9 0
72283 피시방에 흡연석 따로잇는데 이거 신고하면 애들 못핌? [1] ㅇㅇ(114.200) 12/11 23 0
72282 피갤 념글 재밌는글 개많네ㅋㅋㅋㅋ [1] ㅇㅇ(58.235) 12/11 19 0
72281 교대 이틀 연속 몸살이라고 개판으로 해놓는데 우쩜? [2] ㅇㅇ(210.207) 12/11 23 0
72280 9시인데 안오네 ㅇㅇ(110.70) 12/11 17 0
72279 9퇴 집도착 최주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9 0
72278 아 어지럽고 토할거같다 [1] ㅇㅇ(61.34) 12/11 36 0
72277 퇴근까지 23분 bel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9 0
72276 퇴근하즈아아아ㅏㅏㅏ 야간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18 0
72275 퇴근언제 갤질하는고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14 0
72274 일하면서 신떡 먹고 싶다 ㅇㅇ(1.210) 12/11 23 0
72273 도대체 손톱은 왜 있는거야 [5] ㅇㅇ(110.70) 12/11 66 1
72272 후 알바생들 상식이 없는건가 [2] VEG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74 0
72271 앞으로 사장이 오전에 하는 곳은 절대 안 한다 ㅇㅇ(175.223) 12/11 49 0
72270 너네 의자밑에도 닦음? [2] ㅇㅇ(58.124) 12/11 48 0
72269 우리는 2080 50석에 나머지 1080ti인데 VEG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3 0
72268 난 우리 피시방 사양 모르는데 ㅇㅇ(220.83) 12/11 20 0
72267 끝났다.. [2] ㅇㅇ(1.250) 12/11 49 0
72266 배그 나왔을따 채소 1060 안올린 피시방은 [2] ㅇㅇ(223.33) 12/11 51 0
72265 의자빼고쓸기 맨날하냐 [9] baka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67 0
72264 좆같은게 먼지암? [2] 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43 0
72263 좆같은게 먼지암?? [2] 갤질하는고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37 0
72262 주휴통수 할거임? [1] 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9 0
72261 우리 피방은 960이야 [2] 일끝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50 0
72260 일쾌 청소만 [4] ㅇㅇ(175.123) 12/11 32 0
72259 아니 대걸레 빠는거 그냥 [4] 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44 0
72258 야간알바 휴게시간 질문좀할게 [6] bel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62 0
72257 피방 알바 할려고 생각중인데 반드시 피해야하는 피방있음? [6] 쇼부펭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77 0
72256 다들 그래픽 카드 좋은거쓰네 [7] 일주일70시간(1.211) 12/11 50 0
72255 주말 야간 씨발련 뚝배기 깨고싶네 [1] ㅇㅇ(116.127) 12/11 43 0
72254 여드름패치나 코푼휴지 안약넣은휴지는 직접 치워야되는거 아니냐? [1] ㅇㅇ(39.7) 12/11 28 0
72253 왜 갑자기 따뜻해지냐 이부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9 0
72252 너넨 이런 pc방 오고싶냐? [3] ㅇㅇ(117.111) 12/11 85 0
72251 대걸레질할때 [8] 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51 0
72249 지금 와서 밥시키는거 무슨 심보냐 [3] VEG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35 0
72248 시험기간이라 그런가 오늘 너무 꿀이라서 존나 심심하고 졸리네 [1] ㅇㅇ(221.158) 12/11 37 0
72247 아 존나 현타 개오지네 갤질하는고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0 0
72246 커플손이 5시에 온다 라 baka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17 0
72245 [피돌이] 퇴근 3시간전 사람이 아무도없다 ㅠㅠ [1] 운양편돌이(61.33) 12/11 38 1
72244 매일이 오늘내일같았으면 좋겠다 [3] baka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39 0
72243 이 시발 핫팩터졌엉 [3] 일주일70시간(1.211) 12/11 45 0
72241 시발 탈노친다 ㅇㅇ(123.141) 12/11 34 0
72240 복도에 토한새끼잡았다 [2] 갤질하는고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42 0
72239 로그인시 차감시간 이유 설명해줌/사장님 오피셜 [2] ㅇㅇ(110.70) 12/11 57 0
72238 다섯시부터 일퀘하도록 하자 [3] 0-4(1.216) 12/11 30 0
72237 일쾌 2시간은 걸리지 않나 [1] ㅇㅇ(175.123) 12/11 27 0
72236 와나 시발 [2] VEG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8 0
72235 [4] 지지(223.39) 12/11 53 0
72234 23/72 시발 [1] 갤질하는고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