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개존망했다는 김구라마사지방을 재평가한다.txt

ㅇㅇ(220.70) 2015.11.12 10:00:05
조회 3046 추천 12 댓글 13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littletv&no=85100&page=2


위에건 전반만 평가한건데 사실 후반도 이거와 비슷했음.


일단 컨텐츠 자체가 사람이 안모일 컨텐츠. 

비슷한 걸로는 댄스스포츠방과 비슷(마사지가 댄스보단 하위호환). 모르모트가 아무리 꿀잼을 터트려도 시청자수는 늘지 않았던.

댄스나 마사지나 별로 신기한건 없지 사실. 커피나 맥주하곤 다름. 

마사지는 마사지를 하는법과 그걸 받으면서 느끼는 사람 표정으로 재미를 찾아야하는데

마사지 받는 부위와 얼굴이 멀리 떨어진 상태라면 표정과 맛사지가 매치가 안되서 재미 반감.(이중 카메라 시스템은 아직 없으니)

게다가 마사지는 커피나 맥주처럼 잠시 보여주는게 아니고 신기한것도 아니라서 역시 재미 반감.(댄스스포츠 역시 시청자수 적었음)

그렇다고 전체 카메라로 넓게 찍으면 너무 멀어서 표정이건 부위건 잘 안보이는데다 전체로 찍어도 얼굴과 마사지 받는 부위가 달라서 같이 못찍음.

전문가에게 김구라가 마사지 받을때마다 채팅창은 느려지고 김구라사심방송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평가.

전문가가 마사지해줄때 채팅창 평가가 좋고 활기를 띄었던건 생방 후반부 중간정도 있었던 모르모트 권도우 공룡스텝 제외하면 없음. 느려지고 잘 안올라왔음.

(생방 전반부 전체는 거의 김구라가 독점적으로 마사지를 받았고 이때 채팅창은 얼어붙는 수준)

게다가 그 상태에서 소통을 하려고 해도 전문가 마사지니까 그쪽으로 카메라가 가버리면
소통하려는 사람 얼굴이 안보이니 채팅창 인간들이 소통한다는 느낌을 못받음.
인터넷방송의 소통은 소통하는 사람의 얼굴과 반응을 보면서 글을 읽는게 소통이니까.

오히려 전문가보다 김정민이 나서서 혼자 풀 수 있는 마사지방법이란 걸로 활로를 찾으려고 한게 훨씬 반응이 좋았다.

이건 혼자 할수있으니 친구없는 팟수들이 혼자따라할수도 있고 의외로 유연한 김구라의 무덤덤한 반응도 예능적으론 좋았지.

하지만 뭐 마사지 자체의 컨텐츠 한계가 있기에 반등은 어려웠음.

다만

김정민이 들고 나온 기구가 영 별로. 차라리 말로 설명한거처럼 대용품(테니스공 같은)을 들고 왔으면 더 좋았을 걸.

일단 김정민이 생방 망한것에 대한 비판을 받을 이유가 별로 없음. 채팅창 반응으로만 봤을땐 김정민이 마사지 가르칠때가 더 좋았다.

그리고 김정민은 카메라가 멀리 찍어서 발마사지하는거 잘 안보이니까 자기 발에다 매직으로 부위를 그려가며 살신성인까지 했는데

무슨 김정민이 장영란이니 망한거 원흉이니 그런건 너무 과하게 까는거다.


그래서 그런 것들이 다 합쳐지니까 의외로 균형있고 재미있었음. 난 무슨 김정민이 개난리쳤는줄 알았고 김구라가 리얼 표정 썩었는줄 알았느데

그냥 아웅다웅 약간하고 계속 어울렸음. 한번 정도 그런 갈등 있었다고 생방 전반적으로 그랬다고 과장하면 안되지.


그럼 왜 시청자수가 망했냐 할건데

그리고 김구라방 폭망은(딴 방도 마찬가지) 이말년이 너무 셌던게 크게 작용함.

솔직히 이제 생방 시청자는 5만 정도로 고정됐잖아. 그 정도 시청자들가지고 노나먹는 싸움임.

근데 인터넷 방송 경력이 많아서 소통면에선 괜찮고(난 별로) 게다가 인터넷 하는 놈들은 왠만하면 다 아는 이말년이니

그쪽으로 생방인원들 대부분이 다 가버렸는데 어찌 닳고 닳은 마사지로 되돌릴 수 있겠냐.


아무튼 의외로 재밌고 좋네. ㅅㅂ 괜히 두려워서(나름 마리텔 김구라빠임) 빠심 사라질까봐 안봤는데 믿고보는 김구라방.

근데

김구라방 평가하면서 김구라에 대한 칭찬이 별로 없는거 같은데 기분탓이겠지?



출처: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2

고정닉 0

9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주간디시] 폐렴 조심 운영자 20.01.23 - -
37972 [두갤] 재호야 너네팀 선수들은 연봉이 어떻게 되니? [26] ㅇㅇ(110.70) 15.11.29 4352 116
37970 [두갤] 양의지 월별 OPS [15] 김태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847 39
37969 [두갤] 김현수 월별 OPS [54] 김태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2350 87
37966 [인갤] ㅃ 드디어 씨유 옥스포드 구함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223.62) 15.11.29 1819 12
37963 [인갤] 다잇소에는 진짜 인덕이 살고있나봐 [9] ㅇㅇ(121.130) 15.11.29 2689 22
37960 [멍갤] (푸들) 하나가 엄마보다 더 싫어하는것 [5] 뭉치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086 24
37959 [멍갤] 이렇게 같이자는애들이 왜 싸우는건지.. [6]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303 12
37958 [멍갤] 반년만에 생강이 근황 토해내고 갑니다 [11] ttii(119.196) 15.11.29 1436 36
37957 [멍갤] 점순이 혼자 뛰노는 중 [9] 점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982 13
37956 [멍갤] 백상아리와 고양이 [8] 블스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411 15
37954 [멍갤] 모닝콜봉숭 [3] 봉숭봉숭(123.228) 15.11.29 466 8
37953 [멍갤] 개~인자함 [9] 밍밍이(175.223) 15.11.29 714 20
37952 [멍갤] 개린이 [5] 털래미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662 11
37951 [냥갤] 샴모자)) 눈 뜨면 샴엄마가 뙇! [8/1] ㅇㅇ(180.71) 15.11.29 1052 59
37950 [냥갤] 어젯밤과 오늘 아침 치치 [4] 치치와춤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349 78
37947 [냥갤] [옙뚭] 냥갤에만 딱 한번만 말하겠다냥 (사진 수정) [11] 옙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550 97
37946 [냥갤] 엽사 [15] 만두맨(211.36) 15.11.29 1530 80
37945 [냥갤] 기억할진 모르겠지만 올만에 신고 [10] 랑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123 61
37944 [냥갤] 샴모자)) 어머니는 강하다 [5] ㅇㅇ(180.71) 15.11.29 1151 43
37943 [냥갤] [록루랑레]블랙루이와 어젯밤 [6] 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803 43
37942 [냥갤] 돼지 초!!!집!!!!!!중!!!!!!!!!!!! [6] 뽀뇨(39.7) 15.11.29 1394 27
37938 [내갤] 오늘꺼+ [15] (223.62) 15.11.29 2804 51
37934 [내갤] 오늘 올라온 짤들 모아봄 [12] ㅇㅇ(182.229) 15.11.29 1496 42
37933 [내갤] 빵실빵실 존부.... [5] ㅇㅇ(119.70) 15.11.29 1428 18
37932 [야갤]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편 준비.JPG [145] ㅇㅇ(121.141) 15.11.29 25947 175
37929 [야갤] 번개맞고도 사는법.JPG [128] 모쯔모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4373 43
37926 [야갤] 스크린도어 대부분 국산인데?...JPG [1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0242 91
37925 [야갤] 야박야일 2화.txt [58] ㅇㅇ(212.83) 15.11.29 8148 29
37924 [동기] 푸딩 콩심이 [11] (66.249) 15.11.29 676 10
37922 [동기] 인형같은 햄콩이 보고가세요 [6] 밥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715 22
37921 [동기] 방생은 간단한 일이 아니다 [8] 뒤섞인까만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034 15
37920 [육룡] 육룡이 17화 기대하며 방원이" [4] 뱁새(211.58) 15.11.29 490 27
37918 [육룡] 육룡이 복습이 꿀맛 낭만이들 1" [7] 뱁새(211.58) 15.11.29 502 27
37917 [육룡] 육룡이 복습이 꿀맛 낭만이들 2" [4] 뱁새(211.58) 15.11.29 339 20
37916 [프갤] 개념글 간 삼좃 까이는 이유에 이게 빠졌잖아 [12] dd(210.106) 15.11.29 2284 28
37914 [프갤] 언행일치의 아이콘 트리플H [12] ㅇㅇ(124.80) 15.11.29 2850 27
37913 [프갤] WWE 3대 호구 [8] ㅇㅇ(182.228) 15.11.29 2765 21
37912 [프갤] 용수관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6] 컴터하는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2475 12
37911 [프갤] 역대 로럼 어이없는 우승자 로똥 추천 VS 델리오 비추 [2] 명사칭창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073 24
37910 [프갤] 내 로만을 부탁해 [10] 뉴트럴라이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678 41
37909 [프갤] (장문) 요즘 WWE는 2015년이라는 시대에 적응 못하는거 같음. [8] ㅇㅇ(218.233) 15.11.29 1881 23
37908 [프갤] 반응 나온다고 나락 태운 새끼 [7] ㅇㅇ(223.131) 15.11.29 2054 29
37907 [프갤] 심심해서 만들어봄 [11] 흑부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1527 28
37903 [월탱] 엘크 화증 3줄 땄다 [4] 릴캐(211.181) 15.11.29 1148 13
37902 [월탱] [6차 모집]월탱갤 단톡방 초대 [38] ㄹㅋ(175.223) 15.11.29 1418 14
37901 [월탱] [AP] 스톰 질답 - 중복 아님 [3] 벨지단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839 12
37899 [시갤] 와이프 친구 중에 헉소리나게 이쁜애가 있는데 [7] 결혼하자박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4691 22
37898 [시갤] 오수년은시계도없으면서 왜글싸지름?? [7] ㅇㅇ(163.152) 15.11.29 1171 9
37897 [시갤] 오수 엄마 카페알바 아니냐? [8] ㅇㅇ(203.226) 15.11.29 1487 7
37896 [시갤] 저 드디어 취업했어유 ㅠㅠㅠㅜㅜ [14] 흐헤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29 2816 1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