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평균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돌았고 이정도면 세미QA정도는되지않나싶어서 끄적여봄
졸려서 걍 생각나는데로 길게적으니 양해바람
일단 시작에깊리세마라가 안되서 시작고점이 너무낮아지고 재미가 없어졌음 예전엔 큰 틀을 잡아놓고 거기에 살을 붙이는식으로 이덱저덱 할수있었는데
이건많이 지적하는부분인거 같음
테마팩 아래에 클리어시 얻을수있는 확정에깊이 있고 클릭하면 확률엎 에깊이 있는데
클리어시 얻을수있는 에깊중에 성능좋은애들 혹은 조합되는애들은 방어레벨 + 5,6이나 체력+20% 이런거 붙을확률 되게 높은거같고
이렇게까지 붙일이유가 있나싶음 조합못하거나 쎈보스만나면 게임 터질만큼 힘들어지는데 시뮬레이션난이도에서는 방어레벨 낮췄으면 좋겠음
시뮬레이션난이도기준 2/4/5층에 상점이 나와서 테마팩 확률엎 에깊은 거의 상점리셋좀만하면 얻을수있어서 좋긴함
근데 상점목록+1이랑 리세비용감소가 너무 너무 너무 성위 끝쪽에 존재함 좋긴한데 애초에 있어야하는걸 뺏어가놓고 너무 멀리 배치해놓은거같음
테마층 클리어시 얻는 에깊만 표시해놓을게 아니라 확률업 에깊들도 표시해놨으면 함. 하나하나 클릭해서 확인하기 빡셈
그리고 전투 보상카드는 조절한다고했는데 빠르게 넘어갔으면 좋겠음 다른 메뉴에 비해서 넘어가는속도가 참 느려서 시간소모용으로 끼워놓은거같음
테마층 랜덤으로 자동선택해주는 기능 있었으면 좋겠음
적 방어레벨 마이너스 해주는거 보상 대충 골라서 도는거랑 에깊 빡세게 모아서 합성하는거랑 별 차이가 없어보임... 옵션 조절이 필요해보임
리세마라는 막았는데 내 테마 관련 에깊이나 테마는 진짜 안나오는 느낌임
환상체 조우 이벤트중에 전투하면 에깊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가 있는데 보상이 너무 창렬함
전체적으로봤을때 게임의 깊이를 주기위한 개발진의 시도는 좋았던거같은데 유저들한테 족쇄만 채워놓고 보상은 그렇게 크지않은거같음
특히 ? 존의 환상체 이벤트들의 많은 추가가 필요하다고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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