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귀찮은 사람은 그냥 맨 밑의 요약만 읽으셈.
시작은 그냥 지인의 의문에서 시작됨.
"동상이 가진 진동이 오티스 구속 에고로 진폭 변환되어도 2스가 광역기로 나가는가?"
그래서 실험해봤다.
(위 사진은 롭파우(후회)가 오티스 구속에 피격당해 진폭변환당한 상태이다.)
현재 진동 횟수로 스킬을 강화하는 인격과 스킬로는
어금니 이상 3스(진동횟수 10 소모), 동백 이상 2스, 3스(각 진동 횟수 6, 10 소모), 어금니 이스마엘 3스(진동횟수 5 혹은 10 소모)
로보토미 E.G.O :: 후회 파우스트 2스, 3스(각 진동횟수 5씩 소모), 어금니 오티스 3스(진동 횟수 10 소모)
이렇게 있다.
마침 진동덱으로 거던 도는데 해당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서 대충 저런 상황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결과는 위 움짤로 보다시피 진폭 변환 된 진동 횟수가 감소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고로 진폭 변환 기믹으로 진동 유형이 바뀌어도 안심하고 진동 횟수 강화 기믹이 발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약)
오티스 구속 에고 등으로 아군의 진동 유형이 바뀌어도 인격의 강화 기믹 발동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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