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2603 라이벌이 cnc인게 너무 아쉽네. ㅇㅁㅇ(110.70) 20.08.22 150 0
102602 이겜도 리마스터 안가나? [2] ㅇㅇ(1.248) 20.08.22 194 1
102601 끄흑 연승 끊겼다 ㅇㅁㅇ(110.70) 20.08.22 103 2
102600 여자 꼬실떄 좋은 향수 김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2 124 0
102599 라이벌 진짜 재밌다 [1] ㅇㅁㅇ(110.70) 20.08.21 200 1
102598 피씨방 닫아서 라이벌 복귀 [2] ㅇㅇㅇ(39.7) 20.08.21 191 1
102597 와 이거는 겜이 너무 개병신이 됐는데 섹드립지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1 161 0
102596 조큼 ㄷㄷㄷㄷㄷ한 장면 [2] 섹드립지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9 241 2
102595 C&C갤도 있었네 11월11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8 123 0
102594 레몬 스카이 후속작 유출! [1] ㅇㅇ(222.234) 20.08.18 195 0
102593 후속작 떡밥 ㅇㅇ(222.234) 20.08.18 129 0
102591 라이벌 매칭 잘 잡히네 [1] ㅇㅇ(59.19) 20.08.16 146 0
102590 제너럴2는 안나와서 다행이다. 235234251``(222.234) 20.08.15 147 0
102589 개인적으로 리마 유닛 디자인 중 아쉬운게 ㅇㅇ(91.193) 20.08.15 136 0
102588 타던 캠페인 하면 할수록 그디 방어탑 노드에 비해 너무 초라하다 [5] ㅇㅇ(83.220) 20.08.15 196 0
102587 아니 타던은 패치를 하더니 모드끼리 아예 호환이 안되네. [2] ㅇㅇ(175.206) 20.08.15 142 0
102586 타선이 경보병 쌈이라는 새끼들은 겜을 해본거냐? [2] ㅅㄷㅅㅈㅅ(222.234) 20.08.15 204 0
102585 이름하여 재앙베로스! [3] ㅇㅇ(110.70) 20.08.15 197 3
102584 멘탈 오메가 미션들 전부 개편되는 것 같다 [6] 유리님(121.161) 20.08.14 220 0
102582 결국 버프받은 유닛 써야되네 ㅋㅋ 섹드립지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4 132 0
102581 타이베리움 워 이후 나온 게임들 하고 싶은데 [2] ㅇㅇ(121.145) 20.08.14 126 0
102580 그디가 개병신이 된 거 같애 노드는 꼬우면 신유닛 사~ 이거고 섹드립지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3 188 0
102579 오르카 바머가 개꿀잼 이었는데 ㅋㅋ 섹드립지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3 176 0
102578 진짜 간만의 라이벌 벨페 [5] ㅇㅇ(221.167) 20.08.12 256 2
102577 ㅋㅋ 갤 꼬라지가 념글에 적힌 그대로네 시발ㅋㅋㅋㅋ [1] ㅇㅇ(210.222) 20.08.12 182 1
102576 라이벌 망겜 시발 [4] 닥터크로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1 239 0
102573 공싴카페도 19년초에 문닫았네 [6] ㅇㅇ(61.254) 20.08.10 220 0
102572 라이벌 왜 겜이 안잡히냐 ㅋㅋㅋㅋ [2] ㅇㅇ(61.254) 20.08.10 119 0
102570 모바일게임 아직 사람많음? [2] ㅇㅇ(61.254) 20.08.10 132 0
102569 밑에 타이베리움 크라이시스는 사실상 춫덕들 로망이었잖어 ㅇㅇ(211.36) 20.08.09 117 0
102568 C&C 유리의복수 Tiberium Crisis 모드 [3] ㅇㅇ(121.130) 20.08.08 272 2
102567 아씨 패치한건 좋은데, cfe모드 같은거 풀려서 개불편하네 [1] ㅇㅇ(175.206) 20.08.08 128 0
102566 이거 겜으로 구현된거 보고 싶다 ㅇㅇㅇㅇ(112.167) 20.08.08 151 0
102565 APC가 정비소 이후로 패치됬으면 사실 엔지니어 러쉬는 끝인가 [3] ㅇㅇ(118.38) 20.08.08 165 0
102564 리마스터 패치하네 [5] 양모옷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7 323 6
102563 라이벌 리마 왜 다 매칭 안잡히냐 [3] ㅇㅇ(59.19) 20.08.07 127 0
102560 레드얼럿 애프터매스 소련군 미션에서 노란색 적들 정체가 뭐임? [1] ㅇㅇ(175.198) 20.08.04 217 0
102559 멘탈오메가 관련해서 물어본다. [7] 이거왜또안되지(118.218) 20.08.03 268 0
102558 C&C 갤러리 기뮤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3 120 0
102557 리메에 레얼3같이 캠페인 코옵되게해줬으면 좋았을테데 ㅇㅇ(165.227) 20.08.03 75 0
102556 Td 래더 복귀했다 (175.112) 20.08.03 66 0
102555 레드얼럿 세계관인채로 95년도 되면 재밌을듯 [1] ㅇㅇ(182.217) 20.08.03 182 0
102554 그냥 하드 자체가 돌았네. [1] ㅇㅇ(175.206) 20.08.01 112 0
102553 그디 미션4 폴란드 하드 돌았네. 딱총이랑 수류탄으로 탱크2대 잡으라고? [1] ㅇㅇ(175.206) 20.08.01 123 0
102552 cnc시리즈 수명연장시켜줫는데 cnc팬들한테서 욕만 먹은 인물 [3] 토투가(221.140) 20.08.01 284 0
102550 멀티 제대로 하는 사람은 츚멀티는 멀티로 치지도 않았음 [2] ㅇㅇ(118.38) 20.08.01 234 4
102549 정전갤 다되가네 ㅇㅇ(211.193) 20.08.01 64 0
102547 고전적인 춫 포맷에서 제일 완성된 게임이 엠퍼러인듯 싶다. [2] ㅇㅇ(222.234) 20.07.31 162 1
102546 ㄴㄷㅂㅈㅅ 보면 춫멀티가 왜 망햇는지 알겟네 ㅋㅋ [46] ㅇㅇ(223.62) 20.07.31 343 3
102545 안녕하세요 멘탈 오메가 모드를 해 보고 싶습니다. [3] ㅇㅇ(119.192) 20.07.30 28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