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는? 운영자 24/02/26 - -
공지 (인재채용) 사이트 운영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4/02/28 - -
공지 ●○●닼나갤 단체관람 후기 목록●○● [115] 이봉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12 6415 3
공지 ●○●○왕십리 다크나이트 재상영 릴레이 티켓 인증○●○● [1675] 이봉달 09.01.20 6992 1
공지 [뉴비들에게 고하는 다크나이트 FAQ] ver 0.9 by 팽퀸맨님 [56] J.Wayne(210.221) 08.09.01 15102 4
공지 뉴비들이 갤질을 하기 이전에 알아야 하는 것들(Ver. 2.0) [46] Dark Knight(58.239) 08.08.27 11860 6
공지 다크 나이트 갤러리 이용 안내 [72] 운영자 08.07.22 5891 5
82630 다크나이트 클래식 뮤비 다갤러(116.121) 02.20 8 0
82628 여기전체검거 맹구(114.30) 01.23 32 0
82627 크리스찬 베일 프로금ddal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47 0
82625 새벽에 용산 아이맥스 로 보고옴 Po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04 84 0
82624 아이맥스로 보고 옴. [1] 다갤러(120.50) 23.12.04 63 0
82622 다크나이트 세번 볼동안 다 OTT로 봤는데 다갤러(14.38) 23.11.25 94 1
82621 재개봉 보통 언제쯤 끝남? 다갤러(58.143) 23.11.25 78 0
82620 하비가 배트맨 쏠때 뒷면 나온거임? [3] 다갤러(106.102) 23.11.22 132 1
82617 재개봉한대서 봤는데 자막이 그대로네 ㅇㅇ(223.39) 23.11.18 135 1
82615 찐따새끼들 제발 보러오지마라 [2] ㅇㅇㅇ(221.163) 23.11.15 315 6
82614 재개봉 다갤러(180.66) 23.11.15 131 2
82609 .. 암굴의성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08 112 0
82607 실화냐 다갤러(175.113) 23.09.08 162 1
82596 배트맨 비긴즈,다크 나이트 본 후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30 358 7
82595 why so serious? zz빔(112.172) 23.07.25 136 1
82594 라이즈의 탈리아 알굴은 대체 뭘하고 싶은 캐릭터인지 알 수가 없다 ㅇㅇ(175.115) 23.07.17 144 0
82591 놀랍게도 조커는 작중에서 거짓말을 한적이 단 한번도 없었다 ㅇㅇ(175.115) 23.06.02 289 3
82586 배트맨 비긴즈 보는데 ㅇㅇ(175.118) 23.02.17 374 0
82579 다크나이트 라이즈 질문 ㅇㅇ(223.62) 23.01.03 1953 0
82576 안아줘요 아니치르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04 483 0
82575 이 겜 롤모델인 스파이더맨 해보니깐 OO(112.163) 22.11.26 369 1
82573 조커는 배트맨 웨인 인거 알고 있었던 거임? [1] ㅇㅇ(211.234) 22.10.19 536 1
82570 내가 비긴즈 라이즈는 보고 다크나이트는 안본 이유 ㅇㅇ(113.52) 22.08.05 522 0
82543 다크나이트에서 배트맨은 하비 왜 죽인거에요? [4] ㅇㅇ(125.247) 22.05.12 3145 0
82526 배트맨 비긴즈가 명작임 [1] ㅇㅇ(223.39) 22.03.04 1144 23
82525 배트맨이 하비덴트 죽인건 문제가 없어 ㅇㅇ(121.134) 22.03.04 737 0
82524 투페이스 ㅇㅇ(58.237) 22.03.03 518 4
82519 다크나이트 미국 시사회 썰 ㅇㅇ(221.148) 22.02.04 540 2
82518 조커는 진짜 똑똑하다 ㅇㅇ(112.154) 22.01.29 782 6
82517 오늘 첨 봤는데 정보 어디서 더 얻음 [1] ㅇㅇ(1.243) 22.01.19 516 0
82515 다크나이트라이즈 자막 [1] ㅇㅇ(222.104) 22.01.06 606 0
82485 오늘 다시봐야겠다 ㅇㅇ(211.44) 21.10.02 413 1
82484 다크나이트 트릴로지가 갈수록 퇴보했던거 [1] ㅇㅇ(211.36) 21.09.21 1081 23
82466 근데 배트맨 하비 죽여서 불살 깨진거 아님? [1] ㅇㅇ(223.33) 21.08.20 604 2
82465 영화 너무 재밌다 ㅇㅇ(1.230) 21.08.10 489 1
82464 해서웨이랑 키스하는 씬, 데이트 하는 씬 ㅇㅇ(222.96) 21.07.18 551 0
82457 히스레저 조커보다 톰하디 베인이 더 좋으면 추천 [6] ㅇㅇ(180.230) 21.05.16 871 4
82456 overrated [1] ㅇㅇ(117.111) 21.05.14 631 0
82450 핫토이 조커 쿼터 [2/1] ㅇㅇ(223.38) 21.04.30 794 1
82449 올빼미 법정을 경계해라... 미국주식으로졸업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4.29 471 1
82447 다크나이트 마지막 레이첼의 편지 [3] ㅇㅇ(124.56) 21.04.27 1124 1
82446 뚜방좌 ㅋㅋㅋㅋㅋ ㅇㅇ(221.160) 21.04.25 507 0
82445 내가 히스레저 사망나이랑 같아졋네 [1] ㅇㅇ(221.160) 21.04.25 797 1
82441 넷플릭스에 갑자기 떠서 다 보는중인데 [4] ㅇㅇ(14.45) 21.03.25 838 0
82436 영화 다크나이트라이즈 질문좀 [1] ㅇㅇ(61.72) 21.03.12 74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