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류현진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3] 운영자 13.04.05 3660 10
4009 장기계약 전망 ㅇㅇ(175.113) 16:08 12 0
4008 시애틀 매리너스 홈구장 투어 다녀왔습니다 로드뷰(1.235) 13:34 21 1
4006 [합법캠페인] 류잘알이 돈버는 3가지 지름길 ㅇㅇ(112.172) 07.11 87 0
4005 류현진이 후반기 쿠어스를 피하는 이유 ㅇㅇㅇ(116.255) 07.10 94 0
4004 일본국대 유니폼 핀스트라이프에 재팬써져있음 ㅇㅇㅇ(116.255) 07.10 35 1
4003 메이저리그 올스타선발투수 확정 류현진VS벌랜더 매치 ㅇㅇ(58.233) 07.09 73 0
4002 내가 로버츠를 옹호하는 이유 [1] ㅇㅇㅇ(116.255) 07.07 65 1
4001 전반기 10승! 류현진 선수를 그려보았습니다. DrawHo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86 3
4000 쿠어스필드 좆같아서 메져리그 못보겠네 ㅇㅇㅇ(116.255) 06.30 87 0
3999 남한족 류헨진 인종장벽인척 언플하려고 팀원들 식사 접대함 22(175.223) 06.29 70 1
3998 류현진 사이영상 타면 주년나부랭이 대놓고 비웃어야지.jpg 22(175.223) 06.23 173 1
3997 류현진 싸인볼있는데 ㅇㅇ(175.120) 06.23 93 0
3996 워싱턴 5년 2억불 ㅇㅇ(223.62) 06.23 110 0
3995 류현진사주 있네 [1] (58.143) 06.18 305 0
3994 류멸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06.17 184 0
3993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06.17 69 0
3992 쓰레기갤러리 머하러만들었냐 철거시켜라 보아라고지털(223.62) 06.17 67 0
3991 류현진 잘한다더니... 고작 1점 이기고 잇어... ㅇㅇ(106.250) 06.17 107 0
3990 류돼지가 좆돼지인 이유 ㅇㅇㅇ(116.255) 06.13 149 1
3989 류돼지는 왜 인성이 그따구냐 ㅇㅇㅇ(116.255) 06.13 128 0
3988 꼬우면 완투 알지? ㅇㅇ(211.185) 06.11 65 0
3987 재희 게이 류딸 던지는거 봤노? ㅇㅇ(119.193) 06.11 85 2
3986 재희야 류현진 경기 봤노 이기야 ㅇㅇ(119.193) 06.11 63 2
3985 용수 일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48 0
3984 류현진 요즘 잘하는데 싸인 안해주던 새끼라 응원안해야지 [1] ㅇㅇㅇ(116.255) 06.08 163 1
3983 류뚱 역대급 시즌 ㅇㅇ(119.77) 06.05 219 1
3982 ♥리버풀 18-19 UEFA 챔피언스리그 챔피언 등극♥ 파워풀YNWA(1.224) 06.02 78 1
3981 ♥리버풀 18-19 UEFA 챔피언스리그 챔피언 등극♥ 파워풀YNWA(1.224) 06.02 49 1
3980 ♥리버풀 18-19 UEFA 챔피언스리그 챔피언 등극♥ 파워풀YNWA(1.224) 06.02 58 1
3979 ㅋㅋㅋㅋㅅㅂ 류갤이 진짜있네 ㅇㅇ(58.226) 05.26 310 1
3978 류현진 강예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111 0
3977 류현진 화려한 도전자 ㅇㅇ(39.7) 05.24 104 0
3976 류현진은 아시아인이라 맘을 비우고 볼려고 함 ㅇㅇㅇ(116.255) 05.22 156 0
3974 류현진 5승달성!! 하이라이트 [1] ㅇㅇ(216.71) 05.13 260 1
3973 돼지 [1] ㅇㅇ(115.22) 05.08 288 1
3972 류현진, 9이닝 완봉승,시즌4승 LAD 9-0 완승 타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8 286 0
3971 킹딸러 (1.237) 05.08 98 0
3970 지린다 류뚱 [1] 0000(218.145) 05.08 141 1
3969 대 현 진 ㅇㅇ(211.206) 05.08 130 1
3965 류현진이 찬 요 목걸이 뭐야?? [2] (175.223) 04.16 433 0
3963 류현진 조기강판 해외반응! o o(211.248) 04.10 388 0
3962 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04.09 170 3
3960 류현진 팬미팅 언제 한거예요??? ㅇㅇ(121.138) 04.05 104 2
3958 류현진, '홈런 치는 투수' 범가너에 투런포 허용,7이닝 5K 2실점 타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268 0
3955 경기중인데도 갤에 글하나 없넹 [2] ㅇㅇ(222.233) 03.29 325 1
3954 류현진 홈 개막전 아프리카에서 한대요~ 류현진파이팅(175.123) 03.27 123 0
3951 승리 게이트 갑시다!! ㅇㅇ(49.168) 03.14 126 0
3950 류현진 연봉 ㅎㄷㄷ 하지만%20(119.198) 03.05 365 1
3932 류갤러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6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