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적응을 잘한건지 못한건지앱에서 작성

뽀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7.26 15:51:11
조회 2111 추천 81 댓글 10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0d0952782d880b93802879ce08f22f878c6f58971899ab3ac9458077e714fb31c4d42986dce959b3c9532c8b4d1e0deb8c095100db6c3cbbbf87d44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0d0952782d880b93802879ce08f22f878c6f58874dbcfe3a9c20b077e714fb31c123e8dcf5ebb53a32bbc1bb9ae9cb05c58431c9cc16a4b1c0bc15b

새집 들어와서 한 오분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새집냄새때문인지 스트레스때문인지 개구호흡하고 힘들어하길래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0d0952782d880b93802879ce08f22f878c6f589718ccfe3ab9602077e714fb31cf7dd15e7675d61e8651e2a972e9c46c7a2ad2024795c2f1411636e

어제 미리 잘 빨아서 말려둔 이불 꺼내주니까 한시간반 꿀잠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랑 낮잠이나 때리고 밥은 이따 일어나서 먹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81

고정닉 6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야옹이 갤러리 이용 안내 [312] 운영자 05.02.03 169776 197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58] 민쿠'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70973 256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67]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116639 495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82]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36850 699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23] ㅁㅁㅋ(122.36) 14.07.18 99362 90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29]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319546 350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122] 메이(58.142) 08.11.20 336452 230
1510983 바이러스랑 방역 이게 먹이터 철거 명분으로 먹힐듯 ㅁㄴㅇㄹ(119.196) 00:06 5 0
1510982 치킨 7마리값 세금 돌려받았어 aaa(223.38) 00:06 4 0
1510981 모란장 선발대들 사진챙겨볼생각에 두근거리노 [1] ㅇ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7 0
1510980 미국, 큰뿔 부엉이와 고양이.jpg ㅇㅇ(210.204) 00:05 17 0
1510979 개빠가 냥빠보다 나은점은 뭐임? [1] ㅇㅇ(175.209) 00:04 15 0
1510978 잘생각해보니까...걍 장수풍댕이나 기르는게 나을듯. [2] ㅇㅇ(223.38) 00:04 22 0
1510977 품묘종 까내리는거 인간 버전으로 딱비유해줌 ㅋㅋ 병무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4 31 3
1510976 길댕이 vs 길냥이 [2] ㅇㅇ(39.7) 00:04 16 0
1510975 근데 강형욱이 ㄹㅇ 개 좋아한다고 생각하는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4 21 0
1510973 예전엔 길에서 마주치는 고양이들은 ㅇㅇ(59.9) 00:03 13 0
1510972 데샤아아아아! ㅇㅇ(121.146) 00:03 17 0
1510971 집냥이 질문] 놀이 어떤식으로 함? [3] ㅇㅇ(39.7) 00:03 20 0
1510970 오왕이도 22gbb만 아니였어도 나름 ㅅㅌㅊ 아니냐?? ㅇㅇㅇ(59.13) 00:03 14 0
1510969 25000gbb 치즈냥이 미온느(1.240) 00:02 31 2
1510968 털레반이 품종묘 욕하는건 다른게 아니라. ㅇㅇ(223.38) 00:02 24 2
1510967 품종묘 유전병 논란 [2] ㅇㅇ(59.17) 00:02 34 3
1510966 고양이가 날 무는 이유가 뭘까? [6] 코모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39 0
1510965 오왕이 볼때마다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4.6) 00:01 28 0
1510964 돈없고 여유없으면 댕댕이 키우지마라 [4] 병무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36 0
1510963 모란데이때 모란시장가서 많이 주워와줘라 [4] ㅇㅇ(14.6) 00:01 30 0
1510962 데샤아아악!!!!!!! 닝겐!!!! [2] ㅇ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32 0
1510961 유독 캣맘년들만 유전병으로 난리치는 이유가 뭐냐 [1] ㅇㅇㅇ(59.13) 09.18 13 0
1510960 이제라도 커뮤니티 캣맘 혐오여론이 생기는게 다행 ㅇㅇ(14.6) 09.18 16 0
1510959 털레반들이 품종묘 싫어하는 이유 그냥 이거임 [5] ㅇㅇ(118.235) 09.18 58 3
1510958 내가 지금 털레반 코인 타는 수의사면 궁금한이야기 안나가지 ㅋㅋㅋ ㅇㅇ(14.39) 09.18 26 0
1510957 앵간한 개새끼 잡종도 길단또 와꾸 개쳐바르는 듯 [5] ㅇㅇ(118.235) 09.18 89 2
1510956 아니 예전엔 못생긴 고양이 사진보면 못생겼네하고 말았는데 ㄱ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46 0
1510955 그놈의고밥비 5만원은 포기못하는거냐? [4] ㅋㅋ(121.135) 09.18 47 1
1510954 유모차 멀쩡하네 씁 ㅇㅇ(115.160) 09.18 21 2
1510953 그루밍조지는 새끼가시참피 [8] 레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04 9
1510952 꼬리병신 기형 길고양이 왜 이리 많노 [5] ㅇㅇ(39.7) 09.18 51 4
1510950 털바퀴도 부모 없이 사람밥 얻어먹으면 애교좀 피는거 같은데 [4] ㅇㅇ(49.182) 09.18 49 1
1510949 전문가로 눈찢어지고 띠꺼운 표정 지으면서 니들이 뭘 알아라는듯 [4] ㅇㅇ(223.38) 09.18 117 6
1510948 사냥하는 냥냥이~♡♡.gif 병무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44 0
1510947 캣맘들은 길고양이 병걸려 죽는 원리를 모르는듯 [3] ㅁㄴㅇㄹ(119.196) 09.18 85 10
1510946 동물 싫어하는 사람은 동물을 버리지 않는다 ㅇㅅㅇ(106.101) 09.18 22 0
1510945 캣맘들이 사라지는 이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60 1
1510944 털레반 경전 ㅇㅇ(39.7) 09.18 18 2
1510943 와꾸 원툴 동물이 단또인데 [1] ㅇㅇ(27.35) 09.18 27 2
1510942 강아지든 고양이든 걍 딱 눈빛만 보면 알수있음ㅋㅋ [2] ㅇㅇㅇ(59.13) 09.18 45 0
1510941 진짜 뭔 고양이가 이따구로 생겼냐 [7] ㅇㅇ(125.141) 09.18 140 4
1510939 개빠들은 이기적이고 캣맘들은 정신병 같음 ㅇㅇ(39.7) 09.18 44 2
1510937 애 어떠냐? [2] ㅇㅅㅇ(106.101) 09.18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